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아주 좋음 7.8
100% 생생리뷰 3198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3198개
  • 숙소 위생 상태 8.0
  • 부대시설 6.7
  • 위치 8.6
  • 객실의 편안함 7.8
  • 직원 태도 7.7
  • 가격 대비 7.9
  • 음식 및 레스토랑 6.9
정렬 기준

EUNJUNG L.
대한민국
2013년 7월 10일 수요일
다시 찾지는 않을 것 같은 호텔
위치, 수영장, 조식무료
그래도 푸켓 왔는데 바통 안 들르면 서운하겠다 싶어 잠만 자려고 하루는 저렴한 숙소로 예약했는데 정말 후회했습니다. 객실에서 나는 심각한 악취. 방음이 안 되서 여자 셋이 갔는데 옆방에 묵는 외국인 남성이 저희 목소리 들리면 휘파람을 불어서 불안했습니다. 또한 한 객실이 방 2개로 이뤄져있었는데 아무래도 객실 두 곳을 벽에 문을 만들어 통하게 만들어놓은 듯 했습니다. 그런데 그 딸려있는 방에 문 하나가 더 있길래 열어보니 어두컴컴한 계단으로 통하고 있었는데 문에 잠금장치가 없어 불안하여 그 방은 이용하지 않고, 방과 방 사이에도 잠금장치가 없어 문 앞에 테이블 끌어다 놓고 잤네요. 3인실은 다 이럴 것 같아 방을 바꾸진 않았습니다. 장점은 웰컴 드링크가 맛있음, 엘리베이터, 수영장, 자쿠지, 사우나 있음, 에어컨 빵빵하고 방마다 와이파이 됨. 이 정도 같아요. 사실 냄새나 무서운 이상한 방 문제는 방마다 다를 것 같아서 운에 따라 느낌이 다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저희는 다시는 안 갈 것 같아요. 직원들은 친절한 직원도 있고 엄청 불친절한 직원도 있고 다 다릅니다.

sojin C.
대한민국
2013년 6월 17일 월요일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해변과 시내 모두 가까워서 걸어다니기 좋고, 주변에 싸고 좋은 맛사지샵도 많아요. 저녁에도 조용하고 객실수도 많지않아 번잡하지않아 좋네요.
빠통에서 이틀을 라야부리에서 묵었는데 첫인상은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신용카드 복사하는 거랑 이것저것 서류적는 것은 맘에 안들었는데 직원들은 대체로 친절하더라구요. 뒷쪽 별관 숙소로 배정받았는데 호텔인가 싶을정도로 음침한 골목으로 들어가서 접하는 로비는 약간 황당했어요. 그리고 방에서 본 바깥뷰는 정말이지 T.T 그치만 아이들이(8살, 10살) 놀기 딱 적당한 옥상 수영장(?목욕탕?)과 반대편 건물의 자쿠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수영장 한쪽으로 빠통 비치와 인근 숙소들 다 내려다 보여요. 애들 수영하는 동안 저희는 전세낸(?) 5층에서 맥주마시며 여유있게 쉴수있었죠. 호텔에서 나가면 5분거리에 편의점이 있어 간식거리 사먹기도 좋구, 싸고 좋은 맛사지샵도 무지 많고, 길거리 음식들도(바나나튀김) 사먹을수 있고, 뚝뚝이나 택시도 많아요. 위치상으로 볼때는 아주 좋은것같아요. 위쪽길만 건너면 바로 빠통 해변이고요. 아침은 다른 숙소보다 가짓수는 적었지만 맛있었어요. 아이들 식사요금을 따로 받지않더라구요. 밤에는 무서울 정도로 조용하고 에어컨이나 와이파이도 다 잘 되구요. 방과 침대가 좀 작긴 하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hangyun C.
대한민국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조용하고 편안한 호텔
옥상 수영장과 자쿠지가 좋다
호텔 수영장이 이가격에 있다는것이 맘에 든다 하지막 작은 수영장이다 자쿠지가 있어서 휴식을 취할때는 좋습니다 청결도 깔끔하고 베란다 있는방으로 꼭 선택하세요 우거진 정원이 보여서 베란다 있으면 정말 좋아요 담배를 피울려면 하루당 400밧씩 추가 요금이 붙어요 근처의 맛사지샵은 퇴패맛사지샵이 많아요 음식 먹을곳은 풍부합니다

