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아주 좋음 7.8
이용후기 1994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1994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7.8
  • 위치 7.5
  • 객실의 편안함 7.9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8.1
  • 음식 및 레스토랑 7.2

SEONHEE Y.
대한민국
2013년 2월 4일 월요일
평온하고 안락한 호텔
수영장을 둘러싼 객실들이 예쁜 호텔입니다.
전반적으로 친절한 직원들과 식사도 맘에 들었고 다른 지역에 비해 카드를 받아준다는 점에서 편리하였음. 보홀 섬에서는 오토바이로 그 주변을 둘러볼 수 있어요. 밤에 호텔 가는 길에 원숭이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자연이 그대로 보호된 섬이라는 걸 느꼈음

YUMI M.
대한민국
2013년 2월 3일 일요일
깔끔하고 괜챦음,,,하지만 직원들 불친절
깨끗함...
알로나 비치까지의 도포로 이동도 그닥 먼 거리는 아니였고 룸도 깨끗하고 좋았는데..... 한가지 큰 아쉬움은,,,직원들이 대부분 불친절하다는 점이다. 이 리조트 사장님은 정말 직원들 교육 다시 시켜야 할 것이다. 특히나 동양인들에게 불친절 했으며,,,서양인들에겐 넘치는 친절과 미소로 응대하는 모습에서 불쾌감 마저 들게 하였다. 필리핀도 엄연한 동양인데...왜 그러는지 정말 ㅠ 아무리 깨끗하고 가격 대비 모든게 좋다할 지라도 직원들의 불친절함은 다시는 안가고 싶은 리조트로 인식하기에 충분하였다.

anna B.
대한민국
2013년 1월 31일 목요일
보홀스러운 리젠츠 파크~
저렴하고 아늑함, 모기가 없음, 온수 팡팡, 객실마다 미니테이블이 있음
아넥스(별관)에서 머물렀는데 바로 앞에 있는 본관의 작은 수영장과 썬배드 등 이용 가능합니다. ㅁ자 형으로 둘러싸인 곳에서 쉽게 수영하기 어렵지만, 아이들은 잘 즐기더라고요. 풀의 깊이는 어른들이 이용하기에도 손색없는 깊이입니다. (오히려 아이들이 깊은 곳에서 놀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면이 있습니다.) 저렴하고 아늑한 곳 잘 이용하였습니다. 참, 객실에 있는 커피 맛있었어요~ 저녁에는 칵테일과 커피를 마시고, 아침도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먹었는데 가격대비 좋았답니다 ~!!! (섹스온더비치 칵테일은 성공, 카페모카(?)는 실패!!) *단점 : 온도 조절 안 되고, 무조건 따뜻한 물만 나와요ㅎㅎ 전체적으로 룸이 좁고, 침대 커버 싼티 나는 것 정도?

seokin K.
대한민국
2013년 1월 29일 화요일
개미가 너무 많은 방..
수영장?
조금 저렴하게 가려고 이곳을 택했는데, 개미도 너무 많고 우리아이들은 엑스트라 베드를 써야하고 차지가 있다면서 2000페소 요구...엑스트라 베드는 떨렁 매트만 바닥에 놔줌 조식도 없고 추가돈까지 내고나니 후회가 엄청 됐음.. 무엇보다 좁은 화장실과 너무 많은 개미....몸에 기어다니고 여튼 돈 더주고 좋은곳에서 편한 여행하시길~~

SORAE P.
대한민국
2013년 1월 29일 화요일
룸 바로 앞에 수영장, 걸어서 10분이면 비치까지.
깔끔하고 예쁨
리젠트파크 디럭스룸에 가족과 함께 3박을 하였는데 3일내내 기분좋게 머무르다 왔네요. 수영장은 사진처럼 늘 깨끗하고(물이 계속 나와서 깨끗하게 유지되고있어요) 언제든지 놀기 좋습니다. 디럭스룸 22호실에 묶었는데, 방문만 열면 바로 비치체어와 수영장이 걸어서 10발자국거리여서 수영장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시끄러운? 투숙객이 수영장을 이용시 밤 늦도록 시끄러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네요.ㅠ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sukhyang K.
대한민국
2013년 1월 29일 화요일
밤 조명이 아름다웠던 수영장
무엇보다 수영장이 좋았어요
팡라오 리젠시 호텔은 4~5년 전에 이어서 2번째 방문입니다. 그래서 월컴백? 기념 과일을 선물 받기도 했네요(원래 주는 것일 수도 있고) 아무튼 조식도 없는 호텔이고 시트가 눅눅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것을 다 극복할 만한게 이만한 가격에 괜찮은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크기가 큰 것도 아니지만 소독약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밤 10시까지 방에서 바로 나와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란게 밤하늘 별을 보며 배영을 해 본 기억을 가지고 있다면 꽤나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죠. 최근엔 별채랑 증축을 더 한 듯하고 짐이 생겨서 운동도 가능하게 되었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음 방문에도 여길 이용할 듯해요.

jihyeon J.
대한민국
2013년 1월 28일 월요일
적당한 시설, 아쉬운 위치
가격대비 시설이 괜찮았음
인기있는 스파, 레스토랑이 멀진 않으나 늦은시간 걸어가기는 위험한 그런 위치에 있었다. 수영장이 비교적 깔끔했지만 별로 오래 놀 일은 없었다. 적당한 가격에 들르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된다. 조식은 돈을 내고 따로 먹었는데 별로였다. 차라리 전날 적당히 장봐와서 아침에 먹고 체크아웃 하는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

YOUNGJUN K.
대한민국
2013년 1월 28일 월요일
가격대비 최고 경쟁력
위치가 편하고 가격이 저렴하다
역시 여러 사람들의 평대로 가격대비 성능은 최고인 호텔인것 같다. 아넥스건물도 본 건물에서 바로 옆에 있어 그렇게 불편을 느끼지 못했다. 알로나 비치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가고 시설도 꼭 필요한 것만 깨끗하게 비치되어 있어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추천하고 싶다. 온수도 비교적 잘 나왔다. 수건 타월이 2장밖에 안줘서 아쉬웠다.

eunjung J.
대한민국
2013년 1월 27일 일요일
저렴하지만 아름다운곳
깨끗하고넓은방
아이가 마음에 들어할만큼 깔끔하고 넓은방. 가족단위의 숙박객이 많아서 좋은 분위기. 아넥스는 개인적으로 너무 시끄러웧고 메인룸 추천합니다 비치가 좀 멀다는 단점이 있지만 충분히 걸어다닐만하구 트라이시클이동시 20페소로 다니기에 부담없는 가격. 이곳에서 연장숙박해서 총 7일 이용한듯.

Jin L.
대한민국
2013년 1월 26일 토요일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하고 편안한 리조트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시설, 나름 훌륭한 수영장
숙박비가 굉장히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헬스장, 수영장까지 갖춘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호텔입니다. 직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밥도 맛있습니다. 다만 서양인들이 현지여자를 데리고 숙박하면서 소음도 내고 매너없이 구는 경우가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한 적이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까지 걸어서 7~8분정도인데 더 가까웠으면 좋겠지만 이 가격에 그 이상 바라는건 욕심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