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애쉴리 허브 호텔 빠통 (Ashlee Hub Hotel Patong)

237/18 Rat-U-Thit Song Roi Pee Road, 빠통 비치, 푸켓, 태국 83150

아주 좋음 7.9
이용후기 814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814개
  • 숙소 위생 상태 8.1
  • 부대시설 7.9
  • 위치 8.2
  • 객실의 편안함 7.7
  • 직원 태도 8.2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7.2

JAEWOO H.
대한민국
2011년 7월 13일 수요일
좋은 호텔이지만 단체손님이 많아 짜증도 나는 호텔
룸 시설, 옥탑 수영장
전체적으로 만족할만한 호텔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룸 시설은 왠만한 호텔의 디럭스 룸 이상의 시설을 갖추었다. 수영장은 다소 작지만 9층에서 바라다 보는 뷰와 시내가 보이는 전망은 좋다고 할 수 있다. 다만, 단체손님이 너무 많아 항상 정신없으며 엘리베이터는 너무 비좁고 느리다. 손님을 응대하는 직원들은 그저 사무적이고 가끔은 짜증나게 만든다. 그럼에도 주변 고급 호텔들에 비해 가격이 싸다는 장점은 무시못할 듯 하다. 호텔 부지가 전혀 없어 호텔이라기 보다는 부티끄 호텔이라 보면 맞을 듯 하고 제빙기가 7층에 있어 왠만한 호텔보다도 나은 면도 있기에 복불복인 상황을 경험할 듯 싶다. 가격만 싸다면 강추하고픈 호텔. 다만 호텔 직원 응대나 단체 손님들로 인해 짜증은 감수.

JUNG H.
대한민국
2011년 6월 25일 토요일
위치 좋고 깨끗한 넓은 룸.
룸이 넓고 욕조가 좋다.
전에도 이용했던 호텔인데, 다시와도 역시나 좋았다. 정실론까지 접근성도 괜찮지만,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약간 멀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바로 앞 코티야드 메리엇과 홀리데이인 리조트가 있으며,바로 앞엔 파라다이스 로컬 쇼핑몰이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햄버거는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크며 맛도 좋다. 라운지에선 빠통 시내가 한 눈에 보여 썬셋과 야경 보기를 적극 추천한다.

yuhyun C.
대한민국
2011년 5월 16일 월요일
직원들 친절하고 작지만 괜찮은 호텔
방이 가격대비 좋아요.뷰도 좋구요.욕실마다 욕탕도 있어서 만족해요
일단 빠통시내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조용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비추지만, 바로 앞에 하드락카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리와 빛에 많이 민감하지 않은 저같은 사람에겐 만족할만했습니다.룸서비스도 깔끔하구요. 다만 로비가 작고 한국의 모텔같은 느낌을 좀 주니까 호화로운 호텔에 비하시면 안되고, 옥상 수영장도 너무 작아서 좀 별로였어요. 다른 분 말씀처럼 호텔에 오래 있지 않고 쇼핑하고 돌아다니고 싶은 분에겐 가격대비 아주 좋습니다.나가면 바로 식당,술집,편의점이 즐비하고 정실론도 걸어서 7분이면 바로이니 참좋구요, 비치는 제 걸음으로(여자) 10분이 조금 못되는 거리였기때문에 애들이 있으신 분들은 걸어가기 조금 피곤해요^^ 조식도 메뉴도 작고 단순하지만 맛있어요.전 매일 꼭꼭 챙겨먹었답니다.^^ 전반적으로 10점 만점에 8점정도 주고 싶습니다.

JUNGYEON K.
대한민국
2011년 4월 20일 수요일
호텔은 괜찮지만 위치가 좋지 않음
수영장이 옥상에 있는 것도 나름 괜찮고 방도 깨끗함
조식은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고 매일 깨끗하게 청소 해주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무선 인터넷도 잘 잡히고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다만 정실론과 방라로드까지 가려면 시간이 좀 걸리고 해변과도 거리가 좀 있습니다.

Joong L.
대한민국
2011년 4월 5일 화요일
시내 중심가에 있어 도보로 이동이 편한 호텔
신축 호텔이어서 그런지 깨끗하고, 아늑함
다른 리조트로 옮기기전에 잠시 머물렀던 호텔, 아이만 없다면 몇일이고 머물기 좋은 호텔입니다.

JAEWOO H.
대한민국
2011년 3월 2일 수요일
깨끗한 시설에 만족스러웠던 호텔
깨끗함, 가격 대비 만족스런 시설
왜 1박을 더 하지 않고 푸켓타운에서 머물렀을까 후회했던 호텔. 무려 지금은 10달러나 더 싸게 판매하고 있으니 안타깝지만 빠통 비치 하드락 카페 바로 맞은편이며 정실론까지 걸어서 7~8분 거리. 옥상에 수영장을 두었는데 뒤로는 산, 앞으로는 멀리나마 빠통비치가 보여 아름답고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 8층 탑 뷰어로 방을 배정받아 바쁜 일상의 빠똥비치의 도로와 산, 바다를 두루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가격이 지금은 달러 내려갔으며 슈페리어 단일 룸임에도 욕조와 방이 크며 발코니도 갖추고 있고 소파도 있다. 전체적으로 새로 만든 호텔답게 깨끗하며 밝은 인상을 준다. 휘트니스 시설도 작게나마 갖추고 있다. 약간 흠이라면 아직 공사중인 부분이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객실 수에 비해 작다. 조식이 조금 빈약하며 우리가 묵었던 방은 드라이어기를 켜면 전기가 나갔다. 이런 단점들을 모두 극복하고도 남을 정도로 가격 대비 시설과 깨끗함 등이 주는 만족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스카이 라운지에서 먹은 저녁(주방장 추천 햄버거 일품! 그리고 화덕에 구운 피자)도 무척이나 좋고 가격도 저렴했다.

Zubair C.
방글라데시
2016년 7월 7일 목요일
Good location
The hotel is near Patong beach.

Abigail E.
영국
2016년 7월 5일 화요일
Yes yes yes!
Perfect. Arrived at this lovely presented hotel and greeted by the doormen who were very helpful and polite. During check in the woman mentioned that the room previously book was in high demand so she had upgraded us to a one bedroom suite! It was amazing! A robe each, big spacious bathroom with bath and shower, nice bedroom with tv and carpet! Living area and kitchenette. As I mentioned my friends birthday during booking they had given us a complimentary birthday cake too. so so impressed with this hotel. Very clean and modern. Didn't get to see the roof top bar as the weather was poor but maybe next time. Would really recommend and return. Thank you for our one night stay and an enjoyable experience to the end of our holiday

John G.
페루
2016년 5월 20일 금요일
Awesome value for my money
Excellent service and near everything that is funny,.

MOHD A.
말레이시아
2016년 5월 18일 수요일
Good and Nice Hotel
very best view and top swimingpool is very good idea and good view to see sunh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