호텔 정보 보기

비숍 레이 인터내셔널 호텔 (Bishop Lei International Hotel)

4 Robinson Road, Mid-levels, Central, 홍콩 센트럴, 홍콩, 홍콩 - 숙소 위치 확인

좋음 7.5
이용후기 3504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3504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6.8
  • 위치 7.8
  • 객실의 편안함 7.6
  • 직원 태도 7.5
  • 가격 대비 7.8
  • 음식 및 레스토랑 6.4
정렬 기준

MISO P.
대한민국
2016년 1월 30일 토요일
괜찮은 숙소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꼭대기에 위치함 근처 소호거리가 있어 구경하기 좋음 전망도 좋으나 높은 층 때문에 창을 열 수 없어 답답했음

Chul K.
대한민국
2016년 1월 26일 화요일
홍콩 항구 전망 우수
홍콩 소호거리와 인접, 홍콩 명물 에스컬레이터 사용

daekyu L.
대한민국
2016년 1월 5일 화요일
보통
도시 야경 소호거리 가격
괜찮음

so K.
대한민국
2015년 12월 1일 화요일
전망이 짱
전망,가격,수영장
스위트룸 묵었는데도 만족스러운 가격, 룸컨디션. 홍콩은 역시 야경인데 산등성이에 있어 짱. 야외 수영장 꺄~!

KIM H.
대한민국
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완전 만족 ★★★★☆
좋은 뷰, 직원의 친절함, 깨끗한 시설
30대 여자혼자 여행. 더블룸 스탠다드에 묵었다. 시끄러운거 싫어하고, 사람많은곳 싫어하고, 걷는거 싫어하고, 춥고-더운거 싫어하고, 갑갑한거 싫어하고, 일정에 쫒기는거 싫어한다. 비숍은 이런 까탈스런 내 여행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쥼. 높은 위치에 있어서 따로 피크트램 안탔다. 그만큼 뷰가 좋았음. 당연히 북적이는곳 갈필요도 없음. 높아서 올라갈일이 걱정이라면 미드레벨이 숙소와 3분거리에 있어서 퀸즈로드에서 쇼핑하고 숙소 왔다갔다 아무 문제 없었다.(구글지도 앱 오류났었는데, 종이지도랑 표지판보고도 찾아갈수있었음) 홍콩은 카페나 실내에 들어가면 에어컨을 무지막지하게 틀어대는데, 에어컨 조절 내맘대로 할수있더라. 에어컨도 거실에 1대, 침실에 1대. 짱좋음. 그리고 새벽일찍 체크아웃했는데, 택시도 다 잡아주고. 홍콩 택시아저씨들 영어 못하니까 내 목적지를 미리 체크해뒀다가 기사님께 말도 해주더라. 직원 서비스도 완전 만족. 다음 홍콩여행의 숙소도 난 무조건 여기로.

JIEUN K.
대한민국
2015년 9월 27일 일요일
직원의 성실성
셔틀버스의 운행
홍콩의 타 호텔에 비교하여 셔틀버스의 운행등 투숙객에대한 배려가 돋보임

YONG N.
대한민국
2015년 9월 18일 금요일
홍콩섬 비숍레이 호텔 2박3일 숙박
가격/청결/뷰
롼콰이펑과 소호 근처 거의 산 정상부근에 위치한 호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타고 정상 "가까운" 근처에서 내려 왼쪽으로 쭉 내려가면 찾기 쉬움(초행길은 쉽지않다) 굳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가 아니더라도 소호나 롼콰이펑에서 쉽게 접근 가능한 길이 있는것 같은데 찾아내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 또 이곳을 숙소로 한다면 그땐 쉽게 잘 찾아서 소호에서 술먹고 늦게 귀가 잘 할수있을것 같음 ㅇㅇ 택시기사들이 비숍레이 호텔이라고 하면 못알아 듣는경우가 태반이라 택시타고 접근하기 쉽지 않았음. 호텔 바로 앞에 노선버스도 4-5개 정도 있는듯하고, 홍콩역(공항익스프레스)까지 데려다 주는 호텔 셔틀버스도 있어서 마지막날에 편하게 옴. 암튼 다음에 또 다시 묵을 의향이 큼.

Kyung K.
대한민국
2015년 8월 28일 금요일
홍콩은 적당한 금액에 숙소 구하기 힘들죠
전망, 전망, 전망
센트럴/셩완을 바라보며 잠들수있다는게 최대 장점이에요. 오래된 호텔이나 룸컨디션은 보통을 유지하고 있고, 거실과 방이 분리된 특이한 구조입니다. (모두 통유리 창문이 있음) 식사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미드레벨 지대가 높아서 교통이 불편합니다. 다만 셔틀을 이용해 오고갈수는 있었네요.

Kyung K.
대한민국
2015년 8월 28일 금요일
위치가 장점이자 단점
전망, 위치, 가격
짐을 들고 걸어가기는 힘든 위치여서 택시나 호텔 셔틀을 활용해야 합니다. 미드레벨 끝자락에서 더 올라가야하는데 일단 지대가 높아서 전망은 좋았습니다. 밤에 란콰이펑까지 걸어내려가는데 15분, 올라오는데 20분 넘게 걸리고 너무 힘들었네요.

YONGNAM K.
대한민국
2015년 8월 14일 금요일
가격대비 괜찮으나 방이 비좁음.
가격,
비지니스 호텔보다 작음. 단, 가격은 저렴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