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2015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Bluewater Maribago Beach Resort)

Maribago, Buyong, 막탄 아일랜드, 세부, 필리핀 6015

아주 좋음 7.9
이용후기 1677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1677개
  • 숙소 위생 상태 8.0
  • 부대시설 8.3
  • 위치 7.8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7.6

Hyungjoo H.
대한민국
2012년 7월 30일 월요일
고즈넉하고 친절한 호텔
자연친화적 조경의 전통 초가지붕이 매력적이었어요
아침도 맛있고, (특히 커피) 수영장도 넓고, 가격도 착하고 나름 괜찮았어요. 굿 ~~ 강추

YUSEON J.
대한민국
2012년 7월 30일 월요일
가격대비 굿인, 필리핀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했던 리조트
가격에 비해 전체적인 리조트 수준이 만족스럽다.
가격 대비 무척 좋았습니다. 룸 컨디션도 꽤 좋은 편이었고, 조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비싼 호텔이나 리조트가 부담스러울 때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KYUNGYUB L.
대한민국
2012년 7월 27일 금요일
직원이 친절하고 매우 잘꾸며진 호텔
수상 레저 즐기기에 좋음
방도 깨끗하고 풀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매우좋았던것같다. 택시도 잘잡히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게 대해주었다. 리조트내에서만 놀아도 될만큼 리조트가 매우 잘꾸며져 있다.

SUNGYONG K.
대한민국
2012년 7월 26일 목요일
친절한 직원이 많은 호텔
수영장,친절한직원
직원들 정말 친절합니다. 룸도 깨끗하고요..수영장도 3개씩이나있고.. 씻을때 물이짜고 따듯한물은 안나오네요~ 한국인이 정말많아서 전 개인적으로 별로인듯 해외인데 온통 한국사람들이라.. 레스토랑에서 점심에 샐러드랑 피자를 먹었는데.. 샐러드에 들어있는 레몬에 스티커가 고대로 붙어있네요. 안씻고선 그냥 음식을 한듯 싶더라고요..

JONGYEONG K.
대한민국
2012년 7월 25일 수요일
테마가 있는 호텔
다양한 수영장과 그림같은 비치
호텔에 처음 들어섰을때부터 이국적인 경치와 분위기에 눈이 즐거웠고 저녁에 디너식당에서의 공연과 토요일 비치앞 인공섬에서의 대학생들 파티가 여행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게 하였다.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 호텔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서 주의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soung K.
대한민국
2012년 7월 23일 월요일
편안하고 좋았던 호텔
아늑함과 편안함 ... 그리고 아름다운 비치의 석양
7월 21일 11살난 딸과 와이프가 함께 하루를 묵었습니다. 저흰 2층에서 하루를 보냈는데요. 하루 있긴 넘 아쉽더라구요. 세부 현지의 매력이 물씬 풍긴 외부와 현대식으로 잘 갖추어진 내무 시설. 무엇보다 작지도 크지도 않지만 깨끗하고 조용한 수영장이 넘 좋았습니다. 아침 조식은 무난했구요. 전제적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즐겁고 좋은 여행만드세요.

YONGGI C.
대한민국
2012년 7월 23일 월요일
괜찮았던 리조트
전용 비치가 있는 점
비치도 가깝고 아침 부페식당도 가까운 118호에 투숙했었는데, 오래된 듯한 방이었지만 깨끗하고 조용했으나 방에 safety box가 설치되어 있지않아 약간 불편했음.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할 만한 리조트였음.

YOUNGMIN K.
대한민국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편안하고 이국적인 호텔
필리핀식의 문화를 느길수 있는 매력과 조식
호텔분위기는 필리핀식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네요 조식도 그만하면 훌륭한 편이구요.. 식사때문에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3개의 수영장을 구비해서 숙소앞에서 바로 즐길수 있고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은듯 싶습니다. 리조트 바로앞에 마사지와 마트와 음식점이 코앞이라 한국식이나 필리핀식음식을 즐길경우 무난합니다. 더불어 장점은 바로 앞에 있는 스마일호핑투어업체가 있어 호핑투어나 봉고차/지프티렌트, 시내투어등 통역이나 급한용무가 있을경우 편리했습니다. 위치상으로는 편리했던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물이 첫날에는 짜다는 느낌이 안들었는데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샤워물이 짭잘해져서 먹는물을 유의하셔야된다는것을 들수 있네요

soomi K.
대한민국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필리핀 전통의 느낌
친절함과 필리핀식 가옥
늦은 밤임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맞아주었습니다. 음식이 좀 맛이 없긴 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았습니다. 모기는 별로 없어서 좋았으며 수영장 물도 깨끗했습니다.

soomi K.
대한민국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공항과 멀지 않지만 고즈넉한 리조트
조용하며 사람이 많지 않다
공항과 멀지 않아서 늦은 밤 움직이기 나쁘지 않았으며 스텝분들 다 친절했습니다. 음식이 조금 불만족스러웠지만 그것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