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차날라이 로만티카 리조트 (Chanalai Romantica Resort, Kata Beach)

62 Kata Road, Tambol Karon, Muang, 까타 비치, 푸켓, 태국 83100

아주 좋음 7.9
이용후기 984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아주 좋음



이용후기 984개
  • 숙소 위생 상태 8.2
  • 부대시설 7.9
  • 위치 8.2
  • 객실의 편안함 8.0
  • 직원 태도 7.9
  • 가격 대비 8.3
  • 음식 및 레스토랑 7.0

8 Ju L.
대한민국
2013년 9월 19일 목요일
Always good place
위치, 룸컨디션, 친절한 직원
푸켓에 갈때는 항상 이곳을 먼저 찾게 됩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록 서비스 수준이 업그레이드 되네요.. 정말 좋습니다.

7.3 JUNHEE K.
대한민국
2013년 9월 5일 목요일
비수기 가격대비 후회 없는 선택!!
비치와 중심 상업지 접근성, 비수기 가격대비 우수한 룸 컨디션,친절한 직원
비치 접근성, 주변 상업지구 접근성, 그리고 착한 가격.. 깨끗한 룸컨디션과 적당한 조식..비수기 가격대비 무적에 가까운 곳 입니다. 와이파이 잘 터지고 수영장도 괜찮습니다. 다시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단점은 개미가 좀 보이네요. 장점은 가성비 최고!!!! @쏭태우 정거장3분거리 (카론.푸켓타운 35밧에 이용가능) 근처 카론 비치 프린세스리조트에서도 3박을 했었는데 2.5배 비싼 금액에 룸컨디션 위치 친절도 수영장 조식등 최악임. 태국은 자유여행이 가장 쉬운 나라.. 패키지 보다는 자유여행 하세요!!

8 Minsoo J.
대한민국
2013년 9월 2일 월요일
가격대비 최고성능
싼가격 해변접근성 야외수영장
칫솔 치약 면도기는 구비가 안되어있으니 반드시 개인준비 필수 샴프 바디워시도 성능이 떨어지므로 개인세면도구는 준비하는게 좋음

6.3 Hak C.
대한민국
2013년 7월 11일 목요일
카타비치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
가격대비 좋아요 추천합니다.
제일 저렴한방으로 3박4일 묵었는데 4일동안 엄청난 비만 내렸습니다 ㅠㅠ 방 크기도 제법크고 침구류도 눅눅하지않고 카타비치 메인도로 바로 앞이라 다니기도 좋습니다. 수영장도 나름 갠찮고 썬베드도 쓸만합니다. 다만 조식이 너무 안습.. 이가격에 조식까지 갠찮은거 바라면 무리겠죠. 와이파이도 무료고 잘터집니다. 푸켓에 일찍도착해서 아침 9시반에 짐맞기고 2시에 체크인 할려 했는대 아침부터 추가요금없이 체크인하게 해주더군요. 체크아웃시간도 다른곳은 12시인데 이곳은 2시라서 좋은곳으로 이동하기 전에 하루 이틀 머물기 좋아요.

8 Ju L.
대한민국
2013년 5월 29일 수요일
언제나 만족스러운 호텔
위치, 룸 컨디션, 음식
연장 투숙을 하다보니, 후기가 계속 겹칩니다. 성수기때는 푸켓 전체의 숙소 금액이 너무 올라가는데요.. 성수기때가 아니라면, 트로피칼 가격이 20~25달러 수준입니다. 정말 좋은 룸 컨디션을 가지고 있고 위치도 너무 좋은데,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음식이나 직원들 친절도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8 Ju L.
대한민국
2013년 5월 24일 금요일
다시 연장
편안한 객실, 위치, 레스토랑 음식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극성수기가 아닌 이상에야, 가격대비 최고의 숙소입니다.

8 Ju L.
대한민국
2013년 5월 24일 금요일
또 다시 이용하게 된 리조트
위치, 레스토랑 음식, 객실의 편안함
푸켓을 찾을 때마다, 항상 이용하는 곳입니다. 언제나 만족입니다. 비수기 시즌에는 너무나도 싼 값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습니다.

6 hwanei Y.
대한민국
2013년 3월 12일 화요일
좋아서 하루 더 머물다가 감.
실외수영장, 가까운 해변, 조식
다른 곳은 검색해 보지도 않고 하루 더 머물다가 갔다. 해변에 갈 필요없이 실외 수영장에서 놀아도 좋다!

6 hwanei Y.
대한민국
2013년 3월 12일 화요일
모든면에서 만족
실외수영장, 조식, 객실청결상태
재 방문한다면 꼭 다시 머물고 싶은 호텔이다.. 그립다.. 해변에서 가깝고 도보로 5분.. 주변 식당가 많고.. 해변에 굿이 안가도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면 된다.

9 mijin K.
대한민국
2013년 2월 11일 월요일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호텔
맛있는 조식.친절한 스텝.
다른 사람분들 말 그대로 까따비치와는 약 10분정도 걸어서 갈수있는 거리였구요, 아침 조식은 아고다에서 선택할때 못해서 한끼를 개별적으로 트 내고 먹었습니다. 맛있었구요, 저희는 5층방이라 방안에서 와이파이가 잘 잡히진 않았지만 미약하게나마 잡히고 와이파이 무료였습니다. 스텝분들도 친절하고 룸 컨디션은 하얀이불에 뭐가 묻어있긴했지만 기분나쁠정도는 아니였고 수영장도 아침 10시부터 저녁7시까비 이용할수있었습니다. 물높이는 제 키가 160정도인데 어깨선까지 온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다시 까따비치를 간다면 또 다시 머물고 싶은 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