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3
100% 생생리뷰 275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275개
  • 숙소 위생 상태 8.9
  • 부대시설 8.0
  • 위치 6.7
  • 객실의 편안함 8.7
  • 직원 태도 8.6
  • 가격 대비 8.4
  • 음식 및 레스토랑 8.2

Donghoon R.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1월 | 2박
의외로 실망했던 리조트
객실이 적어 단체관광으로 리조트 통채로 빌린다면 한번쯤은 와볼만한 호텔
후기도 괜찮고 매우 저렴한 호텔이라 가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실망했습니다 일단 비치가 있긴 하지만 사실 해변이라기 보단 그냥 이끼많은 앞바다 같은 느낌이라 바다엔 거의 들어가지 않았고 풀장은 약 4M정도 깊이의 다이버 연습용 풀장이 하나 있습니다 객실이 6갠가 밖에 없어서 단체 관광으로 통째로 빌려 간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네요 잠시 들리는 정도로 복층구조로 갔는데 1층에 아주 작은 테라스와 매우 작은 화장실이 있고 2층은 침대만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려면 리셉션에 말하면 마사지사를 불러서 출장 마사지를 오고 350페소 정도 합니다 두당 가끔 이상한 여행객들 리셉션 바로옆 바에 노래기계로 노래 부르는데 소음도 심하고 왜 저런기계를 가져다 놔서 시끄럽게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더군요 음식도 별로였구요 제대로 된 비치 가려면 차로 태워는 주는데 정해진 시간에 갈때 올때 한번씩 무료로 리무진 서비스 있고요 그 외에 가는건 400페소 씩인가 다 받습니다. 구비구비 시골로 들어가는 느낌의 리조트입니다.
작성일: 2011년 12월 25일 일요일

gisun K.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2월 | 2박
친절한 호텔
운치있고 조용하다
다이브나 돌핀워칭에 관심있는 여행자라면 더욱좋다.단점으로는 비치에서 떨어져 있기에 드랍및 샌딩에 비용이 발생한다.건축가이며 중국계 필리핀 젊은주인이 감각있게 본인이 직접 설계하여 짜임새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젊은 호텔이다.
작성일: 2011년 12월 22일 목요일

Sung Y.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숙박: 2011년 11월 | 1박
깔끔한 다이브 리조트
다이빙을 하시면서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정말 좋은 선택
낮설은 좁을길로 통하는 교행불가한 진입로와 주변의 원주민주택과 근접해여 주변을 함께 이용은 불가함. 교통은 리조트의 차를 빌려서 이용하면 된다. 생긴지 얼마안되어 깨끗하고 디자인도 잘 정돈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한국어는 아무도 못하는데 영어연수 왔다생각하고 지내시면 좋을듯하다. 다이브 마스터는 스케쥴이 정해질때만 온다고 했고, 연습용 간단한 풀도 준비되어 있고, 바로 앞바다가 다이빙 포인트 중의 하다란다. 가족실은 3인기준입니다. 비교적 일본 분위기가 나고 좁습니다.
작성일: 2011년 11월 28일 월요일

CHAEHOON K.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1월 | 4박
조용하고 평화로운...그리고 친절한 호텔
고요하고 바다와 바로 붙어있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이다.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매우 마음에 들었었다. 리조트 바로 옆엔 해변이 인접해있어 식후 바로 해변을 거닐수도 있고, 언제든지 원하는대로 물놀이도 즉시 가능하다.해수욕 후엔 바로 우측에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리조트 안마당은 잔듸로 꾸며져 있어서 신발없이 편안히 활보할수 있다. 다만 주변 상가나 식당과는 다소 멀기때문에 저녁식사를 밖에서 하고 싶거나, 쇼핑을 하고싶다면 왕복으로 400페소의 차량 렌트비를 지불해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불편함이 있다. 그 외엔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매우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호텔이다.
작성일: 2011년 11월 27일 일요일

SONG H.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1월 | 1박
전망이 좋았던 호텔
수영장도 괜찮고 해변도있고 전망도 좋았어요
비포장도로로 들어가길래 헉 싶었는데 가보니 괜찮았어요 리조트에서 바로 해양스포츠가능하고 장비대 여도 하더라구요 바다가 바로앞이라 좋았구 항구까지 무료드랍되서 좋았어요 bbc도 데이트립페소내고 왕복했구요 보홀가시는분들 비비씨는 꼭 오후에가셔서 해지는거보고오세요 제일기억에 남아요 룸컨디션괜찮았구요 리조트복잡스럽지않고 식당에서 바로 바 다보이고 좋아요 조식도 잘 나왔어요 바쓰룸깔끔했고 리조트시설 새거에요 단지 직원들 은 생각보다좀ㅋ 아로나비치주변에 이가격대로 이정도룸컨디션 잘 없긴했어요 단 패밀리복층룸요 여자분들 좋아할듯 가족단위는 원더라군추천합니다 여기는 연인 젊은부부괜찮을듯요 수영장도 다이빙연습하라고 완전깊어요
작성일: 2011년 11월 17일 목요일

