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양호 6.8
이용후기 73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양호



이용후기 732개
  • 숙소 위생 상태 6.7
  • 부대시설 4.3
  • 위치 8.4
  • 객실의 편안함 7.1
  • 직원 태도 6.4
  • 가격 대비 7.0
  • 음식 및 레스토랑 5.2

8.3 Dajeong N.
대한민국
2013년 2월 11일 월요일
친절하고 위치가 좋다
로빈슨몰, 클럽과 가까워서 도보로 이동가능
하지만 방이 매우비좁고 냉장고가 없다 모텔스러운분위기. 잠만 자기에는 문제될 것이 없는 방이다.

7 changseok Y.
대한민국
2013년 1월 29일 화요일
위치는 최고, 시설은 깔끔, 하지만 방이 작았다.
로빈손몰 바로 옆이고 망고스퀘어도 걸어서 가기 충분히 가까워서 좋았다. 시설도 깔끔했다.
위치는 굉장히 좋다. 룸 내부의 시설도 깨끗하고, 하지만 내가 묵은 방은 가격대비 굉장히 좁은 편이었다. 또한 창문이 없어서 답답한 부분도 있었고. 하지만 짧은 일정, 그냥 하루이틀 편히 쉬기에는 괜찮아 보인다. 조식도 포핰이어서 1층에서 아침식사를 할수 있었고.... 물론 간단한 조식이기에 기대하면 안되지만.... 화장실이며 TV, 에어컨 등등 나무랄데 없다. 방의 크기가 작은 점, 물건을 놓을 만한 탁자등이 너무 작은 점, 창문이 없는 점만 빼면 괜찮다.

6.3 CHAN H.
대한민국
2013년 1월 26일 토요일
최적의 위치.
클럽가 가까워 좋습니다.
로빈슨몰에 바로 옆에 있다는 장점과. 클럽에 가는 분들을 위한 호텔이 아닌가 싶네요. 걸어서 J.AVE까지 갈수있어서 새벽까지 신나게놀다가 걸어서 호텔까지 올수있습니다. 그외에 방은 아주 좁은 편이며, 조금 답답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조식은 룸서비스입니다.

5 Tam H.
대한민국
2012년 12월 29일 토요일
좋은 위치이나 작은방
좋은 위치
좋은 위치 망고 스퀘어 근처에 있어 술집이 많이 있습니다. 싼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이며, 창문이 없고 방이 좁아 많이 답답하니 단순히 잠만 자기 위한 호텔로 선택하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한마디로 고시원같은 곳이네요

6.7 yeongil K.
대한민국
2012년 11월 23일 금요일
친절한 호텔
매우 친절하다
작은 규모의호텔임에도 직원수도 많고 매우 친철하다. 룸컨디션은 좋지 않지만 저렴한 숙박시설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 시내 중심지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7 DaiJung K.
대한민국
2012년 11월 1일 목요일
저렴한 가격의 호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딱 가격에 맞는 호텔입니다. 시설이 훌륭하거나 방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지저분하지는 않았고 깔끔한 편이었으며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조식은 근처에 있는 졸리비에서 먹을수있도록 쿠폰을 주더군요. 저는 가격대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7 Myoungkook K.
대한민국
2012년 9월 23일 일요일
위치만 좋은 방
위치, 접근성
예전의 졸리비 아침이 차라리 더 나은 듯 할 수준의 아침 제공과, 방에서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아 불편했음. 다시 세부에 간다면 다른 호텔을 이용할 생각.

6.3 Myoungkook K.
대한민국
2012년 9월 23일 일요일
위치만 좋은 방
친절함
식사는 맛없음. 졸리비로 돌아갔으면 함. 와이파이때문에 선택한 호텔이었지만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아 아쉬웠음.

6.7 SEONGBONG S.
대한민국
2012년 9월 20일 목요일
위치는 좋은데, 창문이 없는 답답한 방
가격과 위치
망고에비뉴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상으로는 좋은 호텔이지만, 창문이 하나없는 답답한 호텔입니다. 바로옆에 로빈슨몰과 망고에비뉴가 있습니다.

9 IK C.
대한민국
2012년 8월 15일 수요일
미소가 아름다웠던 호텔
직원 분들이 매우 친절했어요..
인터넷 잘 터지고,, 밥은 뭐 그냥 저냥 먹을만 하고,,, 에어컨 엄청 시원하고 ㅎㅎ 다른것은 뭐 다 좋았습니다만... 방이 좀 좁았습니다. 다른 평을 보니 방음이 안좋다 뭐 이런말이 있던데 그런 댓글 때문인지..옆방에 소리가 들리는 것 같기도하면서 그랬네요.. 뭐 엄청 심한 정도는 아니었던것 같고,, 복도에서 들리는 소리는 좀 잘 들리는 것 같았어요.. 위치도 좋고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