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2015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

Maribago Beach, 막탄 아일랜드, 세부, 필리핀 6015

아주 좋음 7.8
이용후기 322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3227개
  • 숙소 위생 상태 7.9
  • 부대시설 7.4
  • 위치 7.5
  • 객실의 편안함 8.2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7.4

Hyungjune K.
대한민국
2011년 7월 14일 목요일
규모는 작지만 쉬기 좋은 리조트
넓은 방, 친절한 사람들
18개월된 아기와 함께 세부를 여행했습니다. 블루워터에서 머무를까 화이트샌즈에서 머무를까 고민하는 사이, 블루워터에 방이 없어 화이트샌즈에서 머물렀는데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넓은 방, 넓은 욕실, 친절한 스텝들 우리 아기가 좀 별라서 이곳 저곳 누비고 다니며 말썽을 좀 부렸는데, 그때마다 그렇게 이뻐해 주더라구요. 세부를 다시 갈 기회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가게 된다면 한번 더 머무르고 싶은 숙소입니다.

CHANSEOP Y.
대한민국
2011년 7월 11일 월요일
아담하고 예쁜 정원이 있는 리조트
리조트는 아담하지만 정원은 예쁜 리조트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리조트였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습니다. 하지만 3일중 하루는 전력이 부족한 지 잠자는 시간에 전기가 나갔습니다. 그것빼고는 만족하는 리조트였습니다.

Min H.
대한민국
2011년 7월 10일 일요일
조용한 낭만을 즐기는 호텔
높은 서비스와 조용한 분위기
조용하고, 한가로운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주위에 한국편의점과 로컬 맛사지 샵이 있습니다.(맛사지 샵은 로컬인데 매우 저렴해요)

NAM H.
대한민국
2011년 7월 5일 화요일
조용히 쉬고가기 좋았던곳
북적이지않는 조용함과 맛있는 음식들..^^
세부시티에서 머물면서 하루 쉬고싶어 선택한곳이었습니다. 적당한 풀장과 나무들도 많아서 쉬기가 좋았던 곳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낮에 쉬다가 맥주와 함께한 치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가족들과 조용히 쉬면서 놀기에는 아주 좋은곳으로 생각됩니다.

SEULGI P.
대한민국
2011년 7월 3일 일요일
너무 기분 좋았던 호텔^^`
막탄 공항과 가까운 거리, 바다도 보이고 수영장도 맘에 듬. 조식은 그럭저럭
여기 호텔은 잘 하면 방 업그레이드가 된다고 하여 설마 우리도(?) 했었는데 체크인 할 때 방 업그레이드를 시켜준다는 말에 너무 기분 좋았음. 넓은 방에 넒은 더블침대 하나 싱글 침대 하나 욕실도 맘에 들었고, 방 위치만 좀 좋은 곳이면 했던 곳!! 대체적으로 호텔 조식도 먹을만 하고 수영장도 두 곳있어서 메인수영장에서 하다가 조용한 곳을 원하면 객실근처 수영장에서 해도 되는 것이 맘에 들었고, 객실앞에 잉어들 넘 이쁘고 대체적으로 맘에든 호텔이었어여^^

juhee K.
대한민국
2011년 6월 29일 수요일
친절하고 자연환경이 좋아요.
친절하고 자연환경이 좋아요.
공항에서 가깝고 마리나몰도 가깝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으네요. 근데...이불이 얇은 한장이라서....좀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JUNGHO C.
대한민국
2011년 6월 28일 화요일
조용한게 쉴수있는 호텔
넓은 객실
호텔 전체가 조용하고 객실이 넓어 좋습니다. 식사는 가격대비 크게 우수하지는 못하고 비치가 딸린 호텔인 줄 알았는데 막상 비치를 보고 실망했습니다. 3일밤을 보내는 동안 비치에는 발도 않담갔습니다.

CHANG H.
대한민국
2011년 6월 27일 월요일
가격대비 훌륭한 리조트
아담한 사이즈의 리조트
가격에 비해 조식도 나름 훌륭합니다. 수영장에 수영복이 아닌 옷은 입고 못들어가게 하네요 그리고 숙소도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SUNGDONG K.
대한민국
2011년 6월 26일 일요일
화이트 샌드 후기담입니다..
장점?? 없는듯하네요
첨에 예약했을때 조이너스 차지부분이 조금 걸렸는데.. 왠걸 뭔 조인어스 차지를 1인당 40불이나 받아 먹는지.. 가서 바가지 뒤집어쓰고온듯... 임페리얼두 샹그리아두 없는 조이너스 차지 때문에 내상 완전 심하게 입음..ㅡㅡ;;

Bong C.
대한민국
2011년 6월 25일 토요일
편안하고 호핑하긴 좋지만 시내와 접근성은 떨어짐
친절함,편안함,깨끗함
세부시티와 택시로 45분정도 걸립니다. 350페소 정도? 세부시티와 접근성은 떨어짐으로 휴식이나 해양스포츠를 목적이 아니신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아침식사도 괜찮았고요 직원들 친절하고 개미는 좀 있지만 깨끗하고 수영장 두개 있고 한국사람들 많고ㅋㅋ 식당쪽에서 와이파이 잡히고요 해변은 더러워서 들어가기가 좀 그래요^^; 해변쪽으로 나가면 호핑하라고 삐끼들이 사장님~호핑~호핑~ 하고 부르는데 시끄러워서 'already finish' 라고 해도 엄청 소리 질러요. 공항까지는 150페소 정도 나오고 2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엔 자유여행으로 간거라 리조트에서는 거의 잠만 잤던거 같아요 다음부터는 세부시티쪽으로 예약할 생각입니다. 디럭스로 예약했는데 별 얘기없이 코트야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더라고요 체크인시 3000페소 보증금으로 걸어둬야 합니다~ 체크아웃시 확인증 보여주면 3000페소 다시 돌려 받고요 이게 참 낭패인게 여행에 써야 할 돈을 못쓰고 한국으로 그대로 들어와야해요 호핑 같은 경우엔 입구쪽으로 나가면 삐끼들이 많아서 협상 잘해서 재미있게 즐기다가 오시면 되요~ 보통 인당 1300~1600 정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현지에서 장사하시는 지인을 통해 들은건데 가격높고 낮음은 나오는 음식 차이라고 하네요~ 암튼 저는 올랑고쪽으로 호핑+낚시+섬에서식사 까지 해서 5명이서 7000페소 로 쇼부치고 배타고 나가니까 물이랑 음료 사야한다고 500페소 받아가고 섬에 들어가려면 입장료 내야한다고 500페서 받아가고 -_- 머 한국돈으로 따지면 얼마되지 않는 돈이기에 그냥 줘버렸답니다. 그리고 후회없이 잘 놀다가 왔어요~ 우리돈으로 뱃사람들까지 놀다가 온거죠; 리조트 입구에 한국편의점 있고요 입구에서 우측으로 조금 올라가면 좌측에 마리바고 그릴이라고 있는데 가보진 않았지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프론트에서 호핑 물어보면 인당 3000페소라고 합니다 리조트내 마사지 1500페소고요;;; 완전 바가지 -_-;; 아 그리고 저처럼 길게 적을거면 메모장에 적고 붙여 넣으세요 시간 지나면 자동 로그아웃 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