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7
이용후기 277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2777개
  • 숙소 위생 상태 9.1
  • 부대시설 8.5
  • 위치 9.0
  • 객실의 편안함 8.9
  • 직원 태도 8.8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8.2

sangsuk L.
대한민국
2015년 8월 26일 수요일
팬퍼시픽
냉방
5성급이라는데 5성급은 아닌듯싶다. 옆방 시끄러운 소리도 다 들림. 청소 서비스 필요없다고 해놨는데 무시하고 와서 치워놓고. 마음에 안 들었음.

Ji N.
대한민국
2015년 8월 21일 금요일
20년 만에 다시 찾은 호텔
대형 호텔, 내외부 엘리베이터가 관심을 끄는 호텔, 전망
20년 전에는 싱가폴에서 가장 좋은 호텔로 명성을 떨쳤으나 최근에는 마리나베이를 중심으로 많은 훌률한 hotel들이 들어서 상대적으로 ranking이 떨어져 가는 느낌. 하지만 여전히 방도 깨끗하고 전망도 우수함.

chungkun L.
대한민국
2015년 8월 11일 화요일
편안하게 잘 보냈습니다
접근성 시설 친절함
숙박한 방의 전망이 좋았습니다 방향이 어디냐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듯 하기는 하지만.. 위치상 싱가폴만(?)에 가까워 좋기는 한데 지하철로 찾아가기에는 약간 복잡할지도.. (쇼핑몰로 연결되어 있어 처음에 약간 돌아감 ㅜ)

상호 박.
대한민국
2015년 7월 23일 목요일
가격대비 별로입니다.
비싸요 조식도 별로고 가격만 비싸요

songhwa C.
대한민국
2015년 7월 9일 목요일
팬퍼시픽 후회없는 선택!
최고의 조식 멋진 로비 편안한 룸
모든것이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조식 룸.로비 위치 가격

woochang K.
대한민국
2015년 7월 9일 목요일
중간
조용하다.
습기가 너무많다 방이 너무 습하다

Koo K.
대한민국
2015년 3월 25일 수요일
나름 좋은 호텔
접근성, 직원의 친절, 음식
객실 내부는 좀 낡은듯, 냉방장치의 소음, 20층이하에서는 바깥풍경이 다른 건물에 가림

Kwng L.
대한민국
2015년 3월 4일 수요일
호텔비용 정산 문제 있어요
도시 중심가, 청결, 친절
호텔 첵아웃시 정산을 하는 과정에 본인이 먹지 않은 룸써비스 비용을 청구 하였습니다. 2월25일 투숙한 고객에게 2월23일 룸써비스로 음식먹은 비용을 청구 하여 이의를 제기하여 최종 다른 투숙객이 먹은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즉시 수정 하여 정산은 하였지만 직원이 사과 한마디 없었습니다. 화가 많이 난 것을 참았지만 직원교육이 정말 잘봇 되었더군요. 비용 정산시 반드시 사용내역에 대해서 꼼꼼하게 챙겨야 할 듯합니다. 다른 것은 대체로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SANG L.
대한민국
2015년 2월 16일 월요일
좋다.매우~
친절, 로비라운지, 조식부페
모던한 깔끔한 수준의 객식 단, 로비는 꽤나 괜찮은 컨템퍼러리... 서비스는... 매우 럭셔리한 호텔과 유사한 수준으로..좋다

Eunjeong K.
대한민국
2014년 12월 29일 월요일
최고의 호텔
위치, 전망, 직원 모두 좋았다.
최고의 호텔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