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좋음 7.3
이용후기 486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4867개
  • 숙소 위생 상태 7.6
  • 부대시설 6.8
  • 위치 8.4
  • 객실의 편안함 7.1
  • 직원 태도 7.1
  • 가격 대비 7.4
  • 음식 및 레스토랑 6.3

HYOJIN P.
대한민국
2010년 7월 5일 월요일
도어셋 시뷰 호텔
야시장에 가깝다는것, 시설이 깨끗하다는 것, 가격대비 위치 좋다는 것
좀 불친절, 처음찾아가는 사람은 택시이용하는게 빠를듯.. 밤되면 야시장빼고 주변이 좀 으스스
첫날 비가와서 JODQAN역에서 어쩔수 없이 택시를 타고 호텔을 찾았다. 처음가는 길은 택시가 빠를 듯. 단, AEL이용하는 사람은 셔틀버스가 이튼호텔 가는 것이 있으니 그곳으로 가서 택시를 잡거나 아니면 그곳에서 지도를 보고 걸어가도 10분 안걸려요~ 비만오지 않으면 그렇게 걸어서 가도 좋을듯. 방은 쾌적하고 깨끗하고 전혀 불편한건 없었다. 좀 좁지만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고 물도 잘나오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잘땐 끄고 잤다. 가격대비 위치 시설 보면 호텔 참 괜찮습니다. 호텔바로앞에 허유산 있어요~밤에는 야시장!

Narai K.
대한민국
2010년 6월 1일 화요일
괜찮았어요
레노베이션을 해서 굉장히 깔끔했어요. 가격대비 잘 선택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좁긴했지만 홍콩의 대부분의 호텔이 이렇다니까.. 대체적으로 만족
호텔 주변환경이 좀 더러운것같아요. 그런데 호텔안은 괜찮았어요.
홍콩여행 처음인데 버젯호텔로 찾다가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추천할 만 함

KYUNG C.
대한민국
2009년 12월 1일 화요일
그냥 보통이에요...
더러우면 어쩔까 걱정했었는데, 그래도 깔끔해요. 방이 좀 좁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행가서 잠만자고 하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샤워물 수압이 세서 맘에 들었어요. 위치는 지하철역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11월중순이라 날씨가 쌀쌀했는데, 난방이 안되어서 좀 추웠어요. 이불은 얇은데 난방도 안되어서 가져간 담요를 또 덮고 잤지요. 그리고 호텔 로비에 직원들이 너무 냉소적이에요. ㅠㅠ 특히 여직원들 웃음이라곤 보이지 않는..물론 사람들이 많고 지쳐서 그럴수도 있지만 암튼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첨에는 위치가 시장 주변이라 좀 복잡하고 더럽다는 느낌이었는데 몇일 있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직원이 좀 더 친절했으면 좋았을테고, 사람들이 많은데 비해 로비가 정말 작아서 사람들이 많이 붐빌땐 정말 정신이 없었다는...다음에 홍콩에 가면 비슷한 가격에 묵을데가 없다면 다시 묵을수도 있겠지만 침사추이쪽이나 다른 비슷한 가격대의 호텔을 고려해 볼것 같네요.. ^^

SunMi C.
대한민국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돌셋 시뷰 호텔 후기입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공간 활용, 그리고 은은한 조명등이에요~ 객실이 무지 작은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켰다고 해야하나.. ^^ 객실의 벽지와 욕실 벽 타일등 아주 세련되고 좋았습니다.
객실 크기가 너무 작았던 점~ 큰 단점은 아니구요.. 1층 로비역시 너무 작아 사람들과 손님들의 짐가방으로 어수선했었고,,, 잠시 기다리는 중에도 앉아있을 쇼파나 의자가 턱없이 부족해서 그냥 서 있어야 했더랬죠~
미국 홍콩 북경으로 이어지는 긴 여행으로 인해 짐이 좀 많았던 저희 일행은 객실 크기가 너무 작아 짐들을 바닥에 놓고 좀 힘들게 찾고.. 그랬던 사연이 있었죠. 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위생상태 모두 너무너무 훌륭했습니다. 특히 객실의 벽지와 욕실의 타일, 그리고 조명이 좁은 객실크기의 단점을 완전히 잊게 해 줄 수 있었습니다.

Taeeon K.
대한민국
2009년 8월 18일 화요일
매우 작다. 그렇지만 나쁘지 않다
호텔 바로 뒤에 (약2분거리)에 있는 야시장의 음식들이 정말 맛있다. 지하철도 5분 내에 있고, 근처 몽콕의 유명한 장소를 걸어서 갈 수 있다. 위험하지 않았다.
호텔이 너무 작았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니 괜찮다 그렇지만 옆방의 소리가 잘 들린다. 깊게 잠들면 상관없지만 복도에서 떠드는 사람의 소리가 다 들렸다.
침사추이까지 걸어가봤다. 약 30분 정도 걸리는데 가는 길에 홍콩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 호텔은 매우 작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위치가 좋다. 다만 시트가 새것이겠지만 좀 안락하지 못했다.

Brigido C.
필리핀
2016년 7월 22일 금요일
Good
Good

ben P.
말레이시아
2016년 7월 19일 화요일
Overrall is satisfied.
Overrall is satisfied for us. Just only the wifi should be improved because it is too slow when we surfing for website.

Joanna P.
필리핀
2016년 7월 19일 화요일
Okay.
The hotel was okay. I was a bit disappointed because my room request was not given and the staff didn't inform me about it. Location wise about 3-5 mins walk to YMT mtr.

NG S.
싱가포르
2016년 7월 19일 화요일
The hotel is located in a convenient location and it meets all my requirements.
Is walking distance to the MTR station and simple eating shops around the hotel.

Sheherqueen M.
필리핀
2016년 7월 18일 월요일
Nice hotel
Nice hotel but very small 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