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미니 호텔 코즈웨이 베이 (mini hotel Causeway Bay)

8 Sun Wui Road, 코즈웨이 베이, 홍콩, 홍콩

좋음 7.6
이용후기 311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3114개
  • 숙소 위생 상태 7.9
  • 부대시설 6.2
  • 위치 8.6
  • 객실의 편안함 7.5
  • 직원 태도 7.8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6.0

7.7 dong N.
대한민국
2015년 12월 7일 월요일
저렴한 호텔
위치, 위치, 위치
비누가 없는 화장실이 아쉬웠습니다. 방에 의자라도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6.3 minji K.
대한민국
2015년 12월 7일 월요일
3박4일의 홍콩 첫여행에서의 호텔
직원, 룸크기, 뤀뷰
청결상태 3정/10점, 직원 9점/10점. 첫날 샤워룸안에서 머리카락 뭉치가 발견됨. 신고하였으나 다음날도 크게 개선되지는 않음. 마지막날 다른 호텔로 옮기는데, 매니저급의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게 위치설명해주고 택시기사에게 확인해주어 매우 편하게 짐을 옮길수 있었음. 매우 칭찬하고 싶은 부분임.

10 kunho Y.
대한민국
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위치상 서비스 너뭏 좋져
위치, 숙소, 서비스
정말 좋아요. 숙소에는 핸드폰이 하나씩 다 있고 국제전화도 가능해요. 그리고 코즈웨이베이 시내에서 위치도 최고 좋고, 진짜 좋아요 진짜. 특히 가격 너무 좋음. 강력 추천. 혼자 여행하시는분, 저처럼 친구랑 둘이 여행하시는분들께 추천. 솔직히 여자친구랑 좀 검소한 여행 하시는분들께도 추천.

8 Kang M.
대한민국
2015년 9월 16일 수요일
부끄러운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감각적인 로비, 합리적인 가격
가격대비 지낼만 합니다. 퀸사이즈 침대에, 그보다 약간 큰 방입니다. 방이 좁아서 짐을 다 풀기는 힘들었습니다. 화장실이 통유리이고, 윗부분이 뚫려있기 때문에 혼자 숙박 또는 아주 밀접한 사이의 관광객이 머무시길 추천합니다. 어색한 사이가 가면 더 어색해질 수 있습니다. 지하 리셉션은 감각적으로 잘 꾸며져 있고, 돼지코를 안가져 갔었는데 무료로 한 개 빌릴 수 있었습니다.호텔을 즐기는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보다는 저렴하게 깨끗한 침구에서 잠만 자고 관광에 더 시간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3 GYURAE K.
대한민국
2015년 8월 29일 토요일
그저 그랬습니다
위치, 가격, 청결
생각했던것보다 비좁아서 문제가 많았습니다. 키 보증금을 500달러를 받으니 참고해서 가세요

8 haeseo K.
대한민국
2015년 8월 12일 수요일
미니호텔~ 친구와 가기엔 딱입니다^^
우선 사사나 봉주르와 가깝고, 코즈웨이베이역과도 가깝습니다. 주변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모닝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위치가 좋습니다 / 직원분을이 친절하십니다. 모 레스토랑 예약을 부탁드렸는데 잘 해주시더라구요 / 깨끗하고 호텔분위기가 좋습니다. 하얀벽과 침대시트라 더러우면 금방 티날거같은... 하지만 깨끗했어요. 호텔분위기도 홍콩스럽고 만족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청결도도 괜찮았고 여성분들은 따로 손거울을 가져가지 않아도 될정도로 큰 거울이 양 옆에 있습니다. 다만 홍콩이 다 그렇지만 조금 좁은 것이나 방음이 잘 안되는게 아쉬웠습니다. 또 친구끼리 간 여행이었는데 샤워실이 다 보여서 좀 민망하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도 좋고 위치도 적절합니다. 다음에 홍콩을 다시 방문한다면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8.7 yeon N.
대한민국
2015년 8월 10일 월요일
가격대비 굳
가격, 위치, 청결
생각보다 깨끗하고 위치도 괜찮았다. 하지만 화장실 변기에서 볼릴보기가 굉장히 어려움

9 soon S.
대한민국
2015년 7월 24일 금요일
좋아요
청결 위치 친절
좋아여

6.3 HYOSHIN K.
대한민국
2015년 6월 25일 목요일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지만...
가격??
홍콩에서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편이긴한데, 방은 예상대로 좁은거고;; 다른분이 남긴 평대로 화장실은 똑바로 앉아서 볼일 못봅니다ㅋ 옆으로 앉아서 볼일 봐야해요. 무엇보다도 방음이 전혀 안됩니다. 밤에는 옆방에서 게이커플의 이상한 소리 들려서 벽 몇번 두드렸더니 조용해지더라구요;; 듣지 않으려해도 이상한 소리 많이 들립니다.

9.3 yuna K.
대한민국
2015년 5월 25일 월요일
매우 만족!
청결, 분위기, 위치
다른 방은 모르겠지만 좁다고 들어서 어느정도 감안하고 갔으나 전날 숙소보다 넓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저는 예약할때 소개 사진과 동일한 방을 달라고 했는데 그 방이 최상층에 있던 방이었고 전면이 다 창문이라 분위기도 좋고 화장실도 장애인 휠체어 사용가능한 곳이라 넓고 좋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