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좋음 7.3
이용후기 488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4882개
  • 숙소 위생 상태 7.6
  • 부대시설 6.8
  • 위치 8.4
  • 객실의 편안함 7.1
  • 직원 태도 7.1
  • 가격 대비 7.4
  • 음식 및 레스토랑 6.3

Soyoung P.
대한민국
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방의 크기가 좀 큰것 빼고는 정말 불쾌했던 숙박경험
위치 좋음 객실크기 상대적으로 큼 빠른 일처리
하루묵고 일이 연장되서두번 묵으려고 했는데 영어도 잘 못알아 들어서 설명하는 데 애를 먹었다 결국 같은 방에 묵는 줄 알고 같은 카드키로 들어갈려고 했는데 카드키가 안되서 다시 내려가서 결제를 안햇단다. 근데 결제가 되어잇길래 되어잇다고 햇더니 안되있다고 한다....그럼뭐 어쩌라는 거지 지금 결제 해야하는 건지 나중에 해야 하는 건지 대답을 안하길래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봤더니 지금해도되고 나중에 하도 된단다..... 그럼 빨리 카드키 룸 이용할 수 잇게 처리좀 해야지 말로 안하면 안되나보다 ...영어도 못알아 들으면서 ㅜㅜ 암튼 그리고 이전날 블랙퍼스트에 머리카락도 나왔다 청결하지는 못한 호텔인거 같다. 그리고 화장실에 있는 큰 타올에서도 머리카락 긴거 두개나 나왓다 나는 긴머리가 아니라 몹시 불쾌했다. 다음부턴 안묵을 것 같다.

JIHO L.
대한민국
2016년 3월 19일 토요일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편리한 호텔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10분내에 거리에 있으며 주변 식당도 많이 있습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괜찮은 호텔입니다.

JIHO L.
대한민국
2016년 3월 19일 토요일
교통이 편리하고 깨끗한 호텔
지하철 역에서 멀지 않아 걸어다닐수 있으며 깨끗하고 편리합니다. 근처에 식당도 많이 있어 식사하기도 편리합니다.

SUNHYEONG P.
대한민국
2016년 3월 6일 일요일
위치는좋아요.
미도카페가 바로뒤, 앞에허유산,옆에 사원,저녁엔 템플야시장
싼가격엔 이유가 있는듯.

Yong K.
대한민국
2016년 3월 5일 토요일
위치도 좋고, 다 좋은데, 너무 비좁고, 냄새가 많이 나네요
위치, 셔틀버스
방에서 복도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 나네요. 그리고 많이 비좁아요. 더블배드를 요청했는데, 슈퍼싱글배드여서 많이 비좁게 잤고, 웰컴 드링크(생수) 제공도 없고...

cheulhoe K.
대한민국
2016년 2월 26일 금요일
가격대비좋아요
위치
가격대비 좋아요

Hyunyun K.
대한민국
2016년 2월 14일 일요일
5인 가족여행
위치가 좋아요
침대나 방안시설이 오래되긴 했지만 불편하진 않습니다

jiyeong N.
대한민국
2016년 2월 3일 수요일
there was NO HEATER!! 히터 없음!!
히터가 없어서 코트에 목도리까지 두르고 잠. 다 빌려갔다고 하는데 이틀 내내 되돌아오는 히터가 하나도 없는지 의문. There was no heater (all of the heater was already borrowed), so we slept wearing our coat and neck warmer Hotel was not for the rest, but fight with freezing air 방이 좁아서 24인치 캐리어 두개 펴기 힘듬 Room is absolutely small, 24 inch carrier cannot be opened same time. 유일한 좋은 점은 역세권이라는 것. 조던역과 야우마떼역 사이에 있음. The only good thing is it is near by train stations. It locates between Jordan station and Yau Ma Tei station.

hyejeong L.
덴마크
2016년 1월 30일 토요일
위치가 너무 좋아요.
위치가 굿! 입니다. 공항 버스 정류장이 근처여서 공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호텔앞에 있는 허!유!산! 매일 망고 쥬스먹었습니다. 야시장, 마트, 식당 등 모두 호텔근처라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셔틀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침사추이로 이동할 때 항상 이용하였습니다. 핸디폰도 유용하게 감사히 잘 썼습니다~

OK C.
대한민국
2016년 1월 19일 화요일
기대 이하의 호텔
근접한 야시장 ,마카오 페리 터미널의 셔틀 , 저렴한 가격
에약시 커넥팅 룸으로 2개의 룸을 에약 하였고 한방은 투베드룸에 한방은 더블베드로 예약 하였으나 체크인시 예약한 룸은 며칠 후 된다는 이야기만 하였고 금연룸으로 원했는데 흡연 룸 밖에 없다고 했다. 룸은 오래되어 낡고 지저분 했으며 엉망인 데스크와 불친절한 직원들의 태도로 다시는 묵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