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카타 럭키 빌라&풀 엑세스 (Kata Lucky Villa & Pool Access)

92/16 Koktanode Road, 까타 비치, 푸켓, 태국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전체 이용후기 (1267)

출장 및 비즈니스 (11)

커플 (701)

개인 여행자 (140)

유아/아동 동반 가족 (184)

청소년 동반 가족 (144)

그룹 여행객 (88)

우수함
8.1
이용후기 1267개
숙소 위생 상태
8.5
부대시설
8.0
위치
7.5
객실의 편안함
8.3
직원 태도
8.4
가격 대비
8.5
음식 및 레스토랑
7.3

10 kim J.
South Korea
2015년 4월 26일 일요일
괜찮았습니다
직원친절 위치 교통
생각했던것 보다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에 갈것같아요

8 junghwa K.
South Korea
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편안한 호텔
편안함, 조용함, 쾌적함
4성급 호텔인데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다른 숙소들 보다 룸도 넓고, 욕조와 화장실 샤워기가 따로 되어 있어서 편했구요. 발코니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수영장 수온도 저녁이면 따뜻하게 조절해 주어서 흐린 날에도 수영하기 좋았습니다. 직원들 대부분이 친절했구요. 주변이 조용해서 가족이 쉬다오기 좋았어요. 까따비치까지는 갈때 호텔에서 정시에 출발하는 셔틀 이용했구요. 돌아 올땐 걸어서 호텔까지 왔는데 그리 멀지 않은 길이예요. 다음에 또 푸켓을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묵고 싶은 호텔입니다.

9.7 hye K.
South Korea
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깔끔하고 조용한 리조트
청결, 조용함, 수영장
깔끔하고 아름다운 리조트, 다시 묵고 싶은 리조트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에 좋고 까타비치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연인이나 혹은 혼자 조용히 쉬기 위한 여행자에게 좋을 듯, 워낙 조용한 리조트라 아이들 동반 가족은 비추~다시 가도 묵고 싶은 리조트

9.3 Eunkyung L.
South Korea
2013년 11월 4일 월요일
깨끗한 객실과 업그레이드
수영장,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워
생각보다 해변에서는 멀었지만 그래도 걸어서 10분정도이긴 하나 뭔가 언덕을 넘어서 가야 한다는 것 때문에 심리상 멀게 느껴짐 방을 무료 업그레이드 받아서 수영장을 사용함에 있어서 좋았음

6 inja J.
South Korea
2013년 12월 20일 금요일
풀사이드 수영장을 원하시면 괜찮아요
청결,수영장,위치
풀억세스 룸으로 하시면 좋아요, 밤에 수영해도 뭐라하는사람없고요, 객실 위생 상태나,,침대,,모두 좋았어요, 단,, 중국인이 좀 많이 오는듯해요..밤새 노래하고.수영하고...저는 그들의 문화를 인정하는 차원에서 별로 신경 안쓰긴 했는데요. 예민하신분들은 미리 중국인 단체 관광객 여부를 확인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7.3 yoonkyung K.
South Korea
2011년 12월 17일 토요일
보통
비치까지 무료셔틀버스 운행
방이 깨끗하고, 청결하며. 주방시설이 잘 되있는 빌라 형태라 장기간 여행객에게 너무 좋을것 같은 구조였다. 그러나 비치와는 좀 거리가 있고, 매 시간마다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다행이다.

8.3 seon P.
South Korea
2011년 12월 14일 수요일
조용하지만 조용한만큼 주변에 아무것도...없음
조용함
가격대비 방은 괘찮았으나 푸켓 특성상 교통비가 비싸 움직이면 돈이 쫌 듬 가게앞 식당도 괜찮았음

7.7 Hyun L.
South Korea
2011년 12월 13일 화요일
푸켓에서 다시 묵고 싶은 호텔
조용하고, 넓은 룸, 예쁜 정원
여름에 가족들과 여기를 묵었습니다. 조금 해변에서 떨어져 있는것을 제외하고는 최고의 호텔이 아닌가 합니다. 걸어서 10분이 채 안걸리니 멀다고도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조용하고, 예쁜 정원. 하지만 만약 풀빌라 룸이이라고 한다면 그정도가 아닌것 같네요. 빌라 형식이 훨씬 좋습니다.

8.3 kyongseol C.
South Korea
2011년 7월 29일 금요일
풀억세스가 좋아던 호텔
발코니에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는점
비수기여서 저렴한 금액으로 3박 묶었습니다. 푸켓은 택시비가 너무비싸서 이곳 호텔위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까따비치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있구요 9시부터 1시간씩 호텔차로 까따비치까지 무료 픽업해줍니다. 호텔방은 아주 깨끗했고 인터리어도 모두 훌륭했습니다. 호텔은 아주 마음에 들었구요...저녁에 수영장에 나와서 수영하기 너무 좋고 낮에 조용하던 수영장이 밤이 되니까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하더라구요~ 단 방에 개미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모르고 과자를 떨어트렸는데 개미들이 아주 많이 몰려와서 무척 징그러웠습니다.조식을 포함하지 않았는데 1인당 200바트로 이용할수 있고 룸서비스가 아주 맛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인터넷은 유로인데 시간당 카드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시스템이구요.. 그리고 프론트 직원과 청소하는 직원 모두 불친절합니다. 점점 태국은 아름다운 미소를 잃어가는곳 같아요.. 무표정한 얼굴 특히 푸켓은 관광객이 많이 오니 더 그런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호텔만 평가한다면 아주 만족입니다 다음에 온다면 또 이용할거 같습니다,~

6.7 Wonhyuk L.
South Korea
2011년 7월 16일 토요일
안락하고 넓은 방
위치가 바다와 약간 멀다. 호텔에서 공짜로 차운행 하지만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걸어 갈 수 있는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