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호텔 리스텔 신주쿠 (Hotel Listel Shinjuku)

5-3-20 Shinjuku, 신주쿠, 도쿄 / 동경, 일본 160-0022

좋음 7.2
이용후기 64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642개
  • 숙소 위생 상태 7.5
  • 부대시설 6.0
  • 위치 6.9
  • 객실의 편안함 7.4
  • 직원 태도 7.3
  • 가격 대비 7.6
  • 음식 및 레스토랑 6.6

EUNHUI L.
대한민국
2014년 10월 11일 토요일
쇼핑하기도 좋고, 재밌었어요^^
ㅋㅋㅋㅋ므라는거야.. 영어로써있네
숙소 좋았어요! 인포메이션 언니들도 되게 친절했고~ 짐도 숙소까지 옮겨주셨어요 침대도 아늑했고, 있을 건 다 있었는데 면봉을 못 찾겠더라구요 ㅠㅠ 일전에 묵었던 곳이 캡슐호텔이라 그런지 엄청 비교되게 좋았어요!!! 옷장도 따로 있고 거울도 큼빅큼빅!! 매일매일 글을 썼었는데 책상도 있고 다 좋았어요~

Donghun K.
대한민국
2014년 9월 12일 금요일
만족했습니다.
한국어가 가능하신 스텝분들, 맛있는 조식, 깨끗한 호텔 시설

NOH S.
대한민국
2014년 8월 31일 일요일
가격은 저렴하나 고시원느낌
저렴한 가격, 친절한 응대, 일본호텔치곤 넓은 방
큰 기대하지말고 잠만 잘분은 괜찮음. 초행길에는 위치가 헤맬수있음. 싼 가격에 신주쿠역에서 버스로 이동할수있는 것은 장점.

JUNGHOON K.
대한민국
2014년 8월 15일 금요일
최고선택
깨끗 넓은 호텔
한마디로 최고

DABEEN C.
대한민국
2014년 5월 18일 일요일
신주쿠역에서 걸어다닐만하고 깨끗하고 좋음
저렴하고 신주쿠역 접근성 좋음
신주쿠역에서 걸어 15분정도 걸림 먼것같기도하지만 걸어다니만 함 내가느끼기에는 가까운듯 ?? 신주쿠역과 접근성이 좋아서 쇼핑하기도편하고 시설은 깨끗하고 다 갖출건 같춰져있어서 좋음 가격대비 만족함 ㅎㅎ 친구와의 여행일경우 추천

Juhyun Y.
대한민국
2014년 1월 31일 금요일
싼방에 만족합니다.
가격, 위치, 직원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역에 도보로 15분정도면 걸어다닐수 있었고, 신주쿠 쇼핑가와도 가까웠습니다. 동네가 조용해서 지내는데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매일 객실청소가 안되었습니다. 이불커버는 계속 안바꾸시더라구요.

chanyang P.
대한민국
2013년 9월 6일 금요일
객실은 상당히 깔끔해요, 6층사용했는데 시야는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였지만,,,
깔끔, 친절, ...

Chan M.
대한민국
2013년 8월 27일 화요일
합리적 가격대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호텔
합리적인 가격, 신주쿠 번화가와의 접근성, 친절한 직원
일본 호텔인만큼 방이나 욕실이 넓지는 않습니다. 트윈룸에서 머물렀는데, 책상과 침대 두개 외에는 한 명이 지나다닐 정도의 통로 공간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신주쿠역과의 접근성이 좋고(도보 15분), 가부키쵸 등 번화가와 가깝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직원들 또한 영어로 대화가 편합니다. 전반적으로 강추하고 싶은 정도는 아니지만 후회하지는 않을 수준의 호텔입니다.

JEONG G.
대한민국
2013년 8월 24일 토요일
가격은 저렴했지만, 거리도 조금 멀고 좁고.... 가격대비 적당하네요.
저렴하다.친절하다.
4박인데 저렴하게 잘 머물렀습니다. 41도의 정말 더운날 일본여행이었는데요, 솔직히 신주쿠역에서는 걸어다니지는 못할 것 같네요. 택시타고 다녔구요. 나중에는 신주쿠산쵸메역으로 다녔어요. 산쵸메역에서는 다닐만 합니다! 호텔 좁은거 알고 갔지만, 정말 많이 좁았구요.. 청소도 이렇게 깨끗하게 안해주는 호텔은 처음이었습니다 ㅠㅠ 왠만한 짐은 안건드리는건 알지만, 바닥에 쓰레기하나 안치워 주시고 그대로 놔두시더라구요. 수건만 갈아주는거 같은.. 저렴하게 잘 숙박했지만, 돈 더 내고 다른 호텔 갈 것 같네요 ^^;; 가격대비 적당했습니다.

JongHun L.
대한민국
2013년 4월 25일 목요일
조식 포함의 저렴한 가격과 생각보다 넓은 객실 하지만 역에서 거리가 좀 멀어요.
조식 포함의 저렴한 가격과 생각보다 넓은 객실.
이벤트 기간에 저렴한 가격에 조식 포함된 객실 이였습니다. 두명에서 일박에 8만원 정도 가격 이였습니다. 조식도 부페식에 맛도 괜찮았습니다. 여자친구랑 둘이 배부르게 먹을 정도 였으니까요. 하지만 위치가 신주쿠역에서는 꽤나 멀고 처음에 호텔 위치를 찾기가 좀 어렵습니다. 걸어서 한 20분은 걸었던것 같습니다. 짐이 없을때는 괜찮지만 캐리어 끌고 가기에는 여자분들은 좀 힘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객실은 같은 가격의 다른 호텔보다 넓었습니다. 쇼파가 있어 짐들 놓는 장소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