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마타하리 게스트하우스 (Matahari Guest House)

Jl. Tegal Wangi No 14, 쿠타, 발리, 인도네시아 80361

좋음 7.0
이용후기 1398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1398개
  • 숙소 위생 상태 6.9
  • 부대시설 6.1
  • 위치 8.1
  • 객실의 편안함 6.9
  • 직원 태도 7.0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5.0

SEONGGIL C.
대한민국
2013년 3월 1일 금요일
위치아주좋고 깨끗해요
바다와 쇼핑몰 모두 아주가까운 위치라서 굉장히 좋아요
밤 비행기라서 비행기타는 날 하루 꾸따구경하면서 쉬다가 씻고 공항 가는 용도로 하루 예 약해서 다녀왔어요~가격이 저렴한만큼 분위기 좋은건 기대하지 마세요~방이 어두워요.그렇지만 꾸따에서 종일 구경하고 어차피 씻고 잠만 잘 목적이라면 강추드립니다~ 위치는 정말 아주 좋고요 티비,화장실 깨끗,에어컨 빵빵하니 잘 나오고 ㄸ불편한 점 없습니다~방에 침대딱하나 있는 크기라서 좀 작은편이지만 자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다만,창가쪽 방은 주지 말라고 하세요~도로에서 오토바이 소리 너무 커서 절대 잠 못잘듯 했어요~저는 안자고 왔지만요 만약 잤다면 창가쪽 방이었어서 못 잤을 정도로 시끄럽습니다.

SOYEON P.
대한민국
2012년 12월 16일 일요일
저가 숙소에 비함 깨끗하고 위지 괜찮음
위치 괜찮음, 가격대비 시설깔끔
발리에서 처음에 묶었던 곳이라 그냥 다 그런가 보다 했는데 다음에 아주아주 저렴한 숙소들에 비하면 현대식으로 깔끔했다는 걸 알 수 있다. tv와 냉장고가 그렇게 유용할 줄이야... 그러나 조식 서비스 없고, 전망 없고, 환기 안되서 화장실의 안좋은 냄새가 약간... 그러나 곧 익숙해짐...ㅋ 다른건 다 괜찮은데 3층에 묶었는데 엄청 시끄러웠음.. 직원인지 손님인지 알 수 없는 사람들이 완전 늦게까지 떠들다 4시간만 자는지 엄청 일찍 다시 떠든다. 다른 투숙객이라면 직원들의 관리가 소홀하다는거... 직원들이 그렇게 떠드는 거라면 정말 있을 수 없는 짜증 지대로 나는 일... 몇번을 내다 봤지만 볼때마다 없어서 분간이 안됨...

Jungah M.
대한민국
2012년 12월 10일 월요일
위치는 조금 괜찮은 호텔
방 크기는 보통이고 청결도도 그저 그럼. 화장실이 조금 불편했음.
꾸따 해변과 걸어서 10분거리임. 위치는 괜찮은 것 같음. 하지만 화장실이 조금 불편하고 그다지 깨끗하지 않음.

suhyun J.
대한민국
2012년 11월 5일 월요일
꾸따에서 혼자지내기 나쁘지 않은 숙소
혼자 있기에 충분한 방
꾸다에서 저렴한 가격에 혼자 머물수 있는 아늑한 (?)방이어서 나름 만족했다. 연인이 머물기엔 좀 칙칙한 느낌의 숙소 일 수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기 딱인 방이다.

kim A.
대한민국
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 방
위치가 정말좋았어요. 걸어서 이동 가능
위치가 정말좋았어요. 걸어서 이동 가능 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위가 좀 어둡고 방이 그리 깨긋하지 않았어요. 가격은 싼데..그냥 싼맛에 갈만한 그런 호텔임..

JEONGMIN L.
대한민국
2012년 8월 30일 목요일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
위치와 서비스가 굿~~!!
이용후기가 별로 없어 망설였으나 탁월한 선택이었다 생각된다. 르기안 중심로드에서 멀지않으며 위치적으로 매우 좋고, 가장 장점은 가격대비 전체적인 시설 및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다. 이정도 가격대급의 호텔에 조식과 수영장 포함. 위치 굿~ 최소한의 경비로 머물기를 원하시는 분에게는 적극 추천하고 싶다.

