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마데라 홍콩 호텔 (Madera Hong Kong Hotel)

1 Cheong Lok Street, 조르단, 홍콩, 홍콩

우수함 8.5
이용후기 2040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2040개
  • 숙소 위생 상태 9.0
  • 부대시설 8.3
  • 위치 9.0
  • 객실의 편안함 8.8
  • 직원 태도 8.9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7.0

GYEONGJIN P.
대한민국
2013년 2월 4일 월요일
위치도, 룸컨디션도 최고*
일단 룸이 굉장히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위치는 침사추이 역과 한 정거장인 조단역 B1 출구에서.. 도분 1~2분? 굉장히 가깝구요.. 구룡역 셔틀버스 노선 중 첫 번째 정거장이라 가기 편해요. 구룡역으로 갈 때는 호텔 옆 큰길에서 281번?? 정확하지는 않지만 바로 가는 버스가 있어요. 셔틀버스를 못 타게 될 경우 시내버스 이용하면 되실 듯. 룸은 지은지 얼마 안 돼서 굉장히 깨끗해요. 욕실도 깨끗하고.. 욕조도 두 명이서 들어가기에 충분하구요.. 자쿠지 되구요. 홍콩달러 220$ 주고 업그레이드 해서 26층에서 묵었는데.. 하버뷰는 아니지만.. 야경은 좋았답니다. 다음에 홍콩가면 또 묵고 싶네요.

MIJI K.
대한민국
2012년 9월 4일 화요일
나름 괜찮았어요ㅋ
위치도 좋고 깔끔하고 친절함
조단역에서 정말 5분 거리라 위치도 괜찮았고 새로 지어진 건물이라 깔끔했어요~근데 생각했던 것 보다 방은 작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고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MINJI J.
대한민국
2012년 8월 28일 화요일
홍콩여행하는동안 가장좋았던 호텔
빠른와이파이 쾌적한시설, 친절한 시설,
일단 제가 머물러본 호텔 중 가격대비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홍콩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마데라 호텔은 꼭 들리고 싶네요 물론 호텔 셔틀버스는 없지만 위치가 나름 역이랑 가까워서 불편하진않았어요 주위에 먹을것도 많고 매장도 많고 그리고 셔틀은 없지만 공항갈때 ael역까지 데려다주는 버스역이랑 가까워서 괜찮아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좋았구요 그리고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까지 해줘서 완전 좋았네여 어마니티도 다른 호텔에 비해 굉장히 많았고 미니바도 좋았고 스위트룸이라 그런지 방두개에 거실까지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깨끗하고 보안시설도 잘되어있고 뷰도 나쁘진않았어요 다음에도 마데라에서 머물겁니다 ^^

SEIYOUNG K.
대한민국
2012년 8월 20일 월요일
위치는 별로지만 가격대비 깨끗하고 시설좋은 곳!
너무 깨끗하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1층 전시장(?)에서 이쁜 사진도 잘 찍고 왔어요.
공항가는 버스를 타기에 위치가 너무 애매했습니다. 그것만 제외하고 무척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미니바에 몇 가지 음료들(맥주1캔, 콜라 등등)과 컵라면 2개, 과자 등 준비해주셔서 (1회만 무료임) 저녁 늦게 들어와서 허기진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공항까지 가는 더 좋은 방법을 찾지 않는 한은, 택시를 타고 기차역까지 가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잘 지내고 왔네요. 1층 전시장의 홍콩 옛모습 속에서 재미있는 사진도 많이 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yongseok J.
대한민국
2012년 8월 13일 월요일
마데라 홍콩
전반적인 시설과 지리적 위치
전반적으로 만족할만함. 찾아가기 어렵지만 조단역과 가깝고 너츠포트테라스도 걸어갈만한 위치. 객실내 오디오나 TV등의 시스템이 만족할만하며, 보통 잘없는 다리미와 샤워타월등도 구비되어 있음. 다음에 홍콩 갈일 있으면 다시 투숙해도 될만한 호텔임.

CHANGBEOM B.
대한민국
2012년 8월 2일 목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 방
깔끔함이 좋았고 전 건물이 넌스모킹이라는 점
깔끔함이 좋았고 전 건물이 넌스모킹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위치도 매우 좋고요. 다만 맨 처음에 찾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위치는 조던역 b1출구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특가로 해서 하루에 약 18만원에 방을 잡았습니다. 전망은 매우 좋지 않았어요. 옆건물이 사람이 아애 살지않는 건물이었거든요. 그리고 방이 매우 작더라고요. 우리나라의 모텔정도 수준 ㅠㅠ 그래도 깔끔합니다.

sidney M.
대한민국
2012년 7월 13일 금요일
의외로 좋은 위치/
의외로 위치가 좋다. 웰컴마트, 봉주르, 사사 등 소소한 쇼핑 즐길 수 있다. 야시장이 근처에 있다
위치는 좋지만 바로 앞 건물과 마주보고 있어서 커텐을 치고 있어야 함. 그렇지 않으면 아주 훤하게 다 보임. 미니바 프리는 좋지만 큰 메리트는 없음 -왜 첫날만 주고 끝인지 이해 할 수가 없음.. 생수는 줘야하지 않나 생각함. 3박을 묵었는데 타올을 잘 갈아주지 않음. 재밌는건 팁을 침대위에 올려놓은 날은 타올을 안 갈아줬고 그 다음날은 두장 갈아줬음 청소매뉴얼이 없는 듯함..

YUSEUNG K.
대한민국
2012년 7월 12일 목요일
위치도 좋고 가격대비 성능이 훌륭한 호텔
교통편이 좋았고, 조용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카페가 좋았다.
가격대비 제공되는 객실의 수준이 좋았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였다. 특히 아침식사가 뷔페가 아니라 간단한 커피와 빵만 제공된다고 해서 조금은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더 좋았다. 사람이 많아 북적이지도 않았고 조용한 카페에 앉아서 맛있는 카페라떼와 토스트 한조각이 정말 좋았고 무엇보다 거기서 서빙보는 아가씨의 친절함이 참 마음에 들었다.

HyukHaan K.
대한민국
2012년 5월 20일 일요일
작지만 알찬 마데라
역에서 가깝고 지은지 얼마 안되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
디럭스를 예약하고 가서 어느정도 큰 사이즈를 기대했지만 침사추이 위치한 럭스매너와 별다르지 않았습니다. 아니, 되려 조금 더 작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월풀욕조나 욕실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게 한 아이디어, 슬리퍼와 칫솔의 색깔을 구분해서 비치한 서비스 정신이 좋아서 가격대비 그렇게 불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단기 쇼핑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TAI M.
중국
2012년 5월 4일 금요일
무난한 호텔
깨끗함
교통은 무난한 편이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방은 좀 작더라구요. 가격은 성수기라 그런지 좀 비싼 편이라 생각이 들구요. 직원들 잘 해주고, 괜찮은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