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다룬다이 매너 호텔 (Darunday Manor)

22 JA Clarin Street, 탁빌라란, 보홀, 필리핀

좋음 7.9
이용후기 38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382개
  • 숙소 위생 상태 7.7
  • 부대시설 7.3
  • 위치 8.6
  • 객실의 편안함 8.2
  • 직원 태도 7.9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6.9

HAESUN Y.
대한민국
2012년 8월 3일 금요일
괜찮은 호텔
와이파이 무료
제가 방문했던 7월 중후반경에는 호텔 와이파이 설비가 고장나서 그당시 1층에서만 와이파이가 가능했습니다. 프론트데스크에 문의한 결과 각 층에서도 와이파이가 가능하다고는 합니다.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투어에 관해 문의하면 일반적인 보홀의 렌터카나 투어에 관해 알려주십니다. 조식은 방값에 포함되어있고 시간은 7시-9시 입니다.

HAESUN Y.
대한민국
2012년 8월 3일 금요일
만족하는 호텔
위치가 좋다
다이빙을 하기 위해 저렴한 호텔을 찾고 있다가 후기가 좋아서 예약을 했습니다. 팡글라오 섬에는 호텔비가 비싸고 슈퍼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어려워 다이빙샵과 호텔을 탁빌라란 시내로 정했습니다. 호텔은 BQ몰에서 걸어서 5분정도의 거리에 있고, 트라이시클로 시내 이동시에는 8-10페소로 이동이 가능하여 아주 편리했습니다.

JIYE K.
대한민국
2012년 3월 15일 목요일
방도 깔끔하고 친절함
프론트에 계셨던 주인 아주머니(?)가 영어도 잘하시고 살갑게 대해주심, 방에 창문은 없지만 내부/외부 모두가 깔끔함, 조식제공
세부에서 페리를 타고 밤 9시쯤에 들어갔는데 주인 아주머니이신지, 연세가 지긋하신 아주머니께서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일단 영어를 잘하시고 이웃집 할머니처럼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고 좋았습니다. 일단 밥을 못먹은 상태였는데 가까운 좋은 식당도 알려주셔서 찾아갈수 있었고요(식당까지 벨보이를 동행하게 해주시더라구요 ㅜㅜ 감동) 체크인 하고 방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깔끔한 내부에 놀랐습니다. 보홀느낌 나도록 옷장 등이 꾸며져 있구요, 티비도 있어서 소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방이 아담하고 창문은 없었지만 2층과 3층 사이에 발코니도 예쁘고 복도도 깔끔하고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좋았어요.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줄 알았는데 포함되어서 아침에 간단한 요기 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 비치쪽과 먼 곳이긴 하지만 싸고, 친절하고 참 편안한 곳이었어요(필리핀에서 가격대비 가장 만족한 호텔입니다.)

sunmi P.
2012년 3월 1일 목요일
그냥 가격만큼만 하는 호텔
싼가격.
특별할것 없는 호텔이에요 주인이 친절하다는거 듣고 간건데 주인은 친절해요 그러나 방에 방음이 너무 안되서 옆방 소리가 다 들립니다. 조식포함에 싼가격이라 예약했는데 그냥 싼가격만큼만 하네요. 비큐몰과 가까운건 좋아요.

SANGWON K.
대한민국
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 방
위치가 좋다. 가격이 저렴하다
딱빌라란 시내쪽에 있어서 B.Q몰과 가깝습니다. 와이파이도 잘터집니다.(와이파이는 뜨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현상발생) 냉장고없습니다. 키를 꽂아야 전기가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음, 그냥 여행목적으로 왔으면 괜찮음(잠만자는 용도) 별다른 부대시설이 없음. 개미가 많이나옴. 방이 좁다.

misuk K.
대한민국
2012년 1월 19일 목요일
안전하고 친절한 호텔
다운타운에서 위치가 마음에 들었으며, 깔금했고, 쇼핑몰(BQ)이 적당하게 가깝게 있음
세부 어느 지역이든 어둠이 있어 조심해야 하는데 이 호텔은 주위에 지저분한 곳이 없고 위치가 안전한 곳에 있는 편이였으며, 내부시설도 깔끔하였습니다. 쇼핑몰도 가까운 편이여서 해가 진 후에도 여자 혼자 BQ몰에 갔다와도 괜찮았습니다. 제가 보홀지역과 친해지기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초코렛힐과 로복강을 갈려고 버스편을 안내데스크에 있는 분에게 물었더니 환한 미소로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더군요. 덕분에 멋진 여행을 했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o J.
대한민국
2011년 9월 17일 토요일
혼자 머물기에는 좋은 숙소
bq몰에서 가깝다. 가격이 저렴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머물기에는 좋다. 리조트급 상태를 원한다면 실망하것이고 그냥 짐풀고 지내기는 좋다. bq몰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것 같다.

Sub B.
대한민국
2011년 6월 18일 토요일
따그빌라란에 저가호텔.
그냥 하루 묵기 적합함.
알로나 비치에서 이틀 놀다가 바로 가기 피곤해서 물가 저렴한 따그빌라란에서 충전 하고 세부 가기전에 묵었던 곳이구요. 저가형이라 크게 룸컨디션은 기대하지 마시구요. 그냥 가격대비 적합하다 생각.

byungmin K.
대한민국
2011년 5월 7일 토요일
작고 아담한 호텔.
가족적인 분위기의 호텔
시가지에 자리잡고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 했음. 직원들이 가족같이 투숙객을 대해주어서 친근했고 객실도 매우 청결했는데 방청소 후에 무슨 향수 같은 방향제를 뿌리는지 냄새가 매우 좋았음. 화장실과 목욕 샤워에 어려운 점이 없이 청결하고 한마디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이라 하겠음.

SOOK Y.
대한민국
2011년 4월 19일 화요일
보홀안에서 제일 깔끔하고 친절한 곳
너무 깔끔하고 로비에 계신분이 너무 친절
이번 여행중에 가장 인상깊은 호텔입니다. 너무 깔끔하고요. 로비에 계신 나이가 좀 있으시고 안경쓰신 분.. 이름을 알아왔어야하는데, 넘 친절하셨답니다. 짧은 영어를 다 받아주시고, 제가 다른 호텔과의 부킹때문에 곤혹스러워 하자 직접 전화해서 세부 사항을 도와주셨습니다, 아침식사가 포함되지 않은줄 알고 먹지 않았더니 따로 불러 아침을 챙겨주셨구요. 또 무선 인터넷도 잘 되고, 무료!! 로비에 있는 정수기도 인상적이엇습니다. 덕분에 사발면도 먹을 수 있었고, 직접 커피도 타먹을 수 있었죠.. 제일 좋았던 호텔...우리 보홀하면 이 호텔과 로비에 그 분을 기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