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아주 좋음 7.7
100% 생생리뷰 408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408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6.3
  • 위치 7.4
  • 객실의 편안함 8.2
  • 직원 태도 7.8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7.2
정렬 기준

Y.S. N.
대한민국
2012년 2월 23일 목요일
위치가 괜찮음
공항서 가깝고 (세부 시내의 다른 호텔들 중에서...) IT Park mall이랑도 가깝습니다. 호텔은 그럭 저럭 다른 호텔들과 비슷하며 가격대비로는 괜찮습니다.

young K.
대한민국
2012년 2월 22일 수요일
깔끔하고 세부 중심과 가까운 호텔
세부 시내, 아얄라몰과 IT파크와 가까워서 그점이 제일 좋았던.. 그리고 나름 깔끔한 호텔
잠만 자는 호텔이었지만. 그래도 세부중심에서 가까워서 좋아요. 직원들이 나름 친절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비싼 호텔이랑 비교하기는 조금 그렇죠.

TAE I.
대한민국
2012년 1월 28일 토요일
잘 지내다 왔습니다.
위치
일단 객실에선 와이파이안됩니다. 길건너 조그만 편의점과 한국 식당 있고 걸어서 5분거리에 졸리비와 카트레이싱장이 있습니다. 시간나면 카트 꼭 한번 타세요..한국의 반값 조식부페도 나름 훌륭합니다.

taeho K.
대한민국
2012년 1월 10일 화요일
4성급이 아닌호텔
싼가격의 조식
일단 단점이 많다, 쇼핑몰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도 아니면(택시비60-70페소) 방은 한국 모텔보다 수준이 떨어진다. 에어컨 위치도 침대 바로 옆에있으며 오래된 모델이라 소리또한 심하다. 화장실은 깨끗했으나 모텔처럼 욕조는 없다. 장점은 조식이 굉장히 싸고 먹을만했다.

Seong L.
대한민국
2012년 1월 10일 화요일
세부 시티 100페소 이내에 택시 이용 가능
세부 시티 100페소 이내에 택시 이용 가능합니다, 택시 기사들이 못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원들 아주 친절합니다. 아침식사 먹을 만합니다. 수영장이나 짐이 없고, 근처에 운동 할 만한 시설이 없습니다.

Seong L.
대한민국
2012년 1월 10일 화요일
쇼핑, 카지노 등 인접
세부 시티 100페소 이내에 택시 이용 가능합니다, 택시 기사들이 못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원들 아주 친절합니다. 아침식사 먹을 만합니다. 수영장이나 짐이 없고, 근처에 운동 할 만한 시설이 없습니다.

JINSOO K.
대한민국
2011년 12월 7일 수요일
괜찮았음
어딜 가든 가까운 위치
가격대비 (85점) :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머물 수 있는 호텔 위치(90점) : 아얄라 쇼핑몰까지 택시로 5분남짓 걸림. 거의 기본요금 +10p 직원태도 (95점) : 직원들 대부분 잘 웃고 친절함. 복통때문에 힘들었는데, 신경써주고 약도 챙겨주고 좋았음 호텔 상태 (80점) : 엄청 좋은 시설은 아니었지만, 깔끔하면서도 나쁘지 않았음. 조식 (75점) : 조식은 아주 평범. 총평 : 혼자나 친구들 끼리 오기 좋은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방임. 위치도 막탄이나 세부시티 가기 좋은 위치이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편하게 묵었음. 다음번 여행에도 갈 의향 있음.

Younghwan P.
대한민국
2011년 11월 7일 월요일
깔끔한 호텔
새로 오픈하여 직원들도 친절하고 깨끗한 호텔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택시기사들이 잘 모르더군요.. 약도를 프린트하여 보여주시는게 좋습니다. 낮은 층은 시끄런워서 잠자기가 좀 나쁩니다. 저는 프런트에 요청하여 다른 방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아침은 적당히 괴안습니다. 로비에서 wifi 잘 됩니다.

YOUNGHWAN S.
대한민국
2011년 9월 10일 토요일
나름 4성급 호텔..
친절한 직원과 평범했던 시설<
4성급에 살짝 못미치는 것 같음 시설규모나 조식매뉴나 4성급같지는 않음 택시기사들 씨티파크호텔 하면 잘 모름 가격대비 시설은 양호하나 4성급생각하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음

JIN L.
대한민국
2011년 8월 9일 화요일
호텔같진 않았지만 아주 친절했던 호텔
직원이 친절함.
필리핀의 대부분의 호텔이 그렇듯이 4성급 호텔이지만, 한국의 모텔정도 수준이었다. 특히나 에어컨은 시끄러워서 첫날은 많이 거슬렸다. 카운터의 직원과 택시를 잡아주는 호텔직원은 아주 친절했고, 호텔의 모든 직원들이 팁을 요구하거나 등의 불쾌함없이 예의를 갖춰서 응대해줘서 좋았다. 조식은 비추! 종류도 적고 느끼했음. 위치는 시티에 있지만 공항에서 너무 멀지도 않고, 시내접근성도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