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8.7
100% 생생리뷰 2839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



이용후기 2839개
  • 숙소 청결 상태 9.1
  • 부대시설 8.2
  • 위치 9.0
  • 객실의 편안함 8.9
  • 서비스 8.8
  • 가격 대비 만족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8.2
정렬 기준
실제 이용 후기

Kyoungin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디럭스 킹 / 트윈
2박 | 2015년 9월
정말 편안히 잘 지내다 왔어요.
서비스, 직원들의 친절, 편안함과 배려가 넘쳤던 클럽라운지
제가 처음 경험해본 5성급 호텔이었어서 어디와 비교한다는 것이 어불성설이지만요. 정말 감동했습니다. 5성급은 이런거구나 했어요. 저를 정말 소중한 고객으로 존중해주고 있다는 마음이 전해졌다는 것이 돈으로도 환산 못할 만큼 최고였어요! 동행했던 일행 중 여행, 호텔을 자주 이용해본 분의 말에 의하면 정말 좋은 편에 속한다고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우선 호텔 측에 한국 직원이 있어서 세심하게 안내받고 도움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만난 모든 직원들의 친절함과 표정, 목소리 톤에서 까지 고객을 향한 책임있는 마음이 느껴졌어요. 호텔의 위치도 시내 중심에 있어 이동에 편리했습니다. 룸의 청결상태도 좋았습니다. 정말 아고다 통해서 좋은 경험을 했어요. 이후에도 여행에 있어 아고다의 도움을 많이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5년 10월 10일 토요일

younhee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디럭스 발코니
숙박: 2015년 9월 | 1박
팬퍼스픽 조식도 서비스도굿
체크아웃 후 샤워 서비스는 진정 잊을 수 없는 서비스의 지존같은 기분이였네오 음식도 청결도 다 맘에 들어요
작성일: 2015년 10월 1일 목요일

sangsuk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디럭스 킹 / 트윈
4박 | 2015년 8월
팬퍼시픽
냉방
5성급이라는데 5성급은 아닌듯싶다. 옆방 시끄러운 소리도 다 들림. 청소 서비스 필요없다고 해놨는데 무시하고 와서 치워놓고. 마음에 안 들었음.
작성일: 2015년 8월 26일 수요일

Ji / 대한민국
출장 및 비즈니스
디럭스 킹 / 트윈
2박 | 2015년 4월
20년 만에 다시 찾은 호텔
대형 호텔, 내외부 엘리베이터가 관심을 끄는 호텔, 전망
20년 전에는 싱가폴에서 가장 좋은 호텔로 명성을 떨쳤으나 최근에는 마리나베이를 중심으로 많은 훌률한 hotel들이 들어서 상대적으로 ranking이 떨어져 가는 느낌. 하지만 여전히 방도 깨끗하고 전망도 우수함.
작성일: 2015년 8월 21일 금요일

chungkun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디럭스 발코니
2박 | 2015년 7월
편안하게 잘 보냈습니다
접근성 시설 친절함
숙박한 방의 전망이 좋았습니다 방향이 어디냐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듯 하기는 하지만.. 위치상 싱가폴만(?)에 가까워 좋기는 한데 지하철로 찾아가기에는 약간 복잡할지도.. (쇼핑몰로 연결되어 있어 처음에 약간 돌아감 ㅜ)
작성일: 2015년 8월 11일 화요일

상호 / 대한민국
커플
디럭스 킹 / 트윈
3박 | 2015년 7월
가격대비 별로입니다.
비싸요 조식도 별로고 가격만 비싸요
작성일: 2015년 7월 23일 목요일

songhwa / 대한민국
커플
디럭스 킹 / 트윈
2박 | 2015년 7월
팬퍼시픽 후회없는 선택!
최고의 조식 멋진 로비 편안한 룸
모든것이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조식 룸.로비 위치 가격
작성일: 2015년 7월 9일 목요일

woochang / 대한민국
출장 및 비즈니스
3박 | 2015년 7월
중간
조용하다.
습기가 너무많다 방이 너무 습하다
작성일: 2015년 7월 9일 목요일

Koo / 대한민국
출장 및 비즈니스
3박 | 2015년 3월
나름 좋은 호텔
접근성, 직원의 친절, 음식
객실 내부는 좀 낡은듯, 냉방장치의 소음, 20층이하에서는 바깥풍경이 다른 건물에 가림
작성일: 2015년 3월 25일 수요일

Kwng / 대한민국
출장 및 비즈니스
파노라믹 킹
3박 | 2015년 2월
호텔비용 정산 문제 있어요
도시 중심가, 청결, 친절
호텔 첵아웃시 정산을 하는 과정에 본인이 먹지 않은 룸써비스 비용을 청구 하였습니다. 2월25일 투숙한 고객에게 2월23일 룸써비스로 음식먹은 비용을 청구 하여 이의를 제기하여 최종 다른 투숙객이 먹은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즉시 수정 하여 정산은 하였지만 직원이 사과 한마디 없었습니다. 화가 많이 난 것을 참았지만 직원교육이 정말 잘봇 되었더군요. 비용 정산시 반드시 사용내역에 대해서 꼼꼼하게 챙겨야 할 듯합니다. 다른 것은 대체로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작성일: 2015년 3월 4일 수요일


1

2

3

1234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택해 적립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