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좋음 7.3
이용후기 4882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4882개
  • 숙소 위생 상태 7.6
  • 부대시설 6.8
  • 위치 8.4
  • 객실의 편안함 7.1
  • 직원 태도 7.1
  • 가격 대비 7.4
  • 음식 및 레스토랑 6.3

JEONGHEE G.
대한민국
2012년 6월 1일 금요일
작지만 저렴하면서 깔끔했던 호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분위기, 느낌?
큰 기대없이 가서인지,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며칠 가볍게 머무르기 좋은곳입니다. 기후탓인지 약간 눅눅한 느낌은 있지만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식사는 않해봐서 모르겠네요. 다만, 중국의 호텔들이 그렇다는데.. 체크인 할 때 보증금 받는것이 기분나빠요... 유럽이나 일본은 어딜가도 그런적 없었는데.. 일단은 손님을 못믿는다는 것이... 카드로 미리 결제해버리는 것이 참.. 여행 시작부터 기분이 별루더군요.. 그래서 호텔거는 않건드리고 밖에서 사먹고 왔어요 ^^ 카드결제 승인문자는 왔는데... 취소문자는 없으니.. 이거 보증금 떼이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YOUNJUNG C.
대한민국
2012년 5월 28일 월요일
위치도 룸도 괜찮은 저렴한 호텔
위치
우선 개인여행자나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홍콩에 세번째가면서 매번 그곳만 찾는 이유는 위치도 좋고(옆골목에 야시장, 길건너 허유산, 그리고 사원)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단지 조금 문제가 된다면 홍콩 호텔들이 그렇듯 방크기가 작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물은 free인데(홍콩호텔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HK8 charge 있습니다. 모르고 마셨다가 나중에 체크아웃때 돈냈다는.. 하지만 리모델링후에 칙칙하고 담배냄세에 쩔은 저렴한 호텔에서 벗어난것은 확실합니다. 작은방에 필요한것은 다 있습니다. 만약 호텔에서 많은 것을 기대한다면 분명 후회하겠지만 (eg.풀장,바,레스토랑 등등)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분명 좋은 호텔입니다.

JEONGHEE G.
대한민국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가격대비 깔끔하고, 위치도 괜찮은 호텔
밤늦게 야시장도 보고, 여러곳을 돌아보기에 좋은 위치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처음엔 낯설어서 좀 헤매었지만 익숙해지니 밤늦게 돌아다닐곳도 많고, MTR역도 가깝고 좋았습니다. 어떤분들은 너무 좁다 하시는데.. 가격대비 그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일본 비즈니스 호텔이랑 별반 차이 없는것 같아요. 비가 하루종일 오락가락 하는 기후라 그런지 약간 습한 냄새가 나긴 했지만, 못견딜 정도는 아니고,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식사는 않해봐서 모르겠네요. 그리고, 비흡연층으로 예약하시는게 좋겠네요. 저는 아무생각 없이 했더니.. 흡연실이 복도끝에 있어서 좀 시끄러웠습니다. 그리고, 좀 의아한게 있는데.. 왜 중국호텔들은 보증금을 받는것인지... 일본호텔도 그런건 없었는데.. 기분이 별로더라구요..손님을 못믿는거잖아요. 현금이나 카드 중 선택하라는데.. 현금이 부족할지도 몰라 카드로 했습니다. 숙박중 사용한게 없으면,실제로 결제되는건 아니라고 하는데... 체크인할 때카드 영수증까지 받고보니 좀 찜찜했어요.. 기물을 부수거나 냉장고 음료를 마시지 않았는데, 혹시 결제되는건 아닌지...결제일 전에 미리 확인을 해야하는건 아닌가 심히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런조항 얼른 없어져야 합니다.

HAN S.
대한민국
2012년 5월 7일 월요일
만족합니다.
청결도,접근성
방이 좁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많은 장점이 있는 호텔입니다. 일단 위치가 매우 좋아요. 공항서 AEL역인 구룡역가면 8:40~22:40까지 15:40분을 제외한 셔틀버스도 있어서 처음에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몽콕시장,제이드 마켓 등은 걸어서 갈수 있을정도로 가깝습니다. 또한 야우마테이역과 인접해서 하버시티쪽이나 홍콩섬 쪽으로도 금방 갈수 있어요. 또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서 그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다만 방이 매우 좁아서 180넘는 남자들은 발목이 침대시트 밖으로 나간 상태에서 잡을 자야한다는 점 잊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SHANGYUL K.
대한민국
2012년 4월 20일 금요일
비즈니스 편한 곳
위치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습니다.
비즈니스 시 이동성이 좋아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다시 가도 또 숙소로 정할 것 같습니다.

Hoon C.
대한민국
2012년 4월 15일 일요일
매력 만점인 호텔
절대적인 교통 편의성
일본에 있는 호텔 처럼 작지만 구석구석 공간 활용도를 높인 호텔 교통이 최적조건으로 옥토퍼스트 카드 하나 만으로 버스타고 이리저리 다닐수 있을수 있어서 좋았음. 조금 추운 것이 장점이지만 야시장과 호텔주변의 로컹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아주 편안했던 호텔

JUNG K.
대한민국
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작지만 맘에 들었던 호텔..
침사추이에서 접근이 쉽다
작지만 깨끗하고 가격대비 만족,접근이 용이,교통 편리,스타벅스와 인접하고 시장과도 바로 가깝습니다. 시설은 리모델링을 하여 비교적 깨끗합니다.매일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호텔의 편의시설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호텔이 그렇듯이..바로앞에 허유산 가게가 있어요~(다른곳에 비해 싱거운맛이...ㅠㅠ)

yong-hoon O.
대한민국
2012년 3월 5일 월요일
작지만 깔끔하고 위치 좋은 호텔
시설깔끔, 침사추이와 가까움
호텔 방 크기는 조금 많이 작아요.. 하지만 시설은 깔끔하고 비품등 갖출것은 다 갖췄네요..목욕용품,드라이 등.. 저희 여행하고 잠만 자는거여서 큰 불편은 없었네요.. 그리고 호텔 바로옆 골목에 야시장이 있고, 바로 근처에 금붕어시장등 밤에 구경할 거리가 도보거리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침사추이까지도 가깝구요~

JEON N.
대한민국
2012년 2월 14일 화요일
실속적인 호텔
가격이 저렴
공항에 새벽1시에 도착해서 택시타고 가니 230달러 나오더군요. 택시기사가 바로 앞에서 세워줘서 편하긴 했습니다. 리셉션 친절도 보통이구여;... 근데 방이 좁긴좁습니다. 새벽에 도착해서 잠만 자기엔 좋았는데 꾸준히 머물방은 아닙니다... 밤에 환풍기 소리를 off 해도 공용인지 계속들리긴 해서 좀 거슬리긴 했지만 ... 잠만 잘꺼면 가격대비 좋은 호텔입니다,.,,, 만약 저 혼자만의 여행이여서 머물호텔이지만.... 여자친구와의 여행이였다면 좀더 큰 호텔을 선택했을꺼에여

KYUNGYOUL M.
대한민국
2012년 2월 8일 수요일
ㅎㅎ 넘 작아요
위치가 좋아요...
몽콕과 침사추이 가운데 위치하여 ... 여름이 아닌계절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도보로 천천히 걸어가면서 구경하는것두 또다른 재미와 옆과 뒷쪽엔 야시장이 열려 나름 재미는 있음... 침사추이를 걸어서 다녔음. 근디 넘 좁아요 ... 그냥 잠만잘수준으로 생각함이 현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