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그랜드 웨스트 샌드 리조트 앤 빌라 (Centara Grand West Sands Resort & Villas)

65 Moo. 4 Maikhao Soi 4, Tambol Maikhao, Amphur Thalang., 마이 카오, 푸켓, 태국 83110 - 숙소 위치 보기

좋음 7.5
100% 생생리뷰 2600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2600개
  • 숙소 청결 상태 7.7
  • 부대시설 7.5
  • 위치 6.8
  • 객실의 편안함 7.9
  • 직원 태도 7.9
  • 가격 대비 만족도 7.6
  • 음식 및 레스토랑 7.2
정렬 기준

jinhee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럭셔리 풀빌라 2 베드룸
숙박: 2016년 6월 | 1박
실망스럽다.
2배드룸 풀빌라를 예약을 했다. 4,6살 아이들을 동반하였다. 빌라 투숙을 할경우 식사가 서비르로 나온다는걸 알지 못했다. 정확히 적혀 있었다면 전날 저녁을 먹고 늦게 체크인 하지 않아도 되었다. 우리가 도착해서 숙소를 보니 2배드룸이 맞지만 거실과 방,단독 방 이였다.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아빠와 큰아이, 엄마와 작은 아이가 따로 자야했다. 또한 조리도구는 지저분 했으며 상태도 좋지 않았다. 바닥은 모두 대리석으로 되어있었는데 아이들이 다니기에 위험하였다. 위생사태는 나빴다. 오염이 많이 되었닌 쇼파의 의자, 수건도 깨끗하지 않았다. 체크인 할때 1004호 룸이라며 키를 주었다. 짐 정리 하고 있는데 30분 간격으로 우리에게 전화를 해서는 방 번호를 물어보았다. 또한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데 잠궜던 문을 열고 직원이 들어왔다. 당황스러웠다. 그는 내게 미안하다는 말만 남기고 돌아갔다. 확인해 보니 우리 방은 1005였는데 직원이 준 방키는 1004였던 것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문이 열린다는것이다. 이해가 되지 않았다. 우리가 직접 컨플레인을 걸어 키를 교체하였다. 수영장 물속 조명은 들어오지 않았다. 위험하여 놀지 못했다. 오직 아침가 점심에만 사용할수 있었다. 썬배드에 위치한 조명 한개는 켜지지 않았으며 직원에게 조명 확인을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서는 그만이였다. 확인해 주지 않았다. 거실 블라인드 한개는 고장나 있었다. 화장실 변기 쪽 불도 들어오지 않았다. 또한 방음이 안된다. 공항 근처이기에 비행기 이착륙 소리가 조금씩 들리지만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 그러나 문제는 빌라와 빌라사이가 너무 가깝다는 것이다. 옆 투숙객들이 늦게까지 수영장에서 떠들어 새벽3시까지 잠을 못잤다.매너가 없었다. 새벽2시까지 소리지르면서 놀았다. 우리는 두번의 항의를 했지만 아무런 조치가 없었다. 새벽 1시 화가난 우리는 로비로 전화를 걸어 당장 와줄것을 요청하였다. 30~40분 계속 그들은 소리지르고 노래부르며 떠들었다. 아이들은 잠을 못자서 피곤해 했고 우리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 우리는 1박 숙박료를 다 지불할수 없다고 컨플레인을 했지만 아고다측에 이야기 하라는 답변을 들었다. 아고다 평이 좋았고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어 믿고 예약을 했지만 우리는 크게 실망했다. 낡음 조리도구는 교체를 했으면 좋겠다. 또한 청소를 깨끗하게 했으며 좋겠다. 내가 낸 비용에 비해 빌라의 수준은 4~5만원짜리 룸 보다 시설이 안좋았다.
작성일: 2016년 6월 16일 목요일

sun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럭셔리 스위트 2 베드룸
숙박: 2016년 3월 | 1박
방 청결상태
방은 크고 좋은데 청소상태가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작성일: 2016년 3월 12일 토요일

YONGAN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디럭스 풀빌라 2 베드룸
2박 | 2016년 2월
숙박후기
워터파크, 워터파크,공항근처
좋았음
작성일: 2016년 3월 5일 토요일

BYOUNGNGYOUNG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디럭스 패밀리
숙박: 2016년 2월 | 1박
다시 가고 싶지 않은 리조트
직원들 불친절하고 써비스 별로... 식당도 멀리 떨어져있어 불편하고 음식 가지수 와 맛도 별로임 워터파크 재외하곤 다시 가고 싶지안은 호텔
작성일: 2016년 2월 22일 월요일

