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더 쇼어 카타타니 리조트 (The Shore at Katathani Resort)

14 Kata Noi Road, Muang, 까타 비치, 푸켓, 태국 83100

우수 9.0
이용후기 417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



이용후기 417개
  • 숙소 위생 상태 9.4
  • 부대시설 9.5
  • 위치 8.8
  • 객실의 편안함 9.4
  • 직원 태도 9.5
  • 가격 대비 8.4
  • 음식 및 레스토랑 8.4

8.3 youngjun Y.
대한민국
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비싸지만 좋은 선택
씨뷰, 프라이버시, 시설
한번쯤은 가도 좋은 호텔입니다. 2박이상 하셔야 제대로 즐깁니다.

8.3 Hyoyeon A.
대한민국
2014년 12월 11일 목요일
명성에 비해 그냥 쫌
고급스런 시설, 자체단지, 친절한직원
명성에 비해선 그닥인듯 일단 너무 외져서 마사지를 가도 택시를 타야함 가격에 비해 조식도 후지고 보기엔 좋지만 풀빌라에 풀 찝찝함 그냥 안들어감 숙소도 입구에서 멀고 높아 차량타고 이동하는데 팁 장난아니게 깨짐 주변에 보거나 갈때가 없음

2.3 SUNGHOON J.
대한민국
2014년 8월 19일 화요일
환상적인 뷰와 친절한 직원, 무없보다 자유를 만끽할수 있는 독립된 공간
위치, 객실, 친절
그리 많지 않았지만 해외여행시 느꼈던 소소한 아쉬움을 한번에 딱! 끝~ㅎ 아주 멋지고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고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수 있는 멋진 풀빌라 매년 태국 푸켓의 다니로만 휴가를 다니고 싶을정도로 모든게 만족스러움 다만 조식 서비스시 종류가 한정적이고 태국음식을 맛보기엔 다소 아쉬움 연인끼리 부부끼리라면 꼭 한번 다녀오길 추천합니다 유아나 어린이가 함께 간다면 카타다니 도 대만족 하실듯~ 다음번엔 아이들 모두 데리고 가려고 합니다

10 TAEHOON L.
대한민국
2014년 8월 5일 화요일
단연코 푸켓 최고의 풀리조트
위치 친절 풍경
풀리조트만 수십군데 다녀본 풀리조트 성애자로서 여긴 단연코 대박임.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다른 풀리조트 급이랑 비교하면 용납할 수 있는 수준임. 위치는 공항에서 조금 멀지만 빠통보다 20-30분 더 들어가는 정도. 직원들은 대단히 친절하며, 모든 차지에 서비스차지가 따로 붙어 있어서 팁은 한번도 안줬음. 풍경 대박. 음식은 카타 리조트 내에 음식점은 모두 괜찮은 수준이며, 와인도 1000-2000바트 정도에 꽤 좋은 와인을 마실 수 있었음. 중국인이 거의 없어 전체적으로 매우매우 조용하고, 주로 금발 처자들이 많고 아랍/인도 사람들 일부. 아시아인은 거의 없음. 강추

10 SUNKYONG B.
대한민국
2014년 6월 15일 일요일
좋아요
접근,편리,친절
좋아요 조용한 비치도 좋고, 또 푸켓에 가게된다면 다시 가고싶어요

8 hyounjung P.
대한민국
2014년 6월 9일 월요일
연인과 가기 좋은 호텔
비치 , 노을, 조용함
노을이 정말 예쁜 호텔, 비치 앞, 개인 빌라 자쿠지로 인해 수영장이 좀 작은편이지만 둘이 놀기에는 나쁘지 않음. 나무도 많고 비치라서 벌레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 보다 많지 않았음.

9.7 Woongjin Y.
대한민국
2014년 3월 31일 월요일
여기가 천국이네요~!
친절한 직원~! 팁강요 전혀없음~! 그래도 여전히 친절함~! 신선놀음하기 완전 좋네요~!
바다가 바로 옆에 위치한 풀빌라입니다. 카타타니 리조트 옆에 위치하여 리조트의 전 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며, 친절한 직원서비스가 돋보입니다. 조식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역시 멋졌으며, 식당역 바도 멋졌습니다. 팁을주지 않아도 여전히 멋진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이동간에 버기를 제공하여 편의성이 좋습니다. 아무튼 멋진곳입니다!!!

9.7 JUNEHYUN P.
대한민국
2013년 12월 26일 목요일
가봤나? 까타 더 소어
오션뷰, 친절함, 프라이버시
말이 필요 없습니다. 안전한 푸켓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허니문이라고 사전에 알려주면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살면서 평생에 한 번은 가 볼만한 곳이라고 적극 추천합니다.

9.7 HYEMI K.
대한민국
2013년 12월 23일 월요일
최고의 호텔
오션뷰, 편안한객실, 훌륭한조식
허니문으로 정말 최고의 호텔. 일찍 도착했음에도 체크인도 빨리해주었고, 다음날 조식 서비스 또한 훌륭했다. 객실에서 보이는 뷰가 정말 최고. 객실의 풀과 오션이 이어져서 보이는 뷰는 정말 감탄.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바다로 이어져 있어서 좋았다. 공용수영장에서 보이는 뷰도 좋았고, 스파프로그램도 있었으나 이용하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왠지 스파도 훌륭할것 같은 느낌. 또한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호텔.

10 Inhwan P.
대한민국
2013년 12월 9일 월요일
잊지 못할 기억
깨끗함, 정숙성, 주변환경
직원들의 친절함, 깨끗함, 그리고 주변이 너무나도 조용하여 휴양으로 가기에 너무나도 좋은 곳입니다.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 싱가폴에 있는 내내 다시 가고 싶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