hyein L.
대한민국
2012년 12월 9일 일요일
위치도 좋고 깨끗했던 방
위치가 좋음
파통 비치도 가깝고 정실론도 10분내로 걸어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 근처는 번화가에 비해 조용해서 좋았고 조식도 괜찮았어요~ ㅎㅎ 직원도 친절했어요- 다른 리조트로 이동하면서 택시 서비스 이용했는데(유료) 호텔 직원이 좋은 차로 데려다줘서 좋았네요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푸켓에 다시 가면 또 이용할 것 같아요

Jimin Y.
대한민국
2012년 11월 23일 금요일
너무 예쁘고 주변환경도 인상적이었던 곳.
바닷가 바로옆, 주변 유흥시설이 즐비하다. 밤에 시끄러운편도 아님.
파통비치 호텔을 정말 여러군데 골라골라 선택한곳. 우선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말하고싶다. 다른곳은 안가봐서 모르지만 다녀온 후기들보면 빠통비치 근처는 유흥가라 새벽이고뭐고 없이 노랫소리 사람소리 등등으로 잠못이룰정도라하여 이점은 많이 신경썼는데, 라야부리는 고요할정도는 아니더라도 예민한내가 잘만했으니 괜찮은듯. 멀리 걸어갈필요없이 근처가 모두 놀거리 먹고마실거리가 너무 풍족했고 사람이 그렇게 많은건 처음봤다. 사람구경도 할만한듯- 바닷가도 바로 옆이라 바다를 바라보며 먹고 얘기하고..아름다운 추억하나 만들기 딱이다.

iksu J.
대한민국
2012년 9월 24일 월요일
낚였다 느낀 호텔
장점 없음
것보기엔 옆 파와디 같이 으리으리해보인다. 나름 이것저것 인테리어를 잘 하려고 했으나 돈이 너무 아까운정도였다. 사우나만한 풀장에 작동하지 않는 에레베이터/ 여관을 연상케하는 세면도구들...... 침대만 깨끗한거 같았다. 저렴했지만 가격대비해도 아까운 호텔 그리고 이 호텔의 특징 첵인시 카드를 통쨰로 복사해서 보관한다/ 이점 유의하시길,,,디파짓 다른것도 가능하니까요.

so L.
대한민국
2012년 9월 14일 금요일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다
다 좋다 전망 빼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바닷가랑도 가까워서 좋고 ㅋㅋ걸어서 5분도안걸림 번화가도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은 위치라 참 좋다 조식도 좋고 ㅋㅋ일단 호텔이 참 깨끗 하다 정말 깨끗함

Jae Y.
대한민국
2012년 8월 22일 수요일
위치가 찾기힘들지만 시설은 만족!
가격대비 괜찮은호텔
다좋다 하지만 위치가 찾기힘드로 눈에 띄지않는다. 방라로드와 거리도 멀며 여러모로 위치는 비추천이다. 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시설이 맘에듦 스텝도 친철하다.

JAE L.
대한민국
2012년 7월 27일 금요일
룸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은 호텔
객실, 욕실
스텝들도 친절하고, 객실 내부 인테리어, 방 크기, 침대크기/상태, 욕실 등은 만족스러운 편이며, 무선인터넷(070전화 가능)도 그럭저럭 쓸만하다. 골목주변에 요란스럼 BAR 등이 거의 없어 늦은 밤에 조용한 편이고, 빠통비치도 걸어서 5분 이내로 가깝고, 호텔주변에 맛사지 샵이 여러 개가 있어 편리하다. 정실론도 도보로 멀지 않은 것 같다(15분 이내 추정)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수영장이 없다는 점이다.

yeounhee R.
대한민국
2011년 8월 11일 목요일
적극추천
가격대비 위치와 방이 너무 좋았음
빠통비치에서 5분거리 이내 , 방도 넓고깨끗 조식은 그런대로 좋았음 하지만 시간대가 7시부터 10시까지라 7시에 피피섬 투어 픽업타임이라 조식시간대가 조금 빨랐으면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했음 가족여행이었는데 부모님도 좋아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