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2015

라이징 드래곤 팰리스 호텔 (Rising Dragon Palace Hotel)

12 Nguyen Quang Bich Street, 올드 쿼터, 하노이, 베트남

우수함 8.5
이용후기 2581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2581개
  • 숙소 위생 상태 8.7
  • 위치 8.2
  • 객실의 편안함 8.7
  • 직원 태도 8.7
  • 가격 대비 8.7
  • 음식 및 레스토랑 7.8

KYEONGHO K.
대한민국
2014년 6월 18일 수요일
그럭저럭 괜찮았음
잘 모르겠다.
친절한 직원 영어 잘함. 조식 가격대비 괜찮음. 룸도 괜찮음 나쁘진않았음.

David L.
대한민국
2014년 6월 17일 화요일
별루
걍 그래
그저그럼

yunji L.
대한민국
2014년 6월 9일 월요일
직원이 매우 친절하지만 방음이 하나도 안되서 옆 방 소리가 다 들립니다...
친절, 직원, 안내
하루 편히 자고 가기엔 좋았지만 관광지랑 그렇게 가깝진 않아요. 방음이 잘 안되고, 조식은 괜찮았습니다.

Taehun K.
대한민국
2014년 5월 13일 화요일
가족들과 패밀리 커넥팅 룸을 이용했는데, 아주 깨끗하고 잠이 잘오더군요. 가격도 저렴..
가족들과 패밀리 커넥팅 룸을 이용했는데, 아주 깨끗하고 잠이 잘오더군요. 가격도 저렴..
가족들과 패밀리 커넥팅 룸을 이용했는데, 아주 깨끗하고 잠이 잘오더군요. 가격도 저렴.. 다른 좀 작은 호텔보다는 로비가 조금 더 넓고 고급스러운 기분이 들었어요.. 라이징 드래곤 빌라호텔(46불)보다 약 3만원정도 더 지불하고 76불에 패밀리 커넥팅 룸을 이용했는데, 아내는 둘다 좋았다고.. 즐거운시간을 보냈습니다. 호안키엠 호수와는 좀 거리가 멀어요.걸어서 15분 정도 걸린듯. 날씨가 더워서 땀을 좀 많이 흘렸죠...

MYUNG J.
대한민국
2014년 5월 4일 일요일
Rising Dragon Palace Hotel
대학에 볼일있어 갔다가 가까운 곳이 좋겠다하여 잡은 호텔. 현지인들이 묵을만한 호텔중 그나

SANGMIN L.
대한민국
2014년 4월 16일 수요일
그저 그렇습니다.
호텔 장점은 없습니다.
생각보다 좋지 못합니다. 추천하고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호안끼엠을 목적으로 간 호텔이기에.. 가까운 위치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멀어요. 오히려 호안끼엠 가까이에 호텔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직원들 영어를 잘 할 줄 모릅니다. 저희가 Deluxe City View를 선택하였고, 사진을 보고 예약했는데.. 사진과 다릅니다. city view라고 하기보다는 그냥 지방의 집들 뷰 입니다. 사진상에는 창이 크게 있는데 창도 무지 작고, 방도 좁습니다. 밤새 벌래가 나무 갂아 먹는 소리가 들립니다.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숙박을 한것은 아니지만 이 비용이면 충분히 다른 더 좋은 호텔로 잡을 수 있을듯 싶습니다. 비추 입니다.

kim W.
대한민국
2014년 4월 7일 월요일
친절하고 저렴한 호텔
친절하고 저렴하고 서비스는 좋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비해 괜찮은 시설, 친절하고 적극적인 응대와 서비스...하노이 중심가에 위치...공항에서 1시간 거리 등 가격 대비 괞찮은 호텔이었습니다.

hyunjung K.
대한민국
2014년 1월 22일 수요일
다시는가고싶지않다 시끄럽고 별로다 역시 싼만큼 별로다
아기를 좋아한다 직원이.. 그닥 장점은없다
그냥 배낭여행정도라면 괜짢다 아기동반이라 너무 객실이 해도안들어오도 별로다 다음번에는 이용하고싶지않다 암흑속에 사는것같고 시끄럽고 방음이안된다

Amee P.
대한민국
2013년 12월 28일 토요일
친절한 직원들이 모든 것을 말해주는 호텔
직원의 친절함, 조식의 깔끔함
저희는 아빠, 엄마, 저까지 해서 세명이 머물렀었어요. 제 개인적인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한달 전 방을 예약해버리는 사태) 사실 하룻밤 정도의 가격을 날릴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누구나 실수는 하지않느냐면서, 한달전으로 예약한방을 별다른 차지없이 한달뒤로 미뤄주고 "이제 마음 편히 쉬라" 라고 하는 메일을 받는 순간부터 호텔에 굉장히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지요 ^^ 물론 막상 갔더니 그 한달 뒤로 비루어진 방이 예약되어있지않은 실수가 있었지만, 제가 주고 받은 메일을 출력해서 간터라 방을 받는데는 별로 문제가 없었구요, 다만 그 호텔에는 풀 부킹이라서 같은 이름의 다른 호텔로 해주더라고요^^ 그러면서 미안하다고 패밀리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5$깎아서 해주어서 저희는 오히려 좋았어요. 그런데 받게 된 방이 창문이 없고, 좀 좁아서, 그건 좀 엄마아빠나 저나 함들었는데, 조식의 양이 별로 없지만, 있을건 다 있고 게다가 10층 옥상에서 먹을 수 있어서 전 아침 조식이 매일 기다려질 정도였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아주 만족했고, 직원들의 친절함은 가격대비 그 이상, 훨씬 뛰어넘어서 저희가족을 만족시켜주었습니다(물론 직원에 따라 영어가 조금 모자람이 있는 경우가 있었어요)

kyoung-min L.
대한민국
2013년 12월 19일 목요일
하노이 여행 시, 하루 묵기에 좋은호텔
아침식사, 깨끗한 객실, 영어가능한 직원
한마디로 가격에 비해, 좁은 공간, 그러나 깨끗하고 편리한 시설. 아침식사하기에 좋은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