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2015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Bluewater Maribago Beach Resort)

Maribago, Buyong, 막탄 아일랜드, 세부, 필리핀 6015

아주 좋음 7.9
이용후기 167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1677개
  • 숙소 위생 상태 8.0
  • 부대시설 8.3
  • 위치 7.8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7.7
  • 음식 및 레스토랑 7.6

JEONGWOO S.
대한민국
2011년 6월 6일 월요일
가격에 비해 룸컨디션은 나쁨
아기자기한 정원과 토속적인 분위기
방충시설이 좋지 않고 방 위치에 따라 소음이 심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대체로 친절한 편이 었으며 일부 직원의 경우 불친절했습니다 방에 따라 신축과 오래된 건물이 있어서 복불복인 경향이 있고 화장실 물이 짠 관계로 불편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평이했으며 인테리어가 이색적이고 정원이 잘 가꿔져 악역은 점은 장점이었습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린 것은 단점입니다.

SEONG S.
대한민국
2011년 5월 25일 수요일
전통적인 느낌이 마음에 들었음
분위기와 비치가 이뻤어요
분위기와 느낌이 전통적이라서 좋았는데 물이 짠 맛이 나고 미끌거려서 샤워해도 조금 찝찝한 느낌이 있었음. 양치하고 생수로 한번 헹궈내야 함ㅋㅋ 그래도 수영장은 참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음. 한국 스탭이 있어서 영어를 잘 못하면 가서 물어보면 됨 이름이 "에슐리"였던 것으로 기억함

CHAE L.
대한민국
2011년 5월 25일 수요일
모두 만족스러웠던 리조트
여유로움
전반적으로 나무랄데가 없었다. 아, 한 가지 있다면 샤워시 물이 짜다고 할지.. 양치할때는 생수를 사용했습니다.

HunHoe C.
대한민국
2011년 5월 22일 일요일
조용하고 편안함
리조트 방 상태며,식당 직원들의 마인드 어느것 하나 불편함 없이 쉬다가 올 수있는 좋은 리조트 입니다. 아침식사야 개인의 취양에따라 호불호가 달라지겠지만 저는 만족하며 먹을 수 있었고, 막탄섬의 어는곳이든 택시로 만원안쪽이면 무조건 이동이 가능하니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jiyoung L.
대한민국
2011년 5월 20일 금요일
전체적으로 만족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마리바고야 워낙에 유명하니까... ^^ 28개월 아기가 있어서 바깥에 나가서 뭘 사먹는다는건 거의 포기하고 리조트안에서만 보냈습니다. 석식은 좀 비싸지만 공연을 보면서 즐기니까 그 재미도 있구요.. 7세이하 어린이면 무료니까 가족단위여행객분들은 나쁘시진 않을듯(몇명까지 무료인지는 모르겠네요) 마리바고 앞에 작은 슈퍼가 하나 있는데 미처 환전못하신 분들은 거기가셔서 환전부탁하셔도 되구요. 왕복 택시비에 아기데리고 여기저기 쇼핑하느라 걸어다닐때 힘들거 생각하면 그냥 리조트안에서만 즐기셔도 나쁘진 않으실듯합니다. 리조트내에서 인터넷 사용가능한데 자주 끊긴다는 단점이.. 로비에서도 그렇긴 합니다^^ 아무마 스파스윗 좋구요. 2층으로 하셔도 좋으실듯.. 계단 그리 힘들지 않아요. 1층엔 사람들이 왔다갔다 해서 좀 신경이 많이 쓰일듯도 하네요.

onesun L.
대한민국
2011년 5월 19일 목요일
모든게 좋았으나 물이 짜다;
필리핀의 향수와 위치가 참좋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분위기와 위치가 참 좋다 호텔 앞에서 지프니 타고 마리나몰로 이동하는 것도 한번 꼭 해보길 추천한다.

Jinsu B.
대한민국
2011년 5월 13일 금요일
무난한 리조트
분주하지 않은 분위기
2일밤을 잤는데, 전반적으로 시설은 무난합니다. 다만, 필리핀이라서 그런지, 방에 생긴 문제에 대한 처리와 체크아웃시 반응이 너무 느리더군요. 외부 전화번호를 하나 물어 봤는데, 연락주겠다고 하더니, 40분 지나서도 연락이 안와서, 다시 연락했더니 다른 사람이 바로 알려주었는데(이것도 이상?) 이게 또 엉뚱한 전화번호를 알려주어서 황당했습니다.

NAMKYUN K.
대한민국
2011년 5월 11일 수요일
살고 싶던 그곳.
꾸미지 않은, 세부의 있는 그대로인듯해서 더 좋았던 모든 것들
직원들의 미소, 배려, 정성이 다시금 찾게 만들 수 밖에 없던 그곳. 어설픈 영어에도 전혀 어색해하거나 하지 않는 친절함은 내가 마리바고 블루워터에 있는 이유를 설명해줬다. 멋진 비치와 형용할 수 없는 바닷빛. 요일별 행사가 도드라진 그들의 장점일까? 궁금했지만~ 다음에 꼭 가본다. 마리바고 블루워터

ji S.
대한민국
2011년 5월 8일 일요일
예쁜 리조트
아기자기함과 편리함
마리바고는 정말 예뻤던거 같아요 가족들이랑 갔었는데 모두 다좋아하시더군요 다시 한번더 가보고싶ㅇ느 곳이예요 넘 좋았어요..

SUNIL K.
대한민국
2011년 5월 3일 화요일
Maribago Bluewater Beach Resort,
수영장과 탁 트인 바다.
여행 전 세부 바다는 별로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걱정했는데요,, 블루워터의 경우 바다가 넓고 예뻤습니다. 숙소도 필리핀 전통 가옥형태라 더욱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었고요. 50대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가족여행이었는데 부모님도 저희들도 모두 대만족이었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깨끗하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