Taewhan L.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1월 | 2박
선택하면 후회 안할 리조트~
최고의 서비스, 깨끗한 시설, 멋진 경치, 가격대비 짱!!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다. 픽업: 체크인 아웃 시 푸료 픽업 및 드랍 서비스 제공해주고, 굳이 항구나 공항이 아니어도 (쇼핑몰, 식당, 다른 리조트나 호텔) 로도 가능해요. 저흰 비팜(Bee Farm)에서 식사하고 픽업 받았어요. 위치: 알로나 비치를 살짝 지나서 차로 5분정도 더 가는데요. 시골길에 구불구불 덜컹덜컹 가면 길 끝에 펜스 쳐있는 깔끔한 리조트가 나옵니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경치 및 분위기: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더 좋아요 바다 바람 솔솔 불고~~ 주변에 다른 리조트가 없어서 조용하고 쉬기 딱 좋음. 밤에 해지면 리조트 내에 여기 저기 조명 켜지고 달빛 비치는 바다에~~ 분위기 좋아요.ㅋㅋ 시설: 지어진지 몇달 안대서 엄청 깨끗하고 좋음. 시골에 있어서 리자드(작은 도마뱀)이 벽에 돌아 다니기도 하는데 방안으로 들어오진 않았음. 방안에서 벌레도 본 기억이 없음. 야외 수영장인데도 부유물이나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나 모래도 없고 깨끗함. 스쿠버다이빙 강습을 위해 만든 수영장이기도 해서 한쪽은 수심이 4~5미터나 됨 수영 잘하시는 분이면 밑에 바닥 찍고 올라오면 기분 상쾌함 ㅋㅋ 바 & 레스토랑 : 저흰 항구 근처 몰(BQ몰)에서 술이랑 마실거 사왔는데, 술을 엄청 마니 드실께 아니라면 굳이 안그러셔도 될듯해요. 호텔내 바 치고 가격 매우 저렴한 편임 일반 식당 수준. 산미구엘 라이트 캔 기준 일반 슈퍼(35페소), 일반 식당이나 술집(60~70페소), 5성급 호텔(150페소) 정도 받는데 다이브 트루 리조트 60페소 받더라구요. 객실안에 냉장고에 음료와 술이 가득 차있음 당연히 먹으면 체크아웃시 계산 됩니다 레스토랑은 모 에피타이져랑 메인이랑 한 5개정도씩 메뉴가 있었던거 같은데 저흰 비프사테 맥주 안주삼아 시켜 먹었는데 훌륭한정돈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도 역시나 일반 식당 수준 가격이구요. 조식 : 무료 조식 매일 다른메뉴로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데요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위에서 언급했던 위치적으로 좀... 덩그러니 떨어져있습니다. 모 남자분들이라면 걸어서 알로나까지 한 20분이면 가겠는데 시골길이라 비포장에 가로등도 없어서 밤엔 좀 위험할듯 하구요.. 그래서 알로나 혹은 다른 곳으로 나가려면 무조건 호텔 밴 서비스 이용해야 하는데(트라이시클 불러 달라했더니 이쪽으론 부를 수 없다고 안불러줌) 알로나(5분거리) 나가는데 편도 200페소 줘야 합니다. 대신 들어올땐 트라이시클 타고 올수 있어요(저흰 올때 70페소 주고 들어왔음) 아 그리고 이날 저희커플 기념일이었거든요. 호텔이랑 예약확인 메일 주고 받으면서 살짝 얘기 했는데. 체크인 하던날 방에 장미 꽃잎으로 로맨틱하게 장식해 놓아 주셨어요 ㅋㅋ 완전 감동 받았음..ㅋㅋ 아무튼 만족스러웠습니다 ^^
작성일: 2011년 11월 15일 화요일

Hyun I. / 대한민국
커플
숙박: 2011년 10월 | 1박
모든 것이 깔끔하고 세련되었던 리조트
안락한 분위기, 블랙과 화이트의 하모니
후기도 없고 새로 지어진 리조트라 해서 큰 기대를 안했지만 만족했습니다. 1박을 묶었는데 직원들도 항상 웃으면서 너무 친절하고 해서 2박을 그냥 이 곳에서 묶을껄 하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작성일: 2011년 10월 7일 금요일

Minjae L. / 대한민국
그룹 여행객
숙박: 2011년 9월 | 1박
서비스가 좋았던 호텔,
항상 웃는 스테프들, 비치리조트, 새로운 리조트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을 했던 dive thru resort! 공항에서부터 픽업해주시고~ 친절하게 계속 이것저것 설명해주셨어요! 위치가 다나오에서도 좀 구석? 진곳이라 구불구불 계속 들어갔는데, 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너무 깨끗하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더군요!! ^-^ 개인적으로 정말 예약잘햇다고 느낀곳, 그리고 하루만 묵어서 너무 아쉬웠던 리조트!!!! 완전 강추! Thanks for staff. I was satisfied wiht ur service and ur resort! :) I had good time in Bohol because of ur resort. If I go to Bohol again, I would make reservation this resort again! :) Thanks!
작성일: 2011년 9월 20일 화요일

Sandro P. / 스위스
그룹 여행객
숙박: 2016년 7월 | 3박
Nice Place
The Dive Thru Scuba Resort is a really nice place to stay. There were not very people during our stay, so it was quite, what i really liked. The people are really friendly and organized also island hopping and a snorkeling trip for us. I recommend this place!
작성일: 2016년 8월 15일 월요일

Wai H. / 필리핀
그룹 여행객
숙박: 2016년 7월 | 2박
fantastic trip
the place is quiet and room so clean.
작성일: 2016년 7월 8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