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전체 이용후기 (4753)

출장 및 비즈니스 (568)

커플 (1821)

개인 여행자 (979)

유아/아동 동반 가족 (379)

청소년 동반 가족 (352)

그룹 여행객 (654)

좋음
7.3
이용후기 4753개
숙소 위생 상태
7.6
부대시설
6.7
위치
8.4
객실의 편안함
7.1
직원 태도
7.1
가격 대비
7.4
음식 및 레스토랑
6.3

5.7 Hyunyun K.
South Korea
2016년 2월 14일 일요일
5인 가족여행
위치가 좋아요
침대나 방안시설이 오래되긴 했지만 불편하진 않습니다

8 hyejeong L.
Denmark
2016년 1월 30일 토요일
위치가 너무 좋아요.
위치가 굿! 입니다. 공항 버스 정류장이 근처여서 공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호텔앞에 있는 허!유!산! 매일 망고 쥬스먹었습니다. 야시장, 마트, 식당 등 모두 호텔근처라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셔틀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침사추이로 이동할 때 항상 이용하였습니다. 핸디폰도 유용하게 감사히 잘 썼습니다~

3.6 jiyeong N.
South Korea
2016년 2월 3일 수요일
there was NO HEATER!! 히터 없음!!
히터가 없어서 코트에 목도리까지 두르고 잠. 다 빌려갔다고 하는데 이틀 내내 되돌아오는 히터가 하나도 없는지 의문. There was no heater (all of the heater was already borrowed), so we slept wearing our coat and neck warmer Hotel was not for the rest, but fight with freezing air 방이 좁아서 24인치 캐리어 두개 펴기 힘듬 Room is absolutely small, 24 inch carrier cannot be opened same time. 유일한 좋은 점은 역세권이라는 것. 조던역과 야우마떼역 사이에 있음. The only good thing is it is near by train stations. It locates between Jordan station and Yau Ma Tei station.

4.7 JONGIL W.
South Korea
2016년 1월 18일 월요일
큰실망
교통이 편하고, 야시장이 가까운것
완전 실망입니다. 호텔이 좁은건 이해하겠으나, 기본적인 청결과 소음(환풍기 돌아가는 소리가 잠을 설치게합니다) 한국의 어느 시골 여인숙 수준도 안됍니다. 아고다에서 이용후기를 보고 어느정도 감안해서 잡았지만, 이건 완전 수준이하입니다. 다시는 홍콩이란 나라 ~~ 여행하고 싶지않게 만드는군요..

4 KYOUNGHEE L.
South Korea
2016년 1월 14일 목요일
Silka Seaview Hotel
위치
방은 아주 작은 싱글침대 2개가 들어가고, 침대와 침대사이 40cm 공간, 약 30cm*30cm 정도의 벽에 붙이 테이블이 방 전체입니다. 여행가방을 둘 장소가 없어 침대 끝자락에 두었습니다. 가다가 걸려 넘어지기도 하였습니다. 50평생 국내 국외 어디를 다녀도 이렇게 좁은 방은 처음입니다. 홍콩에 대한 이미지를 너무나 나쁘게 한 호텔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형편없다고 생각합니다.

3.3 guangching L.
Taiwan
2015년 12월 28일 월요일
내생에 최악의 선택
1.비좁고.2.더럽고.3.기본 생수도 미제공.4.시트 커버 미 교체

4.7 minji K.
South Korea
2015년 12월 23일 수요일
위치는 좋으나 되도록 높은층이 좋겠어요
위치. 직원친절함, 늦은 체크아웃
직원은 친절하고 욕실이 불투명 유리 구조라 약간 모텔같은 느낌이 있단것 빼고는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높은층요청으로 예약했는데 2층에 배정받아서... 동남아권 사람들이랑 같은층 배정하는것같았고, 그때문에 아침7시에 서로 깨운다고 문두드리고 소리치는 것 때문에 피곤했는데 잠을 설쳤어요. 가능한 높은층으로, 배정이 낮은층으로 되더라도 재요청해보는게 좋을듯... 그리고 우리객실만 그런지 모르겠으나 수건은 매번 갈아주는데, 컵 같은 소품들은 자주 안보는지 청결하지 않은게 보였네요.

7.7 jiwon J.
South Korea
2015년 12월 11일 금요일
실카시뷰호텔 가격 만큼 하는 호텔입니다
번화가와 근접성, 공항과 접근성, 지하철 역세권
작고 좁다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가격만큼하는 하는 호텔 입니다. 조식인 먹지 않았는데 그래도 좁지만 깨끗하고 바닥에 얼룩이 있었는데 청소는 잘해주시지만 바닥이 카펫이기때문에 얼룩은 못지웠으리라 생각합니다. 씨뷰 호텔이지만 바다는 보이지 않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화장실도 샤워기 물 시원하게 나와서 좋았고 욕조가 좁지만 몸을 따뜻하게 담글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어요^^ 근데 무엇보다 번화가와 접근성이 좋고 바로앞에 허유산망고와 미도카페가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7 sanghui L.
South Korea
2015년 12월 5일 토요일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무료 핸드폰, 잘 터지는 와이파이,
밖에서 나는 크리스마스캐롤이 맘을 편하게하네요. 혼자 숙박하기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샤워부스가 너무 좁아서 샤워하고나면 물바다가되네요. 무료로주는 핸디폰으로 유심칩 구매안해도되서 좋았습니다.

7.3 young S.
South Korea
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대체적으로 만족함.
지하철, 버스 교통편리함. 앞에 공원 및 야시장 있음.
샤워호스가 파손되어 물이 심하게 새어나와 프론트에 알려 주었으나, 조치한다고 하고도 조치되지 않음. 2명이 투숙하는데 치솔이 1개만 비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