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브리달 티 하우스 셩완 호텔 (Bridal Tea House Western District Hotel)

358-387, Queen's Road West, Sai Ying Pun 1, 홍콩섬 서쪽, 홍콩, 홍콩 - Show map

양호함 6.9
이용후기 306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양호함



이용후기 306개
  • 숙소 위생 상태 7.1
  • 부대시설 10.0
  • 위치 7.2
  • 객실의 편안함 6.8
  • 직원 태도 6.7
  • 가격 대비 7.4
  • 음식 및 레스토랑 6.4

WOO P.
대한민국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브라이달티하우스 아주 만족했어요~
조식, 아늑함, 위치
처음엔 셩완역이랑 가까운줄알고 A11타고 잘못내렸어요. 찾기어려워서 택시타고 겨우찾아갔는데 트램한번타보고나니 이렇게 좋은위치가 없더라구요. 공항버스애용하실분들 A10, A12번타고 이동하시면 바로찾을수있을정도로 위치가좋구 또 센트럴에서 트램아무거나타면 여기 다지나갑니다. 트램처음타시는분들도 걱정할것없을정도고 숙소로돌아오는길에 왠만한시내 다돌고와서 시내구경하기도 아주좋아요. 방크기는 작다고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전 예전에 침사추이쪽에 비슷한가격대 숙소에서지내다가 여기오니까 완전 공간넓고 좋은데요. 혼자사용해서그런것도 있겠지만 이정도면 방크기도 가격대비 괜찮구요 샤워시설도 괜찮습니다. 조식주는것도 아침에 든든히 식사해결할수있어서 좋구요, 방도 매일매일 깨끗하게 정리해주어서 혼자사용하기에 아주좋았습니다. 센트럴시내보다 좀 떨어진위치라 오히려 발맛사지가격이나 그외에 주변 음식점가격도 싸구요, 스타벅스도있고 조금걸어가면 큰 마트도있어서 볼것도많아요. 트램타고가면 웨스턴마켓도가까워서 지내기아주좋은곳이라 적극추천하고 싶습니다.

jeong R.
대한민국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만족스럽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좁긴 하지만 제가 예약한 가격 대비 깨끗하고 좋은 시설이었습니다. 직접 구운 따뜻한 와플로 시작하는 조식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트램이 바로 앞이라 센트럴까지 이동하는데 문제없었습니다.

Hyeryun L.
대한민국
2014년 10월 8일 수요일
대체적으로 만족!
나름 편리한 교통과 위치, 조식포함!, 친절한 직원들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위치와 시설이었습니다. 라마다 호텔 바로 뒤에 위치해서 길 모를땐 라마다호텔 얘기하면 다 알려주더라고요. 숙소에 큰 기대가 없어서 일지 모르나 방작고 화장실 작아도 일찍 나갔다 늦게 돌아 다니는 여행이라면 충분히 감안할 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저랑 제 친구는 잘 놀다 왔습니다.

EN C.
대한민국
2014년 8월 19일 화요일
짐을 맡길수없는 호텔
깨끗,트램이용가능
지하철에서 약 20분정도걸림. 오후 2시전에 짐을 맡길수 없다고 함. 아침은 아주 간단.그러나 나이드신 분이 오전에 당직으로 와플을 직접 구워주셔서 아주 맛났음. 가격대비 위치와 방크기등 별로 추천하지 않음.

EUNJI Y.
대한민국
2014년 6월 27일 금요일
좋았습니다
깨끗함/조식/트램과 가까움
전날 침사추이 쪽 게스트하우스를 잣던지라 셩완호텔은 정말로 좋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서는 쫍지만 두명에서 자고 생활하기엔 충분했으며, 아침에 조식도 챙겨주어 좋았습니다. 허나 키 보증금 얘기는 듣지 못했었는데 체크인때 갑자기 500달러를 요구하여 당황했습니다. 다음날 돌려받았긴 했지만 미리 알았으면 좋을뻔 했습니다. 체크아웃시간도 12시라 널널하여 좋았습니다. 좋은 룸 감사합니다.

HOSANG K.
대한민국
2014년 5월 6일 화요일
가격대비 합당한 가격의 호텔
위치, 시내 접근성, 작지만 깨끗함
방의 크기가 매우 작은 것 말고는 특별히 나쁜 점이 없습니다.. 매우 좁은 방은 홍콩의 어느 곳이든 감수해야만 하는 상황이구요... 위치와 시내 접근성이 매우 좋고, 주변에 로컬 음식점등이 많아서 로컬 탐방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비 무난한 호텔이었습니다...

GARAM H.
대한민국
2013년 11월 7일 목요일
생각보다 많이 좁아요
버스 트램 정류장과 가까움
공항에서 버스로 호텔 앞까지 한번에 올 수 있고 호텔에서 언덕아래로 내려가면 트램역이 있어서 중심지로 가기 편리함 방이 엄청 좁고 욕실도 엄청 좁습니다 짐 풀기 힘들 정도..

BAREUN S.
대한민국
2012년 11월 5일 월요일
위치도 좋고 작고 아늑한방
작지만 아늑하고 깨끗했다
위치도 셩완역에서 오분거리정도였어서 좋았다 트램을 타고 센트럴까지 한번에 이동가능했고 란콰이펑에서저녁늦게 택시를 타고 얼마나오지않았다. 기대하지않았는데 위치도 좋았고 작지만 아늑한분위기라 너무맘에들었다 깨끗하고 너무 좋았다

Youryeol L.
대한민국
2011년 7월 18일 월요일
작지만 실속있는 방
작지만 동양인에게는 크게 불편함은 없네요
매우 좋다고 말할순 없지만 가격대 성능으로 봤을 땐 괜찮다고 말할수 았습니다, 주변애 먹거리와 놀거리가 많으니 숙소는 여기 잡고 놀러가시길

SOOHAN L.
대한민국
2008년 5월 6일 화요일
Small but Reasonable
It is reasonable for solo travelers or young travel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