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LKF 호텔 롬버스 (란 카이 퐁) (Hotel LKF By Rhombus (Lan Kwai Fong))

33 Wyndham Street, Central, 홍콩 센트럴, 홍콩, 홍콩 - Show map

우수함 8.3
이용후기 651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651개
  • 숙소 위생 상태 8.7
  • 부대시설 8.2
  • 위치 9.2
  • 객실의 편안함 8.6
  • 직원 태도 8.4
  • 가격 대비 7.6
  • 음식 및 레스토랑 7.4

Myunghun K.
대한민국
2013년 6월 17일 월요일
도심에 위치해 접근이 편하고 직원이 친절한 호텔
위치 및 주변 식당/펍등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TAE C.
대한민국
2013년 6월 8일 토요일
란콰이퐁을 즐기기엔 최적
란콰이퐁 주말밤 디자인호텔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제 값을 했다고 자신있게 얘기하긴 조금 어려운게 취향에 따라 의견이 많이 다를 수 있겠더군요. 란콰이퐁에서 주말밤을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란 생각이 듭니다.

SANGWOO J.
2013년 3월 15일 금요일
야경은 없다 밤문화 지역으로 위치는 좋타 하지만 홍콩의 야경을 볼려면 다른곳으로
직원들의 친절, 위생상태, 주변지역
위치가 좋습니다. 영어는 당연히 잘합니다. 직원도 친절합니다. 하지만 뷰가 없습니다. 주변에 클럽이 많이 있고 밤에 놀 것은 많습니다.

Marina K.
카자흐스탄
2013년 2월 8일 금요일
위치도 좋고 갈끔한 호텔
현대적인 호텔
호텔 check-in 시 50$정도 추가해서 방 업그레이드 및 조식 제공 받았구요 방은 넓고 깨끗하고 view가 좋았어요. 호텔 위치가 큰 길가라 찾기도 쉬었구요. 다만, 주말밤 란콰이펑이라 그런지 밤에는 좀 시끄러웠어요.

choi C.
대한민국
2013년 1월 17일 목요일
홍콩 최고의 호텔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호텔이 센트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하고 호텔 옆에는 란콰이퐁이 있어 밤문화를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Jinwook K.
대한민국
2012년 6월 1일 금요일
Clean
Clean and Nice bathroom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위치가 좋다. 특히 랑콰이퐁의 밤문화, 클럽등 을 체험할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IN K.
대한민국
2012년 1월 28일 토요일
분위기좋았던호텔
멋지고 깔끔한 인테리어
란콰이퐁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했고,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괜찮았구요. 하지만 위치가 아무래도 란콰이퐁이다 보니 짐을 들고 이동할때는 불편했습니다. 언덕에 있으니까요,,

YUHWA L.
대한민국
2011년 9월 28일 수요일
유흥을 즐기기 좋은 위치, 핫한 호텔
란콰이펑의 한가운데 위치하여 있음
란콰이펑에서 놀거라면 이 호텔만큼 추천해줄수 있는대가 없을것 같다. 란콰이펑에서 한 가운데 있고 요새 좋다는 azure가 위치해 있는 호텔. 에스프레소 머신과 좋은 어매너티도 장점. 하지만 유흥을 즐기지 않을 사람은 밤에 음악소리를 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Koo M.
대한민국
2010년 8월 13일 금요일
LKF Hotel By Rhombus (Lan Kwai Fong)
위치가 매우 좋다.
전망이 없다
위치가 시내중심에 있어, 쇼핑에 적당하며. 호텔주위에 많은 Bar가 있어, 젊은 연인에게 아주 적당한 장소이다. 이국적 정취를 느끼기 적당함.

EUN L.
대한민국
2010년 1월 8일 금요일
홍콩을 즐기기에 충분한 호텔
호텔 위치, 넓은 객실 면적, 에스프레소 기계
소음(한 밤중에도 bar에서 음악을 크게 틀어놔요.), 유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
쇼핑, 나이트라이프나 소호, 미드레벨 등 홍콩 관광을 즐기기에 충분한 최적의 위치입니다. 호텔 주변으로 bar들이 즐비하고, 소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나 센트럴 주변 쇼핑몰에 걸어서 다닐 수 있습니다. 소호쪽으로 가는 길이나 센트럴역으로 가는 길가에 괜찮은 레스토랑들이 많아 호텔에서 조식이 제공되지 않아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객실이 다른 홍콩 호텔에 비해 꽤 넓은 편이고, 에스프레소 기계를 비치하여 방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실 수도 있습니다. 단, 호텔이 워낙에 번화가에 있다보니 한밤중까지 매우 시끄럽습니다. 조용한 방을 요청했는데도 꽤 시끄러워 호텔에서 미리 준비해준 귀마개를 이용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론 귀마개를 이용해서 편히 잘 수 있었더래서 별 문제가 없었지만, 소음에 예민하신 분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