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아주 좋음 7.7
이용후기 588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588개
  • 숙소 위생 상태 7.7
  • 부대시설 5.6
  • 위치 7.6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7.8
  • 가격 대비 7.6
  • 음식 및 레스토랑 7.0

8.7 Mihwa K.
대한민국
2011년 6월 21일 화요일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았던 호텔
낡고 오래된 분위기의 호텔이었지만 모든 단점을 잊게 해준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
낡고 오래된 분위기의 호텔이었지만 세부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기 위해 해변 리조트에서 옮겨 1박 투숙했었습니다. 체크인 하고 짐 풀고 아얄라 몰 등 근처 쇼핑몰에서 쇼핑하고 출국 준비하기에는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아 매우 편리하였고, 에어콘 상태도 좋았습니다. 다만 스모킹 룸이었는데 베란다 문이 열리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조식도 그럭저럭이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로 친다면 매우 좋았습니다.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이런 모든 단점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만큼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는 매우 흡족했습니다.

10 JEONGYEON Y.
대한민국
2011년 5월 24일 화요일
어딜가도 거리가 적당했다는점
어느곳을 가더라도 거리가 그리 멀지않았어요 조식도 괜찮았구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단 수영장은 기대하지 마시길...

4 kim H.
대한민국
2011년 3월 18일 금요일
나름 나쁘지 않았던...
방이 넓은거?
직원들 서비스 완전 불만족...-_- 수영장은...사우나 냉탕 같았고.. 시설 많이 낡음.. 방음도 잘 안되서 에어컨만 꺼도 너무 시끄러워서 자기 힘듬..

7.3 jeonghye J.
대한민국
2011년 2월 27일 일요일
건물외벽은 별로지만 내부는 그럭저럭..
친절
일단 침대도 그닥 깨끗하지 않았고.. 엑스트라배드를 넣어달래서 받았는데 정말 더러웠어요.. 그리고 조식도 사실 별로였고.. 두명이 가기에는 저렴해서 좋은것 같은데 3명갔더니 추가요금도 좀 쎘고.. 건물도 완전 오래된건물에.. 수영장 있다고는 하지만 물이끼 가득해서.. 들어가면 피부병 생길것 같은?? 할튼 다시 간다면.. 저렴해서 다시 찾을까 몰라도 별로 안가고 싶어요.. 잠만 주무실거라면 추천합니다..

9 TAEWON H.
대한민국
2011년 1월 13일 목요일
방이 깔끔하고 큰 호텔
깔끔하고 큰 방...
호텔앞 공사와 너무작은 수영장
방이 깔끔하고 크며 직원이 무척 친절했으나 호텔앞 공사와 킹사이즈베드 2개만한 수영장과 아침조식은 별로임

8.7 JIHAN L.
대한민국
2011년 1월 11일 화요일
위치는 찾기 어려웠는데... 방 구조가 아침 식사가 많있었어요..
호텔이 망고스퀘어 근처 및 아얄라 근처에 있어서 택시 타면 거의 기본 요금으로 갈 수 가 있어서 좋았구요.. 시설 및 청소 상태도 좋았어요.. 가격 대비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나쁜 점은 없었는데, 수영장 시설이 조금 별루입니다. 그리고 전망 자체가 안좋습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좋습니다.. 다만 가족 여행자들보다는 개인 여행자들이 와서 머물면 더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8.7 Eun-kyung S.
대한민국
2011년 1월 4일 화요일
깔끔하고 넓었던 점.
하우스키퍼들이 약간 낮시간대에는 시끄러웠음.
일단 방이 크고 좋았다.(디럭스룸에서 머물렀음.) 오래된 호텔이라고 해서 조금 걱정했던건 사실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7 Changgyun L.
대한민국
2011년 1월 3일 월요일
큰 방, 청결, 직원 서비스
위치, 어수선한 분위기
호텔 리모델링으로 인해 약간 어수선하고, 중심가로부터 위치가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나 수영장 시설도 별로입니다.

7.7 young K.
대한민국
2010년 12월 30일 목요일
위치는 그닥 별루지만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그닥... 없었어요
아침에 왜이렇게 시끄럽죠? 떠나갈듯.. 시끄러웠습니다. 각 층에 청소를 하는지 아주 난리던데요.
방청소를 할지 안할지 피켓걸어두는것도 없고... 우리가 신청한것도 아닌데 쉬고있는데 무조건 대답할때까지 문 두드리고.. 정말 아침에 최악이였습니다... 여기 조식 맛있다고 유명해서 여기 묵은건데 너무 피곤해서 조식을 결국 못먹었어요.. 조식이라도 먹었으면 점수 많이 드렸을껀데... 죄송합니다...안좋은기억뿐이라 점수는 그닥. 프론트 여직원은 참 친절했어요. 그래서 그나마 마음이 그냥 그렇습니다.

8.3 DONGHOON Y.
대한민국
2010년 12월 25일 토요일
생각보다 좋았던 호텔
모든 직원들이 친절했으며 조식도 잘 나옴, 청소 상태 양호 함
불편함을 느끼지 못 했음
에스카리오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맥도날드가 있고 아얄라 및 워터 프런트 호텔도 가까운 곳에 위치 함! 도로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택시 잡기가 조금 힘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