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 보기

우수함 8.3
이용후기 1722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함



이용후기 1722개
  • 숙소 위생 상태 8.2
  • 부대시설 7.8
  • 위치 8.7
  • 객실의 편안함 8.3
  • 직원 태도 8.6
  • 가격 대비 8.5
  • 음식 및 레스토랑 7.6
정렬 기준

sung P.
대한민국
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가족과 함께 조용한여행
공항픽업,아담한호텔,친절한직원
가족과 함께 조용하게 보낼수 있었던 호텔입니다 아담해서 더욱더 친절한 직원들이였습니다...다음에도 하노이로 간다면 다시 이용을 할 계획입니다

SANGHOAN C.
대한민국
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펀한하고 즐거운 여행 이였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주위에 쇼핑하기 좋음, 호암키엠호수와 가까운 거리.
호텔방이 크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아침 조식도 좋았고 다음에 하노이이 기면 다시 한번더 찾고 싶은 호텔입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공항까지 13달러 호텔에서 픽업해 줍니다~~

jongphil J.
대한민국
2013년 11월 17일 일요일
직원들이 특히 친절했던 호텔
친절함, 깔끔함.
건물은 낡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방은 깨끗하게 꾸며 놨어요. 특히 장점은 직원들이 아주 친절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함이 미안할 정도 였는데.. 다음날 하롱베이에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하루만 묵었어요. 몇일 묵었어도 괜찮았들듯..

kyunghee W.
대한민국
2013년 10월 17일 목요일
가격대비 위치, 조식, 청결한 호텔
위치, 조식, 넓은 객실
여행자 거리나 관광지에서 가까우면서 번잡하지 않고 객실이 청결하고 넓은 편. 조식도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딱 적당할 정도로 양호함. 근처 로컬 식당들도 수준이 괜찮음. 야시장도 걸어서 5분 정도

jae Y.
대한민국
2013년 10월 13일 일요일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
직원,투어,청결
하노이 쪽은 직접가서 방을 살펴보며 원하는 미니호텔을 선택할수 있는곳이지만 아고다에서 예약하고 갔습니다. 위치는 조금 아래쪽인것이 더운 베트남에서 걷는걸 싫어하신다면 200미터정도 더 힘들것 같습니다. 직원이 투어를 판매하는데 하롱베이 25달라 땀콕 25달러로 했습니다. 직원은 모두 상냥하고 친절하며 아침조신이 나오는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있는 호텔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park S.
대한민국
2013년 9월 26일 목요일
친절한 사람들이 기억나네요
친절, 안전, 좋은위치
미리 픽업을 요청했으나 나오지 않아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길이 엇갈렸다고 했으나 나오지 않은듯합니다 택시를 타고 내려 체크인하는순가 택시에다가 카메라 가방을 놓고 내렸습니다 아차..했으나 호텔직원이 전화를 하더니 오토바이를 타고 십여분만에 가방을 들고 나타났네요 베트남에서 가방을 찾아내는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ㅎ 스탭들이 정말 친절하고 착합니다 강추합니다.

Seunguk A.
대한민국
2013년 9월 23일 월요일
친절한 직원
친절한 직원, 호수 주변
호수 주변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시끄러운 대로변에 위치하지 않아 조용하였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조식도 뷔페식으로 먹을만 했습니다. 객실이 깨끗하지 않은 것은 아니나 상태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EUNTAEK L.
대한민국
2013년 9월 6일 금요일
위치가 제일 좋은거 같네요 굉장합니다.
위치가 제일 좋은거 같네요 굉장합니다.

ahra J.
대한민국
2013년 9월 3일 화요일
좋은위치에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접급성좋은위치.넓은방
방이없어서 무료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방이 무척 넓고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위치또한 호암끼호수 바로 옆옆 도로여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시끄럽니도 않고, 하지만 개미가 조금 많은게 불편했네요. 아 곰팡이도 조금 있습니다.

JinHui L.
대한민국
2013년 9월 3일 화요일
만실이라 다른호텔로 이동
이용하지못해서 장점은 모르겠다.
저녁에 도착하여 여권을 주었더니. 잠시 기다려달라고한다. 그리고 방이 만실이라 다른호텔에 연락해놓았다고 그쪽으로 가라고하네. 그래도 그호텔까지 안내해주고 또 멀지않았기에 별다른 불편함은 없었다. 이동한 호텔이 그다지 나쁘지않았기에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