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2015

이비스 홍콩 센트럴 앤 셩완 호텔 (Ibis Hong Kong Central & Sheung Wan Hotel)

28 Des Voeux Road West,, 홍콩 센트럴, 홍콩, 홍콩 - Show map

아주 좋음 8.0
이용후기 7798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7798개
  • 숙소 위생 상태 8.6
  • 부대시설 7.5
  • 위치 8.0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8.3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6.7

wooseok S.
대한민국
2013년 12월 4일 수요일
개인적으로 숙소는 침사추이보다 홍콩섬이 나은 듯하다
위치,청결,가격
처음 홍콩에 갔을 때에는 이스트침사추이에 머물렀는데, 두번째에는 홍콩섬에 숙소를 잡았다. 셩완에 자리한 호텔은 여행에 아주 좋은 위치를 제공한다. 지하철역도 가깝고, 택시 잡기도 쉬우며, 무엇보다 트램을 이용하여 이동하기가 쉽다. 가장 큰 장점인 위치를 제쳐두고서라도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그리고 멋스러운 주변환경이 좋은 호텔로써 충분히 기능하게 만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망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YUNA K.
대한민국
2013년 12월 2일 월요일
호텔은 깨끗했지만 주변이..
깨끗한 건물과 접근성이 좋은 것
새 건물인지 깨끗하고 안전해 보였고 객실도 청결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주변 동네에 건어물 상가가 많아서 호텔 왔다갔다 하면서 냄새가 너무 지독했네요 ㅜㅜ 그리고 조식 포함이 아닌 걸로 예약해서 마지막날 조식을 이용했는데 음식에 비해 너무 비싼 요금을 지불했습니다.

JIHO L.
대한민국
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
접근성, 청결성, 직원응대
홍콩은 원래 숙박요금이 비싸기로 유명한 지역이나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수준의 호텔이란 매우 찾기 힘들다고 봅니다. 깨끗하고 유명 관광지와 가까워서 걸어다니며 관광하기도 편리합니다. 호텔의 응대수준및 속도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Heonkyu J.
대한민국
2013년 11월 28일 목요일
초심자에게 최고의 호텔
최고의 입지, 비싸지 않은 가격, 대중교통 연결성
출장중 경유로 홍콩에서 1박 머물렀습니다. 검색해보니 저같은 단기체류자는 구룡(코우룬)쪽보다는 홍콩섬쪽 호텔에 머무는 게 여러가지로 낫겠더군요. (주요 볼거리가 대부분 홍콩섬에 몰려있음) 29층 하버뷰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방은 광활하진 않았지만 불편할 정도로 좁지 않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실용적인 여행자들에게 맞겠다 싶습니다. 역시 최고의 장점은 위치인데요, MRT승완역-MRT센트럴역은 트램도 있고 도보이동도 가능한 거리였습니다. 홍콩역 무료셔틀도 20분 간격으로 있어 공항에서 홍콩역까지 AEL로 이동한 뒤 바로 호텔체크인 가능합니다. 출국시에는 홍콩역에 짐맡겨두고(가격은 좀 됩니다) 홍콩섬 구경한 뒤 비행기 조기체크인할 수 있어 편리하구요. 홍콩을 처음으로 방문하는 분들께 여러가지로 추천할 만하네요.

Joo K.
대한민국
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깔끔하고 조용한 객실
깔끔, 조용, 가격에 합당
깔끔한 객실이 무엇보다 맘에 들었다. 조금 좁았던 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좁은 것을 다 감안할 만큼 시설은 좋았다. 조용하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비싼 만큼 그 값을 하는 호텔.

an N.
대한민국
2013년 11월 18일 월요일
매우 깨끗하고 위치좋은 호텔
비즈니스 트립으로 최고임, 방 깨끗하고 가격에 비해 넓고 위치좋음.
홍콩역하고 가까워 공항철도 타러 가기에 편리함. 직원들 친절하고 방도 무지 깨끗함. 와이파이 무료임. 최고!

sia S.
대한민국
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아주 굿!
깨끗함, 시내와의 접근성
역시 후기평이 좋은 호텔답게 아주 만족했습니다 좁을 수도 있는데, 전 혼자 머물러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트램역 바로 앞이라 시내와의 접근성도 아주 좋았구요(지하철 역도 가깝습니다 생각보다 ㅋ) 오전 11시에 갔는데도 바로 체크인을 해주어서 바로 룸에 들어가서 쉬고 오후 일정을 소화했네요 깨끗하고, 안락하니 좋았습니다(전 호텔선정의 기준이 무조건 깨끗함이라..) 대신 냉장고는 아주 작아요 ㅋㅋ (물4개 넣으면 끝??) 참고하세요~~

Tae K.
대한민국
2013년 11월 14일 목요일
깔끔하고 편안한 휴식공간
좋은 위치, 적당한 가격, 깨끗한 룸
홍콩을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으며, 가족 여행의 숙박지로서도 괜찮은 듯하다. 식당등 부대 시설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

Ayoung L.
대한민국
2013년 11월 14일 목요일
그냥그냥
아늑한방, 하버뷰, 방으로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많은사람들의 추천으로 선택한호텔, 성수기라 가격이비싸 기다렸다가 프로모션가로 갔습니다. 그러나 세금포함하고 이것저것 다 포함하니 별로 싼것도 아니더군요. 일단 이부분은 아고다에 좀 실망했습니다. 제가 확실히 보지못하고 선택한 부분도 있지만 프로모션으로 사람들을 현혹시켜 취소환불도 못하게하는것은 정말 고쳐져야할 부분같군요. 실수로 취소를 눌렷더니 취소도 굉장히 손쉽게되서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그런데 100퍼센트 환불불가니 홍콩가기 당일날 전화해서 취소철회 요청을 했더랬죠. 이부분은 잘 알아보고 결정바랍니다. 호텔은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을 좀 많이 주고 갈 부분은 아닌것같습니다. 방이없어서 흡연실에 갔구요. 대신에 하버뷰를 주겠다해서 그러라고했죠. 그런데 담배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하루종일 에어컨과 환기를 틀어놓고서야 좀 나아져서 잠을 청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방은 괜찮습니다. 딱 아늑하이 좋습니다. 바로 마카오항구가 앞에있어서 선택했는데 주변환경은 그냥 어촌에 건어물파는 그런곳이였습니다. 소호에서 놀다 새벽에 길찾기 너무 힘듭니다. 결국 택시탔는데 5분만에 도착하더라는 ㅋㅋㅋ 길눈이 밝은 사람은 위치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습니다. 친절도는 그럭저럭입니다. 웃지는않지만 일은 다 해준다는. 그리고 새벽에 놀다들어가면 호텔로비에서 부끄러울만도한데 여기는 호텔로비 거치지않고 바로 방까지 갈수있어 좋습니다. 홍콩 호텔에 비하면 괜찮은 호텔인듯 합니다. 저처럼 고민많은 분들이있을까봐 자세히 글올립니다.

MIJUNG Y.
대한민국
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깔끔해서 다음에 방문시에도 이용계획있음~
깨끗함,편안함,편의성
깔끔하고 좋아요~ (있을건 다있음)전철역도 비교적 가까운거리에 있고 트램도 이용하기 적당함 잠만자기에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