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up-icon
호텔 정보 보기

홀리데이 리조트 앤 스파 (Holiday Resort & Spa)

881 Pale San Vitores Road, 투몬 베이 96913

좋음 7.2
이용후기 532건

여행자들의 숙소 실제 이용후기

여행자 유형 선택
좋음



이용후기 532개
  • 숙소 위생 상태 6.9
  • 부대시설 6.3
  • 위치 8.1
  • 객실의 편안함 7.1
  • 직원 태도 7.1
  • 가격 대비 7.3
  • 음식 및 레스토랑 6.6

hyowon C.
대한민국
2016년 4월 4일 월요일
푹 이틀 쉬다 왔어요
룸은 깨끗했고 뜨거운물 잘나오고 수압도 세서 좋았음.

YOUNGHO L.
대한민국
2016년 4월 3일 일요일
위치가 좋습니다.
숙소에서 오래 머무르지 않고 지내기에는 좋습니다. 청소 상태는 불량 하므로 원하는 것은 매일 적어 두시고 , 첫날만 생수 작은것으로 2병 제공하니 몇일 묵으려면 물은 구매 해야 합니다. 호텔 1층에 있는 켈리포니아 피자집은 강추 입니다.

JEONGHYEONG L.
대한민국
2016년 3월 16일 수요일
호텔 내부 정책이 굉장히 딱딱함
실수로 숙박 구간을 잘못 설정하여 결재를 진행했는데 뒤늦게 문제를 확인하고 확인 시점 이후의 숙박에 대해 환불 요청드렸습니다. 일말의 여지도 없이 호텔 정책만 내세우면서 그 부분에 대해 몽땅 환불 거절을 하더라구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suhyun K.
대한민국
2016년 2월 14일 일요일
괜찮았어요
깨끗했다
위치가 살짝 멀다라는 느낌은 있었지만 괌 자체가 관광지로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불편하지 않았습니다.조식은 호텔에서 먹지않아 잘 모르겠고...아침에 호텔에서 나와서 주변에 블로그에 나왔던 식당을 걸어서 편하게 왔다 갔다 산책삼아 다녀왔던 것 같아요 나쁘지 않은 숙소였습니다.

geunjung K.
대한민국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덕분에 즐거운 가족여행이었어요
피에스타옆에 있어서 해변으로 가기도 편했고 사실 괌이 작아서 위치는 다 나쁘지않았던것 같아요. 그 정도면 안에 시설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는 편이고 여러모로 가족들과 편하게 잘 지냈어요. 하얏트에서도 묵어봣는데 가격대비 크게 차이는 없었던것 같아요.

SEONGJAE Y.
대한민국
2016년 2월 9일 화요일
가격 대비 무난한 호텔
괌의 호텔들이 그렇듯이 위치상 나쁘지 않으며, 바다가 보인다. 하지만 아쉽게도 끝쪽방을 받아서 제한적으로 바다가 보였다.
호텔 자체는 오래되고 낡은 상태이다. 위치는 괌이라는 섬 자체가 무척 작다 보니 어디에서도 가까운 위치였고, 애들이 없다면 호텔에서 예산을 절약하고 쇼핑이나 음식 부분에 투자한다고 생각한다면 괜찮은 편이다. 바다가 보이는 룸으로 예약을 했지만, 실제로 받은 방은 가장 안쪽이어서 제한적으로 바다가 보였다.

SONGHEE S.
대한민국
2016년 1월 7일 목요일
만족
위치 좋고, 시설도 굿
저렴한 가격에 비해 시설도 좋고 전체적인 느낌이 좋았어요~^^

eunjin T.
대한민국
2015년 12월 30일 수요일
괜찮아요
호텔앞 바다, 중간지점이여서 어디든 편했음, 베란다
버스를 타고 다니기에 편했어요. 가격이 싸서 선택했는데 음.. 오히려 조금 더 주고 더 괜찮은곳에 갔으면 어땠을까..하고 생각합니다.

SONGYI K.
대한민국
2015년 12월 21일 월요일
부담없는 가격
가격
괌의 리조트로는 부담없는 가격이긴 합니다만, 딱 그만큼의 호텔입니다. 걸어서 메인거리를 갈 순있지만 조금 멀어서 너무 더운날씨에는 걸어가기가 힘듭니다. 수영장은 너무 작고 깊어서 없다고 생각하면됩니다... 방은넓고 괜찮습니다. 괌자체가 즐길거리가 많지는 않기때문에 좀더 수영장도 좋고 호텔자체에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 좋을것같아 다시 찾고싶지는 않을것 같은 호텔입니다.

MI J.
대한민국
2015년 12월 8일 화요일
가성비 대비 위치 최고.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중 가장 저렴한 호텔임이 큰 장점입니다.
하루만 있어서 평가하기에 어려울 수 있지만, 위치적인 면에서 해안가에 위치한 호텔 중 가장 저렴하게 묶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호텔은 해안가를 가기 위해서는 호텔을 통과해서 가야만 하지만 여기는 호텔 옆으로 누구가 들어갈 수 있어 지역 주민들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괌은 가격만큼 호텔의 조건이 좋아지는 것으로 봐서 전 숙소는 주로 잠만 자고 활동을 위한 것으로 이용해서 크게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