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램블러 오아시스 호텔 (Rambler Oasis Hotel)

1 Tsing Yi Road, 타싱 이, 홍콩, 홍콩

양호 6.5
이용후기 1512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양호



이용후기 1512개
  • 숙소 위생 상태 7.0
  • 부대시설 5.1
  • 위치 5.9
  • 객실의 편안함 6.7
  • 직원 태도 6.8
  • 가격 대비 7.2
  • 음식 및 레스토랑 5.5

Helen M.
캐나다
2011년 6월 8일 수요일
남자
없음
방이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작음 만약 큰 여행가방이 1개 이상 있다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위치도 그렇고 별로 입니다. 가격을 얘기하자면 비싸기만 하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엄청 시끄럽습니다. 밖에서 다른사람이 얘기하는게 다 들립니다.

Joori H.
대한민국
2011년 1월 4일 화요일
깔끔한 실내와 과일서비스
교통
관광객 보다는 출장객에게 좋은 호텔입니다. 공항과 가까운거리이나, 시내 중심과는 다소 떨어져 있어서 불편합니다. 칭이역에 쇼핑몰과 기타 식당들이 많긴하나, 칭이 역까지는 셔틀이나,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YOUJEONG H.
대한민국
2010년 10월 29일 금요일
다시 찾아가고 싶은 호텔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방이 깔끔하다
홍콩의 다른 호텔들처럼 방이 좁습니다. 하지만, 불편할 정도로 좁지않고,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직원들 서비스도 우수하며 호텔 바로 옆건물 지하에 편의점이 있어 좋습니다. 미니버스를 타고(5분에 1대꼴로 있음)콰이퐁 역에 가서 침사추이까지 지하철타고 가면, 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홍콩섬까지 가는건 칭이역에서 연두색라인 타는걸 추천합니다. 접근성, 교통 편리성, 서비스면에서 우수했으며, 홍콩 여행가면 다시한 번 또 한 번 이용할 것 같네요.

MI L.
대한민국
2009년 8월 18일 화요일
추천해주고 싶지 않네요
수영장은 좋습니다
만족하려고 노력했는데도 불구하고(생각보다는 교통이 덜 불편하다고 칭이역에 위치한 쇼핑몰이 좋다고 위안삼으려고 했습니다만) 호텔에서 도난 분실사고가 두번이나 있었구요 디파짓이 없다고 들었고 미니바에도 아무것도 없었음에도 디파짓을 500불이나 받았고 수영장 이용료도 최대 20불이라고 알고 갔는데 50불을 받더군요..다른 이용객과 정보를 공유해보니 그 분도 화장품 분실있었고 수영장무료에 디파짓 없었다고 하는데 예약사이트 마다 대우가 다른것 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교통은 바로 미니버스가 있어서 한번 나갔다 들어오지 않을 사람이라면 이용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홍콩의 무더운 날씨와 쇼핑객이라면 추천해주고싶지않습니다.교통면에서..시설은 깨끗하고 수영장도 좋았지만 1인당 50불에 한시간이용 하기에는 돈이 아까웠고(그래도 놀러와서 이정도 못쓰냐는 생각에 갔습니다) 분실물이 있어서 마지막에 기분이 나빴습니다. 다음에는 절대 가지 않을것 같네요.

kim J.
대한민국
2009년 8월 7일 금요일
불편한 교통
전체적으로 별로
불편한 교통 좁은 객실
완전 비추

Jung K.
대한민국
2009년 6월 22일 월요일
호텔은 좋지만....
호텔안은 깨끗하고 버스가 자주 다니기는하지만
교통이 불편하고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버스나 택시를 타지않고서는 아무것도 할게 없어요 관광하고도 버스시간을따지느라 맘편히 관광하지두 못했어요
저같으면 다시는 가지 않을듯..... 교통이 불편해서요 호텔은 여느 다른 호텔과 다른점은 없지만... 공항과도 거리가 꾀있어서 굳이 공항에서 가까운곧을잡은 저에겐 아무 의미없었던.....호텔입니다. 호텔안은 깨끗하고 좋았어요

lee S.
대한민국
2009년 2월 15일 일요일
좋은 전망의 호텔
깨끗한 실내, 좋은 전망, 합리적인 가격, 침대의 쿠션이 휼륭함
좁은 실내, 배수시설, 조식불포함, 아쉬운 위치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여행 마지막날 옹핑360을 이용하기 좋았던 호텔, 깨끗한 시설과 괜찮은 전망이 마음에 드는 호텔이다.

Yu C.
영국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very bad, don't go
very bad, don't go

Charlene V.
필리핀
2016년 6월 24일 금요일
Friendly Male Staff
The male staff that entertained us was friendly. Room is big enough for me & my friend. The room is clean. The bed was nice.

Ming Y.
홍콩
2016년 6월 23일 목요일
Far away from town
The room is smaller than my imagination and the location is far away from time. Only the price is attr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