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2015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Bluewater Maribago Beach Resort)

Maribago, Buyong, 막탄 아일랜드, 세부, 필리핀 6015 - 숙소 위치 보기

아주 좋음 7.9
100% 생생리뷰 1697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1697개
  • 숙소 위생 상태 8.0
  • 부대시설 8.1
  • 위치 7.8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7.6
정렬 기준

kyungsun S.
대한민국
2012년 10월 24일 수요일
휴향지/수영장/인공수영장
좋은점 : 객실이 이국적이고 깔끔함. 수영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놀다가 들어오기 좋았음. 인공 해변도 이뿌고 조변에 조형물에서 사진 찍기 좋음. 몇일 푹 쉬고 싶었음. 나쁜점 : 객실에서 와이파이가 안터짐. 식당 2곳에서만 잡힘. 어떻게 보면 인터넷도 안하고 카톡도 안해서 진짜 여행온거 같긴함.

seunghyeon K.
대한민국
2012년 10월 22일 월요일
전통적인 인테리어의 리조트
세부의 전통가옥 체험. 바다가 너무이쁨
일단 전통가옥으로 된 리조트 참 분위기는 좋았다 자연적인분위기로 일단 편안한 분위기 근데 안좋은건 자연적인 스타일이 나무가 많고 그렇다보니 모기때문에 완전 힘들었음 ㅜㅜ 가드들이 정문을 지키고 있어 안전해서 안에서만 놀았다 근데 리조트라 가격이 비싸다보니 식당이나 마사지는 밖에서 받고 호핑도 현지인 안내받음.. 근데 현지인들은 바가지 쒸우려고 해서 별로 추천안함 그런것도 같이 리조트에서 하면 좋을걸... 근데 개인금고가 없어서 별로 안좋았음

jang A.
대한민국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작지만 아담한 다시찾고 싶은호텔
조용함이 매력있는 곳
우선 아담하여 조용하고,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이동거리가 좋아 교통편을 이용하기도 좋고.... 하지만 리조트 밖에는 호객을 하는 사람들로 인해 걸어다니기가 어렵다. 다시 가도 찾겠지만 세부 막탄이 관광지로 변하길 바란다. 이지다이브라는 한국인이 이용하는 다이빙샵을 이용했는데 가까워서 다니기 편함 완전 서비스 좋고 가격도 저렴함!! 추천!!

WOO S.
대한민국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필리핀의 전통이 살아숨시는 호텔
바닐라드 시내와 인접한 호텔
몬테벨로 빌라 호텔은 뭐니뭐니해도 세부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있는 호텔이라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2개의 수영장이 있고, 큰 정원이 이 호텔의 최고 장점입니다.

WOO S.
대한민국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해변비치가 아름다운 리조트
마리바고 블루워터의 최고 장점은 비치입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는 아름답고, 멋진 해변을 가진 리조트입니다. 잘 정리된 비치가 있고, 비치 넘어로 옮겨갈 수 있는 Private Island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이끌기에 충분합니다. 때로는 감상적인 바다와 하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단연으뜸입니다.

Soonae P.
대한민국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직원들,괜찮은 아침식사,멋진 욕실
일본인 위주의 고객이라서 일어가 능통하지만 한국어는 전혀 통하지 않는...하지만 친절한 직원들과 괜찮은 조식부풰,한적한 수영장이 맘에 들었다.욕실 또한 상당히 이국적이고 넓어서 맘에 들었지만 물이 썩 좋은편은 아니라서 양치물은 생수를 사용하는것이 좋은듯하다.주변에 값싸고 훌륭한 식당이 많아서 식사 부담도 덜어주고 리조트 안은 마사지가격이 무섭지만 바로 길건너에 착한 가격의 샵들이 많아서 골르시면 될듯...아뭏든 내년에 한번 더 와볼 예정인 괜찮은 리조트다.

Jisun Y.
대한민국
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비치가 조용하고 예쁩니다.
조용합니다.
아무마 스파룸으로 프리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방은 벌레가 많아서 여자들끼리 쉬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대시설이 깨끗하게 잘되어 있고, 식당도 다른 곳에 갈필요 없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식당 비쌉니다.

bogyun S.
대한민국
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미소가 아름다웠던호텔
품격있는 호텔
스쿠버를 하고난뒤 블루워터 리조트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이가격으로 이정도의 대우를 받을지 몰랐네요 여튼 엄청 기억에 남은 호텔이였습니다

Hyungjoon P.
대한민국
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남국의 정취를 품은 호텔
번잡하지 않고 이국적인 낭만이 가득하다.
마리바고 블루워터의 첫인상은 리셉션이 불친절하다 였습니다. 단, 리셉션만 벗어나면 모든 종업원들은 매우 친절하여 리셉션에서의 기분이 조금 풀리긴 합니다. 그리고 매우 할게 없습니다. 단지 이국적 정취가 남아있어서 지나치게 호화롭다거나 머리아플정도의 장식같은것은 없어서 제 취향에는 아주 잘맞는 외형을 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에서 예약했기 때문인지 다른방에 비해 시설이 낡은 방을 주더군요.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지 두동만 제외하곤 깨긋해보이는 방이었는데 왜 우리에게만 그 동에 지정해준건지... 그리고 식사는 대체적으로 먹을만 합니다. 문제는 너무너무 비싸다는 점이죠. 그 나라의 형편에 비해 비싸도 너무 비싸다는 생각입니다. 마싸지도 우리나라에서 받는것보다 비싸니 할말 다한거죠. 이용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다만 식당에 있는 바에서 칵테일을 너무너무 맛있게 만들어주는 것에 놀랬습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나중에 체크아웃할때 계산해보니 몇천페소어치를 마셔뎄더군요. 혹시 따듯한 커피가 땡길때 카푸치노 한잔 시켜서 드셔보세요. illy원두를 사용하고 머쉰은 뭘 쓰는지 기억이 않나지만 맛이 아주 좋습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는 근처에 즐길거리가 거의 전무합니다. 다만 정문앞 맞은편에 마사지 샾이 있는데 가격은 1hr 400페소 정도하고 뭐 나쁘진 않습니다. 세부시티에 비해 2배가격이고 마리바고 블루워터에 비해 1/7가격입니다. 그리고 종종 마리바고 그릴 이야기를 하는데 거긴 가지 마세요. 먹을 음식이 못됍니다. 대부분 남길게 뻔합니다. 암턴... 아이가 딸린 가족단위 여행객들이나 연인은 좋을것 같지만 2박이상은 않하시는게 좋습니다. 매우 할것도 없고 지루합니다. 시티쪽에서 주로 지내다 1~2박 머물로 공항가기엔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Soohyun K.
대한민국
2012년 10월 8일 월요일
이국적인 고급리조트
호텔서비스를 받으며 이국적인 리조트 경험 할 수 있음.
원두막 비슷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나며, 음식 및 리조트 시설, 서비스는 좋은 호텔 못지 않다. 그러나 리조트내 수영장시설은 생각보다 작았고, 전용비치는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다. 그리고 호텔처럼 부가세 및 봉사료가 금액에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