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더 맨션 리조트 호텔 앤 스파 (The Mansion Resort Hotel & Spa)

Jl. Penestanan, Sayan, 우붓, 발리, 인도네시아 80571

우수 8.1
이용후기 621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



이용후기 621개
  • 숙소 위생 상태 8.4
  • 위치 7.5
  • 객실의 편안함 8.6
  • 직원 태도 8.4
  • 가격 대비 8.3
  • 음식 및 레스토랑 7.5
실제 이용 후기

YOUNGYOON J.
대한민국
2013년 1월 23일 수요일
하우스키핑이 맘에 들었던...
청결
위치가 좋고요 무료로 시내까지 픽업해줘서 돌아 다니기 편해요. 개인적으로 가이드는 안 쓰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Daeyun K.
대한민국
2013년 1월 2일 수요일
잘 꾸며진 정원이 보기좋음
친절하고 호텔방 주변을 잘 꾸며놔서 보기좋네요
위치도 괜찮은 것 같고 직원도 친절합니다 대신 조식은 좀 별로... 종류가 너무 적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유리로 다 뚫려 있어서 안에가 다 보임..

mijin J.
대한민국
2013년 1월 1일 화요일
위치는 아쉽지만 너무 매력적이었던 호텔
아름다운 정원 , 친절한 스텝, 매력적인방분위기
우선 리조트라기보단 대저택에 초대되어 놀러간듯한 분위기의 로비가 맘에들었고 방으로 안내되는 동안 보이던 아름다운정원과 새소리,풀벌레 소리가 아직도 눈에 선하다 우린 6명이라 방을 세개 예약했는데 각각 스프링우드, 섬머, 레이크우드란 이름을 가지고 있었고, 각 방마다 포인트 색을 가지고 있었다 침대 옆으로 살랑이던 장식도 넘 맘에 들었고 룸상태도 가격대비 훌륭했다고 생각한다 단점이 있다면 우붓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점이다 생각보다 우붓시내가 오후엔 막히기 때문에 이동시간이 꽤 될것이라 생각된다

JongKun Y.
대한민국
2012년 10월 14일 일요일
숲속의 아름다운 호텔
넉넉한 공간과 아름다운 조경
50대 후반 부부가 자유여행중에 일박하였습니다. 구글 지도와 위치가 약간달라서 약간의 혼선이 있었지만 호텔에 입실하여 둘러보고 만족하였습니다. 입실전에 에어컨 냉방을 시원하게 미리 준비해 주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위치도 약간 꼬불꼬불 골목길로 들어가있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한번만 알고나면 문제 될것 없다고 봅니다. 나이 있으신 분들이 좋아할 분위기라고 봅니다.

