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타리마 비치 빌라 앤 다이브 리조트 (Talima Beach Villas & Dive Resort)

Talima Fish Sanctuary, Olango Island, Lapu-Lapu City, 막탄 아일랜드, 세부, 필리핀 6015 - Show map

좋음 7.4
이용후기 162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162개
  • 숙소 위생 상태 7.6
  • 부대시설 6.0
  • 위치 7.3
  • 객실의 편안함 7.9
  • 직원 태도 7.6
  • 가격 대비 7.3
  • 음식 및 레스토랑 7.1

TAE W.
대한민국
2012년 5월 25일 금요일
조용한 휴식을 제공받은 리조트
다이빙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이며, 리조트 내에 다이빙 샵이 있어 체험 다이빙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막탄섬으로부터 약 15분 방카, 10분 트라이시클 이용이 가장 저렴하나, 미리 예약시 무빈픽 피어에서 리조트로 500페소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JUNGSUN K.
대한민국
2012년 4월 30일 월요일
정말 좋았던 곳
비치 앞에서 낮잠을 잘 수 있는곳
정말 이곳은 며칠 더 머물고 싶었던 곳이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좋았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달콤한 낮잠이란... 이곳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책만 읽었던거 같다. 일상에 찌들어서 아름다운 곳에서 휴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다. 리조트 안에 비치까지 있으니 정말 조용하여 진정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이었다. 안좋은 점은.. 이 곳에 가시는 분들은 패밀리룸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이코노미로 갔는데.. 방이 좀 작았다. 섬 자체에 전기가 잘 안들어와서 낮에는 에어컨이 하나도 안시원하다. 그래도 밖에 있음 된다. 식당 음식은 정말 최고였다.

seok M.
대한민국
2012년 3월 4일 일요일
아름답고 조용한곳
섬안의또다른 휴식처
이곳은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이 찾는 리조트이며 스쿠버다이빙을 함께할수 있어 참 편리하고 좋았던 기억이 남는다

HEE S.
대한민국
2011년 9월 14일 수요일
한적하고 조용한 곳
휴양을 목적으로 간다면 최고의 선택
여행의 목적이 관광이 아니라 진정한 휴양이라면 여기도 괜찮습니다. 힐튼리조트근처의 힐튼피어라는 곳에서 배를타고 가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이동해서 갈 수 있습니다. 나올때는 리조트의 주인에게 미리 말해두면 힐튼피어로 바로가는 보트를 구해줍니다. 진정한 휴양을 즐기시다가 질릴때쯤 스쿠버다이빙을 가끔 하신다면 최고의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방이 약간 더운감이 있었습니다.

KWANGYUL P.
대한민국
2011년 6월 6일 월요일
휴양하기에 더없이 좋은 섬!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
예약을 잘못해서 찾아간 호텔이었는데 사장님의 따뜻한 미소와 친절은 최고입니다. 평일이라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쉴 수 있는 리조트로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보라카이로 떠나기 위해 이른 아침에 떠나느라 좀 분주했지만 휴양하시기에는 아주 좋은 리조트라 생각합니다.

MASAHIKO K.
일본
2016년 7월 7일 목요일
ok
nice sea to snorkel

patricia D.
영국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Beautiful place to stay ..very quiet..clean rooms ...good food and very friendly staff
......

James L.
미국
2016년 4월 24일 일요일
Peaceful Location, Something Strange in the Pool
The aircon unit did not work well, the shower drain did not work well, and the water heater didn't work at all. There is something black growing on the walls of the swimming pool.

dean R.
필리핀
2016년 4월 1일 금요일
talima beach resort
Great place to stay. Booked 2 nights and enjoyed so much stayed for 4 nights. Staff fantastic great food free filter water as much as you like. Fantastic dive resort next door staff so helpful and kind . Book and enjoy this small paradise.

Twan L.
필리핀
2016년 3월 7일 월요일
Nothing to do
And horrible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