Jaewon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럭셔리 풀빌라 2 베드룸
3박 | 2016년 1월
워터파크 무료, 요리시설 포함, 큰 수영장
워터파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워터파크가 아니더라도 큰 수영장에 시간별로 레크레이션도 진행해서 좋았습니다. 숙소내에 요리가능하도록 갖추어두어서 편리했습니다. 단점은 공항에 가까워서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시끄럽다고 느낄정도??
작성일: 2016년 1월 29일 금요일

cheol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2 베드룸
숙박: 2016년 1월 | 1박
가족과 놀기는 좋음 레스토랑은 최악
워터파크, 시설, 가격
공항에서 가까워서 예약했는데 가는길이 빙 둘러가야해서 500바트나 택시비를 지불했구, 시설은 스위트룸을 썻는데 나름 깔끔했다. 워터파크는 그냥 조금하지만 사람이 많지않아 놀기는 좋았구, 레스토랑은 최악 맛은 없구 비싸구 굉장히 불친절했다
작성일: 2016년 1월 27일 수요일

SUNGWOO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디럭스 패밀리
숙박: 2016년 1월 | 1박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워터파크, 공항과 가깝다
동 리조트를 예약한 것은 부모님, 8살/6살 아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기 때문입니다. 워터파크에서 편하게 놀다가 공항으로 이동하려고 1박을 신청했습니다. 팡아만 선셋 투어 후 리조트를 이동하느라 오후 9시에 체크인했습니다. 그러나 두 개의 방중에서 하나는 샤워할 물이 전혀 안나오고, 다른 방은 따뜻한 물이 안나올 뿐만 아니라, 물이 졸졸 흐르는 수준이었습니다. 항의를 하니 "몇 시간"만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어처구니 없어서 방바꿔달라고 하니 다른 방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고 안된다고 합니다. 계속 항의해서 약 2시간만에 다른 방으로 바꿨습니다. 이에 대한 보상은 딸랑 워터파크내 점심식사 쿠폰(1인당 200바트 수준입니다.) 워터파크는 리솜스파캐슬 수준보다 떨어집니다. 샤워시설은 동네 야외수영장 수준이구요. 워낙 넓어서 버기카를 타고 이동하라는데, 불러도 잘 오지 않고.. 배차간격이 30분이 넘습니다.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리조트입니다.
작성일: 2016년 1월 5일 화요일

SOON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디럭스 풀빌라 2 베드룸
2박 | 2015년 12월
풀빌라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풀빌라 수영장 수영장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에서 상당히 큰만족을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후기들이 별로인 경우가 있어서 걱정반으로 갔지만 가서 풀빌라에 들어가는순간 그런 걱정들이 싹 사라졌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구요 아무때나 수영을 할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워터파크 시설을 이용하는것도 좋았지만 풀빌라에서 개인 풀을 이용하여 수영을 하니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리조트내에 있는 수영장도 괜찮은 편이었구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직원들이 친절하신분들은 친절한데 불친절한 분들은 조금 일하기 싫어하고 귀찮아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든 직원이 아니라 몇몇 직원들의 그런 느낌을 주는 행동때문에 리조트의 평을 깍아 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풀빌라만큼은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끝에 있는 방에서는 거실로 뭐 가지러 나가기 멀게 느껴질 정도로 넓습니다. 두가족 정도가 숙박을 해도 무리가 없을정도의 크기였습니다.
작성일: 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DONGSEOK /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럭셔리 1 베드룸 스위트룸
2박 | 2015년 12월
절대비추
워터파크 동네문화센터수준. 객실내 욕조고장으로 직원불렀으나 한시간뒤에 와서 또한시간수리하고. 럭셔리스위트였으나 룸 Dining콜은 어찌나전화를안받는지. 프런트도전화를안받음. 피트니스클럽도좁아터지게 배치. 비치타올받으러갔으나 타월이없다는황당한...니가 늦게와서 없어서 기다리라고..5성급???진짜황당. 저처럼 낚시질안당하시길...워터파크즐기시려면 다른나라 다른곳알아보시길. 숙박객서양인 절반 인도인 20 중국20한국10 이정도. 절대비추. 시내는숙소에서 30분택시로...주변음식점 절망. 리조트내식당도 저렴함 음식이늦게나옴. 2박하면서 진짜 욕이란욕이..
작성일: 2015년 12월 22일 화요일

inhea / 대한민국
그룹 여행객
디럭스 풀빌라 2 베드룸
숙박: 2015년 11월 | 1박
좋았습니다
워터파크,메인풀,풀빌라
2시체크인이지만 5시에나 입실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조식은 정말 별로였구요. 두가지를 제외하고는 직원들도 친절하고 방컨디션이나 여러가지 만족스러웠습니다. 워터파크시설도 작지만 재밌었구요. 메인풀도 넓직하니 좋았어요.또 마이카오비치가 파도가 높아 재밌었구요 안전요원도 있어서 구명조끼입고 잘놀았어요. 또 풀빌라투숙하면 클럽라운지이용가능한데 사람도별로없고 저희는 시간마다 가서 실컷 먹고 잘 쉬다왔네요. 사실 식당조식보다 클럽라운지가 더 나은듯했어요. 다음에도 또 묶을 의사 있어요~
작성일: 2015년 11월 18일 수요일


1

2

3

1234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택해 적립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