SEONMI L.
대한민국
2012년 9월 16일 일요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방갈로
깨끗한 수영장 아름다운 호텔
시큐리티가 있어서 들어오고 나갈때 체크해주니까 안전하구요 조식도 적당히 먹을만 했습니다 호텔이 너무 커서 로비까지 찾아가는데 좀 헤맬 수도 있구요 ㅋㅋ 스파로 유명한 호텔같은데 스파가격은 만만치 않습니다; 공사를 하고있어서 끝쪽의 방들은 좀 불편하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픽업차량이 2시간마다 있어서 참고하시구요^^ 호텔안에서 충분히 휴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Suyeon K.
대한민국
2012년 8월 23일 목요일
가격대비 좋았던 럭셔리 발리 호텔
화려하고 로멘틱한 정원과 방갈로에서 여유를 느끼며 깨끗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
우붓 시내에서 거리가 좀 있는 호텔이에요. 들어서서 체크인하는데 화려한 발리 왕궁에 와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원과 수영장 주변이 매우매우매우 잘 되어있어요. 선베드와 방갈로에 누워서 책읽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그냥 여유롭게 수영하고 노닥노닥 거렸어요. 밤에는 정원 곳곳에 전등 켜놓고 하늘에 은하수가 옅게 보이고... 진짜 로멘틱해서 왜 여기를 여자 둘이서 왔는가 한참을 후회했네요.....ㅠㅠ 사람들도 친절하고 호텔 레스토랑과 아침식사도 좋았어요. 숙소안은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욕조도 있어서 거품목욕도 해봤네요 ㅎㅎ BUT!! 10시쯤 목욕하고 나와서 다음사람이 하려는데 뜨거운물이 안나오는거에요... 헐 하고 오퍼레이션에 전화했는데 안받고 -.- 좀 실망 커피 무료라면서 커피마실수 있게 해 놓고 뜨거운물은 어디에? 커피포트나 정수기 없고 이론... 게다가 픽업 서비스 있는데 스미냑쪽으로 오는건 불이래서 안썼어요. 처음엔 금액도 말 안하고 우리가 묵었던 숙소로 찾아오겠다고 해서 좋다~ 했는데 다음날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숙소를 못찾아서 그냥 돌아왔다고! 헐! 말이라도 좀 해주지... 게다가 불 요금 있다는 말에 그냥 안쓴다고 하고 기사 불렀어요. 셔틀버스도 있다는데 저희는 안써봤어요... 그냥 차 빌려서 쓰세요. 발리는 그게 제일 편한거 같아요. 밤에 따져야지 따져야지 해놓고 아침식사먹고 정원에 누워서 놀고 수영하고 나니까 다 잊어버렸어요...ㅋㅋ 너무 좋아요 진짜. 모든사람에게 추천합니다.

jum L.
대한민국
2012년 7월 24일 화요일
발리풍의 느낌이 좋은 호텔이다
발리풍을 느낄수 있는 객실과 리조트다
가격대비 좋은 호텔이었다. 발리스러운 느낌이 팍 나는 곳이다. 대신 벌레와 모기와 더불어 지내야한다. 수영장도 여러곳이고 리조트 내 공간들도 넓다.머무는동안 사람들도 별로 없어 전용 수영장이었다. 스파가 유명한 호텔인듯하다.상도 받은듯. 시간이 없어 이용은 못해봤으나 좋아 보이는곳. 호텔에서 우붓시내까지 1시간간격으로 픽업서비스가가능하다. 직원들은 모두 지나치게 친절했다. 컴플레인도 바로 바로 시정되었다. 조식은 정말 간단한 뷔페다.

eung L.
대한민국
2012년 7월 4일 수요일
꿈속같은 정원
아름다운 정원과 조용한 객실,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
호텔은 우붇시내에서 3km떨어진 곳이었다. 하지만 셔틀이 있어 결코 불편하지 않았고, 아름다운 꿈속을 거니는듯한 정원과 가족과 같이 웃음으로 맞이해주는 호텔 직원들이 있어 정말 아늑한 기분이 드는 호텔이었다. 공항출발시간이 늦는다고 했더니 저녁 9시까지 기꺼이 가방을 보관하고 마음껏 관광하게 배려하기도 하는 아주 따뜻한 감성의 호텔이었다

YERIM Y.
대한민국
2012년 5월 20일 일요일
수영장과 분위기가 좋은 호텔!
3개의 분위기가 다른 수영장!
우붓의 중심가와 그리 가깝지는 않지만, 시간마다 운행하는 셔틀버스로 인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 무엇보다 3개정도의 큰 수영장이 각각 다른 분위기로 아름답다. 독서하며 수영하며 쉬기에는 딱인 곳이다. 게다가 밤이 되면 분위기가 좋아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다만, 침구가 눅눅하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겠다. 조식먹는 식당도 괜찮고 음식도 괜찮다!

hayoung L.
대한민국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한국인이 없는 조용한 호텔
음식, 시설
조식도 좋고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다 좋았습니다. 중심지로 이동전 공항호텔로 이용했으며 친절하게 안내도 받았습니다. 저는 성수기에 이용해서 가격이 싸지 않았지만 두바이는 비수기때와 가격차이가 큰거 같습니다. 시내이동시에는 호텔에 부탁해서 택시타고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