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우수 8.3
이용후기 2297건

아고다 이용회원 100% 생생리뷰

여행자 유형 선택
우수



이용후기 2297개
  • 숙소 위생 상태 8.7
  • 부대시설 7.1
  • 위치 8.9
  • 객실의 편안함 8.6
  • 직원 태도 8.0
  • 가격 대비 8.3
  • 음식 및 레스토랑 7.2

Sujeong Y.
대한민국
2014년 5월 12일 월요일
깨끗한 객실. 주요 관광지에서 접근성이 좋음.
주요 관광지에서 접근성이 좋음. 와이파이 매우 잘터짐. 깨끗한 객실, 온수 잘 나옴.
체크인 시간이 매우 늦었음에도 프론트 직원이 친절했고, 영어가 잘 통해서 좋았습니다. 벤탄시장에서 매우 가깝고, 다른 관광지에도 걸어서 15분 이내로 갈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훌륭한 편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먹기에 좋을 정도로 깔끔하게 제공됩니다.

eun H.
대한민국
2014년 5월 8일 목요일
작은 호텔이지만 깨끗했고 있일건 다있는 괜찮은호텔이었다 에어컨의 노후로 시끄럽고 시설대비비
위치 청결 ...???

junkun H.
대한민국
2013년 12월 9일 월요일
위치굿 아주청결^^
좋은위치,청결,친절
벤탄시장 걸어서3분이면 갑니다! 위치적으로 아주 좋아요.걸어서 어지간한 관광지 다닐수 있습니다 객실도 아주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Yuri O.
대한민국
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트윈룸에 머물렀는대 방 컨디션이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중심가, 깔끔함,친절함
9층 트윈룸에 머물렀는대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다 새것같았어요 뷰는 시티뷰였는대 아침 햇살이 너무 좋네요 조식은 아침부터 급하게 나오느라 먹진 못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세심하게 친전하세요 목걸이 여권 등등 다 놓고 가라고 당부 엄청 하시고 택시 기사님과 영어가 안통헀는대 통역 해주시더라구요 다음에 베트남 놀러가면 또 가려구요

KIM M.
대한민국
2013년 8월 1일 목요일
very very GOOD
Kind, clean, easy transpotation
벤탄 시장 근처, 가격대비 정말 좋구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조식을 잘 먹어서 나가서 잘 먹지 못했습니다. 정말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호치민 관광이 훌륭했습니다. 또 호치민에 가고싶고 또 사노바에서 투숙하고 싶네요. 직원분들이 영어 잘하셔서 의사소통에 전혀 지장이 없구요 청소또한 정말 깔끔하게 해주세요. 최고의 호텔이였습니다.

Suhyun K.
대한민국
2013년 5월 6일 월요일
가격대비 만족
벤탄시장에 가까움, 친절한 직원, 가격대비 괜찮은 시설
벤탄시장과 가깝습니다. 나머지 관광명소는 택시 타야 합니다. 근데 이건 호치민 어디 묵어도 어딘가는 가깝고 어딘가는 택시를 타야 하므로 큰 불만 없었습니다. 조식도 소박하지만 먹을만했고요, 욕실도 널찍하고 괜찮은 호텔이에요. 직원들도 친절했던 기억이 납니다.

heeyoung P.
대한민국
2013년 4월 23일 화요일
편안하고 깨끗한 호텔입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실내, 편리한 교통
출장으로 가서 몇번 이용했는데,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라 비슷비슷하기는 할테지만, 다른 호텔 대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조식은 거나하지는 않으나, 깔끔하고 먹을만합니다.

MyungKeun S.
대한민국
2013년 3월 26일 화요일
가격대비 깨끗하고 좋습니다.
친절 청결 쾌적합니다.
벤탄 시장 뒷편으로 교통도 편리하고, 호텔도 깨끗합니다. 모든호치민의 호텔들이 그러하듯, 도어맨이 항상 택시를 불러주고, 친절합니다.

WONBIN C.
대한민국
2013년 3월 11일 월요일
깨끗한 방
깨끗한 방
방과 욕실 모두 정말 깨끗합니다. 그 외에는 다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호텔이니까 모든 걸 기대하면 안 되지만, 좌우간 방 하나는 정말 깨끗합니다. 아침조식은 그냥 시장끼만 해결 할 정도로 생각하지면 됩니다.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CHANGHWI H.
대한민국
2013년 2월 16일 토요일
최고의 호텔
위치, 방, 직원의 태도 모두 좋아요.
나름... 꽤 많은 나라를 돌아 다녔고, 꽤 많은 호텔에서 묵어 봤는데.. 이 호텔은 베스트로 꼽을만 합니다. 사실 큰 호텔일수록 직원들의 웃음이나 친절에 메뉴얼상의 응대법이 묻어나게 되는데.. 이 호텔은 어떤 사내교육 프로그램을 돌리는지.. 무척 친절하더군요.. 게다가 방은 무지 깨끗하고, 침대도 넓고.. 노트북도 방마다 설치되어 있고.. 과일도 주고.. 침대에 꽃잎도 깔아주고.. 조식도 아주 좋습니다. 시간이 없어, 제대로 못 먹었지만.. 맛있습니다. 특히 팬케잌은 꼭 먹어보세요. ㅎ 부티크 호텔답지 않은 친절함과 깔끔함이 일품인 호텔입니다. 뭐.. 가격은 근처에서 제일 비싸지만, 돈 값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