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1
이용후기 20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207개
  • 숙소 위생 상태 8.7
  • 부대시설 9.4
  • 위치 7.1
  • 객실의 편안함 8.5
  • 직원 태도 8.7
  • 가격 대비 7.8
  • 음식 및 레스토랑 7.8

8.7 Sooman C.
대한민국
2013년 5월 9일 목요일
깨끗하고 직원들 친절하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실외풀장과 풀사이드바가 잘 어울려져 있고. 직원들이 대기하고 있다가 필요한 음료를 주문을 받아준다. 메뉴에 없는 칵테일도 만들어주었다.

10 CHULWOONG S.
대한민국
2013년 4월 16일 화요일
알로나비치와 걸어서 5분거리에 있어 좋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친절한 서비스가 매우 좋았
훌륭한 조식, 알로나비치와의 접근성 친절한 서비스
호텔 내 아늑한 수영장이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알로나 비치와의 거리가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호핑투어를 가는데 샌드위치를 싸주네요~!

9 jinhyun K.
대한민국
2013년 3월 19일 화요일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
조용함, 깨끗함, 친절함
가격에 합당한 시설이었으며, 무엇보다도 조용하며 깨끗하였습니다. 수영장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9 JAHYUN K.
대한민국
2013년 3월 15일 금요일
나만의 깨끗하고 아담한 리조트
조용함, 깨끗함, 아기자기함

7 Sunin K.
대한민국
2013년 3월 13일 수요일
깨끗하고 편안한 곳
1. 방의 청결 2. 조용한 분위기. 3. 철저한 경비
방이 깨끗하고 모든 시설 청결하고 안락함. 종업원들이 엄격한 호텔 룰 적용으로 따뜻하고 인간미가 느껴지는 서비스는 부족

9.7 JUNGAE N.
대한민국
2013년 2월 27일 수요일
가격대비 정말 최고
위치도 좋고 수영장등 기타 시설들이 다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좋고... 시설도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불편함 없이 잘 지내다가 와서 너무 기분 좋아요..

8 BangKyung K.
대한민국
2013년 2월 5일 화요일
한적하고 깔끔한 방
깔끔한 방
알로나 비치에서 조금 걸어야 하긴하지만~ 크게 문제될정도의 거리가 아니며~방 자체는 깔끔하고 좋음. 리조트 조식 또한 깔끔하고 맛있게 잘 나옴.

9 DUHYEON Y.
대한민국
2012년 12월 13일 목요일
큰방,깨끗한 수영장,친절한 직원,Big room ,kind staff,clean pool
조용하고,새로운 건물이라 깨끗함
the owner in Japanese and good location. It is good to take rest with a sweetheart silently. 일본인 주인,위치는 비치와 그다지 멀지도 않다. 다만 밤에 호텔로 돌아가려면 골목길을 지나가야된다.(가로등 있음) 깨끗한 수영장에서 연인과 수영하고 풀바에서 맥주한잔 마시면 낙원이 따로없다. 조용해서 휴식을 취하기 좋다. 일찍 체크아웃을 했는데 차에서 먹으라고 싸준 샌드위치,물, 디져트에 너무 고마웠다.맛도 끝내준다

9.3 Kijoo K.
대한민국
2012년 12월 3일 월요일
조용함을 좋아하신다면 완벽한 호텔
친절하고 관리잘하는 직원. 좋은 수영장. 작지만 포근한 분위기.
알로나비치랑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렇다고 많이 멀진 않고 걸어서 충분히 가능한 거리입니다. 해질때까지 배회할 여행자를 위해 방에 랜턴을 준비한게 돋보입니다. 방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공간의 활용이 돋보입니다. 모든것은 대체로 깔끔한편입니다. 수영장도 생각보다 관리가 무척 잘 되고 있습니다. 7개 객실로 소규모임에도 직원들은 친절하고 일을 잘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엔 충분합니다. 조용히 지내고 싶은 여행자나 연인들에게 적합할것 같습니다. 단점은 딱빌라란의 택시나 트라이시클 기사들이 위치가 어딘지 잘 모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8.7 Chan L.
대한민국
2012년 8월 4일 토요일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 하기 좋은 곳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 하지 좋음
일본인 부부가 하는 호텔이구요. 객실 수가 5개가 전부고, 새로 생긴 곳이라, 조용하고 깨끗하며, 휴식하기 좋은 호텔 이였습니다. 방에 TV가 없고, 싱글 베드 2개, 방 조면이 좀 어두운 것 빼면 모든 것이 완벽한듯 합니다. 되려, 조용하게 휴식 하기 좋았습니다. 수영장이 좀 작지만, 나름 좋았고, 나무 밑 벤치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 합니다. 음식도 좋았습니다. 보홀다이버스클럽,EAT ME 뒤쪽이고, 알로나 비치까지도 가깝습니다. 조리기구는 커피포트, 미니오븐, 냉장고가 전부입니다. 냉장고 룸서비스 물이랑, 무료제공 물 크기가 서로 틀려 룸서비스 이용 요금 냈던 기억 말고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