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좋음 7.5
이용후기 676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676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6.4
  • 위치 7.7
  • 객실의 편안함 7.7
  • 직원 태도 7.6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5.8

kyeongnam K.
대한민국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 방
저렴한가격
저렴한가격이 최고의 매력입니다. 다운타운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교통도 좋은편입니다. 다만 시설호텔임에도 불구하고 눅눅한 이불과 로비와는 확연히 비교되는 실내인테리어는 실망한 수준입니다.

juyoung Y.
대한민국
2012년 11월 29일 목요일
호텔위치가 빅토리아몰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여 좋습니다.
빅토리아몰 근처 걸어서이용가능 하지만 택시추천
직원이 친절하고 방안에서 머물기엔 그리 좋지는 않아요 그져 숙소로만 이용하느걸 권해드리고 로비에서 있기에는 좋아요

HEESEOB L.
대한민국
2012년 11월 4일 일요일
전체적으로 so so
장점은 역시나 가격
세부나 마닐라의 튠호텔이라 생각하면 됨.. 위치도 괜찮은 편.. 걸어서 3분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20페소면 트라이시클로 왠만한 곳도 다 갈수 있었음

HYEJIN L.
대한민국
2012년 10월 14일 일요일
잠시 머물기 좋은, 굉장히 simple한 곳!
다운타운 내 위치. 와이파이 괜찮음, 혼자서 하루이틀 묵기엔 괜찮음.
1.드라이기가 없다 필리핀 중소규모의 숙박시설에는 드라이기가 없더라구요. 빌려달라니까 없다고... 2.와이파이는 층별 라운지에서 잘터진다 방안에서도 터지긴하지만 층별 라운지에서 완전 잘 터지더라구요 3.온수 잘나옴, 물세기도 괜찮다 4.한국방송 MBC 나와요 5.타월1개, 비누한개 제공, 슬리퍼 없음 6.빅토리아몰이 싸이클타고 3분?거리 위치 (가장 가까운 몰) 빅토리아몰이라고 규모는 크나 OLD한 쇼핑몰이 가까이 있습니다 건물은 낡았지만 웬만한건 다 있더라구요 싸이클은 20페소 정도 되구요.. 더 깍아도 될 것 같음. 워낙 몇분 안가는 거리라.. 7. 에어콘 리모콘 없음, 수동 버튼 리모콘식 아니라 수동 버튼 조작입니다. 그냥 약하게 틀어놓고 잤어요. 8. 신축해서 깔끔한 편, 방은 작으니 혼자 지내기엔 딱 좋음. 벽 칼라가 파스텔칼라라 맘에 들었음 9. 길가에 위치하지 않고 길가 건물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택시 드라이버가 잘 모른다면 찾기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구요..

youngsan L.
대한민국
2012년 9월 27일 목요일
깔끔한 고시원
깔끔함
밤에 도착이라 잠깐 머무를 숙소로 이용했던 저렴한 모텔 . 새건물인듯 깔끔하며 리셉션 여인도 친절하였습니다. 분명알아두셔야할점은 방안에 냉장고가없으 며 카운터에서 물을 사실수있으나 시원한 물이 아님을 아셔야합니다 . 방의 싸이즈는 딱 고시원 두배만하며 , 마치 작은원룸처럼 따닥따닥 붙은 설계입니다 지붕은 아치형으로 아침에 새가 안아있는것을 내부에서도 구경하실수있습니다 잠깐 묵을 숙소를 원하면 아주 좋은 선택이 되겠으나 커플은 그닥 좋은잠자리가 되진않을듯합니다 물론 하루묶으면서 한국인커플봤습니다만 . 담배는 방에서 피우기에는 협소하며 스모킹파인피가 무려 2만페소니 잘생각하시고 피우시고 여차해서 화재경고등이 켜지면 한화 60만원벌금내셔야할듯일지도 모릅니다 호텔앞에 작은 가게를 슈퍼마켓삼아 쓰셔야하며 센터와는 100페소내에 이동다니 실수있습니다 그럼 좋은여행되시길 아 한국방송 나옵니다 2채널 아리랑 엠비씨

Junglim L.
대한민국
2012년 6월 11일 월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방
새로 생긴 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
새로 생긴 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했지만, 체크인할 때 직원이 친절하지 않았고 방 사이즈가 너무 작고 처음 입실하자마자 방안에서 쿰쿰한 냄새가 났습니다. 2,3층에 호텔룸이 있는데 2층 안쪽에 자리했던 저희 방은 방안에서는 wifi가 안되었고, 24시간 동안 세탁기 돌아가는 소리 때문에 잠을 자기가 어려웠습니다. 화장실은 작고 아담했으며 깔끔했으나, 물 세기가 너무 약해서 샤워하는데도 오랜시간이 걸렸어요.

Junglim L.
대한민국
2012년 6월 11일 월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 방
새로 생긴 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
새로 생긴 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하지만 호텔이라기 보다는 모델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 예약했던 방은 동일한 조건에 방 사이즈가 조금 커서 첫날 지낸 방보다는 덜 답답한 느낌이었고, 3층에 lobby와 가까워서 인지 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외출한 사이에 무거운 짐도 옮겨 주었구요. 3층에서는 방안에서 WIFI도 가능. 동일한 호텔이지만 방 이동후 느끼는 점이 많이 달랐습니다.

SUNGWOOK K.
대한민국
2012년 6월 4일 월요일
여행자 숙소로서 만족할만한 호텔..
와이파이가 잘된다...
대체적으로 신축건물이라 깨끗하고 가격대비 지내기 좋은 호텔이다.. 단지 단점이라면 도로변에 있어 조금은 시끄러울수 있지만 지내지 못할정도는 아니다.. 또한 와이파이가 잘되어 여행후 복귀하여 소식을 전할수도 있고 카톡으로 안부도 전할수 잇어 참 유용하였다. 위치는 찾기 힘들다는 평도 있지만 트라이시클, 택시등을 타면 빅토리아몰, 아브리자몰, 가이사노몰등이 기본요금 거리에 있어 상당히 위치적으로 좋다. 직원들의 응대와 가드의 친절함이 묻어나는 곳이다.

JONG P.
대한민국
2012년 6월 2일 토요일
친절하고 인터넷이 잘되는 호텔
인터넷이 빠르다.
방안에서 인터넷 빠르고 에어컨도 성능이 좋아 시원하다. TV에는 MBC가 나온다. 그러나 침대는 쿠션에 조금 문제가 있다. 또한 방안에 엄청 작은 개미들이 돌아다닌다. 조금 많이 물렸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다. 걸어서 10분이면 victory 쇼핑몰 주차장에 "서울가" 한식당이 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메타요금으로 150페소 정도 나온다. Ecoland Terminal에서 시외버스를 탈 수 있다

HONGKUN P.
대한민국
2012년 5월 2일 수요일
위치는 좋지만 작은방
친절한 직원과 저렴한가격
호텔룸은 작지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이 없어서 아쉽고 룸안에서 와이파이가 안잡혀 로비에 나와서 인터넷 접속해야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