HeeYeon K.
대한민국
2012년 7월 22일 일요일
대체로 만족
깔끔한 객실
너무 작은 후미진 골목에 있어서 혼자 7시 넘어서 돌아다니기에 무서움... 작은 골목만 나오면 꾸따스퀘어에서는 가까운 거리... 직원들 다 친절하고 에어컨 잘 나오고.... 가격대비 좋은 숙소... 단 와이피이 연결이 잘 안됨

YU C.
대한민국
2012년 7월 2일 월요일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
4월 경 개인 여행차 발리에 들렸는데 저렴하고 가격대비 좋은 호텔을 찾았습니다. 그때 택시비 바가지 쓰고 내려서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ㅠ 친절한 직원이 맞아주며 방까지 안내해주었고 방 상태가 괜찮은 편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론 최신식 깔끔한 방을 찾으시면 안되겠지만요. 아, 그렇다고 완전 구식의 시설은 아니었구요. 외관은 80년대 여인숙같지만;; 막상 방안은 리모델링을 한건지 꽤 깔끔했어요.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저는. 청소 굉장히 잘 되어있었구요. 나프탈렌 냄새가 조금 심했지만. ㅠㅠ 화장실 악취가 나는것보단 낫다 하면서 환풍기 신나게 돌렸죠. 아 작은 방을 이용했는데 창이 없어서 ㅠㅠ 굉장히 어두웠어요. 아침에도 전혀 빛한줄기 안들어와요. 그래서 대신 잠은 아주 푹잤다는.. 물 매일 두병씩 free로 주는 거 정말 좋았구요. 꾸다비치랑 디스커버리몰 걸어서 10~15분 거리로 아주 가깝고 좋았어요. 나와서 오른쪽으로 디스커버리몰에 가게 되있는데 마지막날 왼쪽으로도 걸어 나가봤거든요. 그런데 글쎄 그쪽에 디스커버리 몰보다 더 깨끗하고 잘 닦여 있는 번화가가 있는겁니다.. 클럽과 바의 거리였었나 봐요. 여차저차 들리는 개념의 혼자 여행이라..ㅠ 잘 모르고 ㅠㅠ 디스커버리몰만 삼일 내리 구경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왼쪽으로도 꼭 나가보세요. 디스커버리는 제대로된 인도하나 없는데 그쪽 길은 잘 닦은 길이 쭈욱.. ㅠ 발리 현지에서 만나 같이 떠들게 된 발리사람이 거기 가보라고 했는데 클럽보다 휴식을 즐기려고 한귀로 듣고 흘려 놓쳤네요. 밤이 늦어 한두시간 구경하고 들어왔는데 디스커버리몰보다 좋아요. 그렇게 생각하니 이 숙소 위치가 딱 그 두 번화가의 가운데인 것이 접근성면에서 따봉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주저리주저리 떠들게 됐는데 좋은 호텔 구하시고 굉장한 여행되세요~

Byungkon Y.
대한민국
2012년 6월 20일 수요일
위치는 좋고 가격대비 좋은 호텔
친절한 직원, 깨끗한방
쿠타지역이라 관광객거리에 인접. 쿠타지역에서 !행보다 눞은 환율의 화전사믜 손장난주의! 방이작고 발코니가 없지만 가격대비 훌륭함.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가 부족할때 카운터에이야기하면 더줌. 청소를 위해 외출시 키를 카운터에 맞겨야지만 청소해줌. 모기약도 말하면 와서 뿌려줌. 저렴한 예산의 여행에 적당함.

seo Y.
대한민국
2012년 3월 29일 목요일
소박하지만 내방같은 편안한곳
리셉션의 친절과 조용한 위치
나는 홀로 배낭여행을 하는편이라 호텔을 예약하진않는다. 이 게스트하우스를 알게된후 호텔예약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하면 더욱 저렴하고 편할 뿐 아니라 초보여행객이나 연인에게도 아주 효율적인 방법이 될거라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을 하게될텐데 싸이트를 통하여 더욱 많은 정보와 여행의 편리를 만날 수 잇을것 같다. 또한 인터넷에 나온것과 실제로의 많은 차이를 느낄 수 없엇다. 친절했으며 투숙객들도 아주 조심스럽고 배려하는 분위기였다 나중에 발리에 가면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다. 적극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