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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소개

알뜰한 여행의 정석

아고다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써 아고다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치 있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의 사명은 합리적인 요금의 호텔, 항공편, 액티비티 및 전 과정에 걸친 간편한 예약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여행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005년 설립된 이래로 아고다는 쉽고 편한 여행 검색 및 예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아고다는 수백만 명의 등록 고객을 보유한 아시아 최고의 트래블테크 기업으로써, 31개 국가 및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6,600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께 연중무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

Agoda.com은 유럽연합 디지털 서비스법(DSA)을 준수하며 이러한 의무에 따른 Agoda.com의 유럽 연합 내 월 평균 서비스 수신자*는 4,500만 명 이하로 추정됩니다(2023년 2월 1일 ~ 2023년 7월 31일 기준).

이는 추정치일 뿐이며 현재 Agoda.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및 DSA의 제한된 지침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추정치는 DSA에 따라 게시되어야 하며 다른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DSA에 정의된 월 평균 서비스 수신자를 추정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론은 주요 판단 및 설계 입력이 필요하고 데이터 및 기타 제한 사항의 적용을 받으며, 본질적으로 통계적 차이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추정치는 Agoda.com의 처리 방법 개선 및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발표한 방법론에 따라 상향 또는 하향 수정될 수 있습니다.

Agoda.com의 비즈니스와 관련될 수 있는 수치들은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DSA에 따른 '서비스 수신자'는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자연인 또는 법인으로, 특히 정보를 검색하고 해당 정보를 이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자'로 정의됩니다. 이는 해당 사용자가 거래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Agoda.com 서비스에 의해 정보를 열람한 사용자를 계산해야 합니다.

아고다 플랫폼-비즈니스(P2B) 불만 처리 연례 보고서(유럽 경제 지역(EEA) 국가)

해당 기간: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EEA 국가에서 접수된 불만 건수: 209,944개 파트너사로부터 1,514건 접수

접수된 불만 건 관련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약 요금/가격 관련 45%
  • 결제 관련 42%
  • 시스템 문제/버그 관련 11%
  • 숙소 상태/콘텐츠 관련 2%

2022년에 접수된 불만 건이 100% 해결되었으며, 그 중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68%가 3일 이내 해결
  • 20%가 4~7일 이내 해결
  • 12%가 해결에 7일 이상 소요


2022년 1월부터 현재까지 EEA 국가의 파트너사로부터 제기된 중재 건이 없습니다.

Agoda in numbers

6,900

Employees

39

Languages on Agoda.com

24/7

When Agoda customer support is available

2007

Year acquired by Booking Holdings [NASDAQ: BKNG]

35M+

Real traveler reviews

200+

Countries/territories with accommodation

4M

Hotels and homes worldwide

26

Markets with Agoda offices

2005

Year founded

A bit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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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는 합법적인 회사인가요?

2005년부터 이어진 여행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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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는 전 세계 31개 지역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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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exactly does Agoda o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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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객을 위한, 여행객에 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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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 및 지속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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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연혁

Early 2000s
Robert Rosenstein and Michael Kenny start talking about how they can work together.
2002
Robert invests in Michael’s travel start-up and the two entrepreneurs form a partnership.
2005
Agoda.com launches in Singapore with 7,000 hotels in Asia and 33,000 worldwide.
2007
Agoda is acquired by Booking Holdings [NASDAQ: BKNG], then known as Priceline Group [NASDAQ: PCLN].
2010
Michael Kenny retires, Robert Rosenstein becomes CEO.
2012
Agoda inventory passes 200,000 hotels.
2014
Qlika, an Israeli start-up, is acquired by Booking Holdings and merged with Agoda.
2017
Agoda surpasses a major milestone in daily bookings, allowing the company to rapidly experiment and innovate.
2018
John Brown, who joined Agoda in 2012 as CPO, is appointed CEO.
2019
Agoda Flights launches
2019
Agoda launches an updated brand identity.
2020
Agoda launches new products in response to the pandemic’s impact on travel: ASQ pages for Asian cities, Go Local and Go Local Tonight for domestic stays, Easy Cancel, and Hygiene Plus.
2021
Agoda inventory reaches 2.9M hotels and homes in 56,000 cities worldwide, with a website and app in 38 languages, and customer care in 16 languages.
2022
Omri Morgenshtern becomes CEO. John Brown becomes Chair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