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1
100% 생생리뷰 5405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5405개
  • 숙소 위생 상태 8.3
  • 부대시설 7.6
  • 위치 8.2
  • 객실의 편안함 8.0
  • 직원 태도 8.2
  • 가격 대비 8.2
  • 음식 및 레스토랑 7.6

hanna K.
대한민국
2015년 9월 13일 일요일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수영장이 깊고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우선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밤늦게까지 놀아서 늦게까지 자는데 시끄러워서 깻습니다..관광객이려니 하고 어쩔수 없다 생각했는데 ..청소하시는분들 네다섯분이 모여서 한 삼십분을 떠들더라구요.. 별관 이층인데 밤에 비가 와서 벽에 물이 샛습니다 그칠거라 생각하고 그냥 잣네요

JONG L.
대한민국
2015년 9월 9일 수요일
무관심 직원
위치만 좋음
최악의 로비 직원들이 있음. 호텔 입구에서 뭘하는지 모르겠음. 청소 상태도 엉망이고 시설은 많이 낡았으며 객실에 개미가 너무 많았음. 이 호텔 가격이면 근처 다른 호텔을 찾아보는게 나을거 같음.

Yuri S.
대한민국
2015년 9월 9일 수요일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가격,위치,조식
빠통시내에 위치하고있고 정실론까지도 10분정도면 걸어갈수있습니다. 빠통시내에서 놀려고 최대한 저렴한 호텔을 찾았었는데 느낌이 좋아 묵게되었어요. 조식도 화려하진않지만 있을건 다 있고 방도 생각보다 넓고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가볍게 들어가서 놀기 좋습니다! 중국인들이 많이 와서 시끄러울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조용하며 스텝들도 평균적으로 좋았어요. 단점을 찾을려면 수없이 많겠지만 가격생각하면 다 넘어갈수 있는 정도입니다.

Eunnimi C.
대한민국
2015년 9월 8일 화요일
가격대비 괜찮아요
Delicious Breakfast, Clean, Hair dryer
메뉴가 많지 않지만 아침식사 입맛에 딱 맞네요.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있기에 좋아요. 정실론, 파통비치 가까워요. 대체적으로 깨끗한 편! 하지만 View는 좋지 않아요! (Pool view, No view모두)

Jaewon S.
대한민국
2015년 6월 30일 화요일
쌀쌀맞은 체크인데스크
위치, 깨끗한 객실
파통거리에 위치하여 정실론까지 걸어서 갈수있다는것이 이호텔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체크인 데스크 직원의 쌀쌀맞은 말투에 첫인상이 구겨졌습니다.

hyunji S.
대한민국
2015년 5월 30일 토요일
위치도, 가격도, 서비스도 태국 여행을 통틀어 최고였습니다
위치, 가격, 서비스
이 호텔에서 제일 좋았던건 위치였습니다. 해변이랑 정말 가까우면서도 한 블럭 떨어져있어서 정말 조용했거든요. 그리고 노보텔 바로 옆에있어서 택시를 타든 툭툭을 타든 "노보텔로 가주세요" 라고 말하기도 편해요. 가격도 4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특가로 나온거여서 좀 쌌던것도 있지만) 수영장에서 놀기도 하고 조식도 먹고 누릴 수 있는걸 깨알같이 다 누려서 정말 좋았습니다. 와이파이가 가끔 안되는걸 제외하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룸서비스 음식도 기존에 묵었던 호텔들과 비교했을때 최고 수준이어서 정말 즐겁게 잘 놀다가 왔어요. 추천합니다.

Amy A.
대한민국
2015년 3월 24일 화요일
딱 가격만큼임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
수영장 수건을 수영장에 두고 방에 돌아갔는데 수영장 수건을 반납하지 않았다며 돈을 내라고 했던 황당한 사건이 있었어요 아무리 이야기 설명을 해도 직원들이 뒤에서 히죽 히죽 웃으며 듣고 있길래 강력하게 항의 하는 중 중국 투숙객은 모닝콜로 문제가 있었는지 저보다 더 크게 호통치며 뭐라고 하자 당황했는지 저보고도 그냥 왜 돈을 지불 못하는지 사유서 쓰고 그냥 가라고 하더군요 다 좋았는데 직원 관리가 소홀했던 리조트였습니다

hyunjin L.
대한민국
2015년 3월 11일 수요일
최고예요 가격도좋고 시설도좋아요
에어컨너무시원하고 위치도 빠통비치랑 많이멀지않고 엄청깨끗하고 수영장수심깊어서 진짜너무좋음.
숙박시설 넘좋아요 가격도 너무착하고 깨끗하고 조식은 그냥그래요ㅜㅜ 워낙 조식은 메뉴가정해져있다보니 삼일내내먹는데 조금힘들엇어요ㅜㅜ 그것빼고는최고입니다.

hye C.
대한민국
2015년 2월 4일 수요일
투베드룸 복층 이용
위치 좋음, 저렴, 깨끗
투베드룸 이용했습니다. 5인 가족 사용하기에 매우 좋았고, 공간이 넓어 편했음. 에어콘도 매우 세서 잠깐 틀어도 시원함. 정실론까지도 10분정도 거리로 가까움...정실론 가는길에 넘버식스있어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아도 좋았음. 조식은 별로였지만 어차피 차와 빵, 오믈렛 정도 먹기엔 괜찮음..수영장은 작지만 깊은편이고, 수질도 괜찮음.

yonghee P.
대한민국
2015년 2월 1일 일요일
가격대비 최고
가격 위치 룸타입
파통 한복판에 위치했음에도 주변 소음에 노출되지않아 저녁에 휴식을 취하기좋았고 괜찮은 가격에 베드룸이 두개인 룸타입이라 가족이 함께 지내기 좋았다. 조식도 간단하지만 맛있었고 방에 개미와 모기가 있었지만 청결했다. 단점이 있다면 전망이 제로. 발코니 창문을 열었을때 이웃건물 담장만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