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7
이용후기 1156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1156개
  • 숙소 위생 상태 9.1
  • 부대시설 9.1
  • 위치 8.2
  • 객실의 편안함 9.0
  • 직원 태도 9.0
  • 가격 대비 8.5
  • 음식 및 레스토랑 8.5

lee J.
대한민국
2012년 10월 8일 월요일
자연과 함께는 특별한경험
모든것이 독특한 호텔이다 긍정적으로.....당신이 상상하는것 이상의 편안함이 존재하고 이 독특한모든것은 자연친화적이다
모든것이 기발한 발상으로 이루어진곳이다 굉장히 넓은부지의 호텔이다 파통비치나 타운과는 거리가 멀어 교통비가 많이나온다 나이양비치의 일몰은 환상적이다

hyunseok P.
대한민국
2012년 9월 30일 일요일
인테리어가 독특했던 호텔
독특한 인테리어와 수영장
일단 방의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든 호텔, 독특한 느낌의 세련된 다자인과 특히나 멋진 다자안의 넓은 화장실 또한 마음에 들었다. 단 침대의 메트리스가 약간 불편해서 잠자리에 예민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될수도 있는 부분. 세개나 되는 수영장도 이 호탤의 장점중에 하나로 다음 기회에 또 푸켓에 오게된다면 다시 묵고 싶은 호탤

younghye C.
대한민국
2012년 9월 10일 월요일
아름답고 예술적인 호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세심한 서비스
곳곳에 아름다움이 가득한 호텔이예요... 수영장도 아름다웠고...호텔전용 비치도 있었구요.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있으면 과일도 주고 물도 주고 작지만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어요.

jinho S.
대한민국
2011년 11월 11일 금요일
위치는 공항서 매우 가까움
공항서 가깝다.
서비스는 별로 공사 고음 이 심함. 조식 별로 였음. airport is very close to rhe resort. patong beach is far from to the resort.

Sunhyoung P.
대한민국
2011년 9월 26일 월요일
감각있는 Indigo Pearl Hotel
감각있는 호텔 인테리어와 객실 그리고 여유있는 휴식
3년전 인디고펄 리조트의 아름다운 기억으로 다시 한번 인디골 펄을 선택하였음. 변함없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모습이 좋았으며 특히 객실(펄베드)가 마음에 들었음. 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침구류를 이번에 구입했으며 호텔 로비와 객실에서 접할 수 있는 아로마오일 또한 구입하였음. 가족단위나 친구, 연인들과 함께해도 손색없는 리조트이며 주변에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조용하게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안성맞춤인 리조트임.

sungran K.
대한민국
2011년 8월 23일 화요일
아름다운 호텔~
시설은 굿!
푸켓에 여러 호텔을 다녀봤지만 룸 컨디션은 아주 베스트다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환경이다 호텔 안이 너무 넓어 가끔 길을 잊어버리기도.... 수영장이 3곳이 있는데 아쉽게도 1곳만 어린이 이용이 가능하며 두곳은 커플위주로 운용하는게 아쉽다 공항에서는 아주 가까우나 주위에 상가나 식사할곳이 마땅치가 않으며 호텔안 식사는 좀 비싼편이다 직원들 태도도 아주 친절하다 단 유흥을 즐기기 위해서라면 적합하지는 않을듯하다 조용하고 한적하므로 오로지 휴양을 목적으로 간다면 베리 굿이다 호텔 바로앞에 비치가 있는데 저녁에 조용이 노을을 보며 맥주 한자도 즐길만 하다

nayoun K.
대한민국
2010년 4월 12일 월요일
좋았어요
조용한 분위기
시내랑 조금 먼거리, 단조로운 아침식사
아침 9시 얼리체크인도 해주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하고 특히 수영장이 3개나 있어 좋았어요. 하루에 2번 룸클리닝도 해주고 조용하고 한적하니 쉬기 아주 좋았습니다.

Hyung N.
대한민국
2009년 10월 27일 화요일
좋았습니다.
깔끔했습니다.
없었네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게 단점입니다. 차량을 렌트해서 사용한다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깔끔하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juran K.
대한민국
2009년 8월 3일 월요일
매력적인 인디고펄
아름다운 정원, 쾌적한 룸, 가족용 풀, 다양한 조식
불편한 교통, 무료셔틀 없음. 빨래줄이 있었더라면~
플렌테이션빌라에서 2박했습니다. 참파카 아로마 램프가 켜져있는 룸은 아주 쾌적했습니다. 샤워기가 분리형이라 아이 씻기기도 좋았고, 성인 전용 풀이 따로 떨어져 있기에 아이있는 가족들은 외려 편히 즐길 수 있었어요. 산책하다 버기카 타는 재미도 있었구요, 조식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패스츄리나 케익은 별로였지만, 기본빵종류와 치즈, 햄종류는 아주 맛있었어요. 참, 12세 미만 아이들은 조식요금을 받지 않더군요. 개성이 가득하면서 편안한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SEUNGGOO H.
대한민국
2009년 7월 25일 토요일
특색있는 호텔
탄광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호텔
빠통및 푸켓타운에서 거리가 좀 멀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며, 아주 이색적인 룸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