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아주 좋음 7.8
이용후기 1995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1995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7.8
  • 위치 7.5
  • 객실의 편안함 7.9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8.1
  • 음식 및 레스토랑 7.2

LEE D.
대한민국
2013년 2월 16일 토요일
위치가 좋습니다
수영장이 있어요
어린이 동반하여 메인룸에서 3박했어요 비싼 호텔이 아닌 만큼 크게 기대 안했는데 수영장도 깨끗하고 나쁘지 않습니다 로비 아가씨들도 친절합니다 개미는 좀 있었어요 와이파이가 무료라는것도 좋구요 조식포함이 아니라서 룸서비스 시켜 먹었는데 명당 250페소정도 나오고 양 많이줍니다 알로나비치까지 천천히 걸어서 10분이고요 걷기 싫으시면 오토바이 타면 30페소면 갑니다 비치 앞쪽 식당은 글쎄요,, 사람 너무 많아 시끄럽고 음식도 오래 기다리고 맛도 별로였구요 비치 가기전 왼쪽편에 있는 히든가든은 추천합니다 적당한 가격이고 여기가 젤 맛있었어요 근처 대장금이라는 한식당도 있어요 자유여행객들에 추천해주고픈 호텔입니다

JUNGEUN L.
대한민국
2013년 2월 15일 금요일
알로나비치에 인접한 적당하고 깨끗한 호텔
알로나비치와 가까우나 아주 시끄럽지않고 개별 수영장을 가지고 있음. 주변에 맛집이 있어 아침, 저녁 식사 시 좋음.
알로나비치까지 걸어서 5~10분 거리지만 오가면서 거리 구경하기도 좋고 로컬 음식점들도 이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음. 특히 아침에 근처 빵집에서 직접 구운 빵을 샀었는데 180P에 너무나 맛난 빵을 먹었음. 로컬 바베큐 집도 저렴하고 맛났음. 호텔 수영장은 작지만 간단히 더위 식히기엔 충분했음. 단지, 수압이 낮아 온수 사용시 불편했던 것 이외엔 단점은 없음. 특히나 별관 여자 스탭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함!!

eunjung J.
대한민국
2013년 2월 11일 월요일
사랑스런 호텔
깨끗하고 넓은 룸.수영장
마음에 드는 호텔.사랑스런 곳. 위치는 해변과 조금 걸어야하지만 20페소면 해변까지 트라이시클 가능. 또는 걸어도 멀지않아요. 사랑스럽고 따뜻한 호텔 이라 강추해요

JunEok L.
대한민국
2013년 2월 9일 토요일
가격대비좋아요
깔끔해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choong K.
대한민국
2013년 2월 9일 토요일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던 곳
저렴한 가격, 작지만 아름다운 수영장
무엇보다 프로모션으로 이용했던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3박에 14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이용해서 좋았구요. 다만, 가장 저렴한 방이다 보니, 방이 구석에 위치한 부분이 아쉬었고, 알로나비치까지 걸어갈수 있다는 장점도 좋았습니다. 다시 보홀을 방문해도 묶고 싶은 숙소네요.

Jin L.
대한민국
2013년 2월 9일 토요일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하고 편안한 리조트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시설, 나름 훌륭한 수영장
숙박비가 굉장히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헬스장, 수영장까지 갖춘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호텔입니다. 직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밥도 맛있습니다. 다만 서양인들이 현지여자를 데리고 숙박하면서 소음도 내고 매너없이 구는 경우가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한 적이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까지 걸어서 7~8분정도인데 더 가까웠으면 좋겠지만 이 가격에 그 이상 바라는건 욕심이라 생각됩니다.

Mingi C.
대한민국
2013년 2월 9일 토요일
좋지만 아쉬웠던 호텔
방이크고, 에어컨도 좋고 깨끗하다
화장실 문이 안잠기는게 아쉬웠고, 방문이 너무 뻑뻑해서 여닫기가 힘들었다. 그거빼곤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방앞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편했다.

Chan P.
대한민국
2013년 2월 9일 토요일
가격대비가좋은호텔
가격 위치
위치도 좋았으며 가격도 만족스러웠다.방은 깔끔하고 리조트시설면에서는 이용할것이 별로 없었으나 밖에서 활동 하는 나로서는 잠만 자기에는 적합한 방이었다.

ul B.
대한민국
2013년 2월 7일 목요일
나름 괜찮았던 호텔
기억이 안나요
조금오래되서 기억이안납니다. 그냥 필리핀호텔들은 5성급아닌이상 무진장좋은호텔아닌이상 4만원대정도면 무난히 깨끗한데서 잘수있는거같아요 굳이 돈많이쓸필요도없고요 어자피 택시타고다니면되니깐 어디를 잡으셔도되요

jiyeon E.
대한민국
2013년 2월 4일 월요일
이용할만한 장점이 많은 호텔
수영장과 선베드
일단 전날 묵었던 호텔과 비교해보면 찾기가 쉬웠습니다. 보홀이 어두운 편인데 밤에 전등도 환하게 켜주고 수영장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성향이 다들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도와주려고 하더군요. 디파짓은 500페소인데 체크아웃할 때 별 말 없이 돌려줍니다. 헤나하지 말라고 이불에 묻으면 청구한다고 신신당부하더군요. 아넥스빌딩은 방보다 화장실이 더 밝아서 당황했어요. 그 쪽 문을 열면 환기가 더 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