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소개
알뜰한 여행의 정석
아고다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써 아고다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치 있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의 사명은 합리적인 요금의 호텔, 항공편, 액티비티 및 전 과정에 걸친 간편한 예약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여행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005년 설립된 이래로 아고다는 쉽고 편한 여행 검색 및 예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아고다는 수백만 명의 등록 고객을 보유한 아시아 최고의 트래블테크 기업으로써, 31개 국가 및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6,600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께 연중무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
Agoda.com은 유럽연합 디지털 서비스법(DSA)을 준수하며 이러한 의무에 따른 Agoda.com의 유럽 연합 내 월 평균 서비스 수신자*는 4,500만 명 이하로 추정됩니다(2023년 2월 1일 ~ 2023년 7월 31일 기준).
이는 추정치일 뿐이며 현재 Agoda.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및 DSA의 제한된 지침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추정치는 DSA에 따라 게시되어야 하며 다른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DSA에 정의된 월 평균 서비스 수신자를 추정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론은 주요 판단 및 설계 입력이 필요하고 데이터 및 기타 제한 사항의 적용을 받으며, 본질적으로 통계적 차이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추정치는 Agoda.com의 처리 방법 개선 및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발표한 방법론에 따라 상향 또는 하향 수정될 수 있습니다.
Agoda.com의 비즈니스와 관련될 수 있는 수치들은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DSA에 따른 '서비스 수신자'는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자연인 또는 법인으로, 특히 정보를 검색하고 해당 정보를 이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자'로 정의됩니다. 이는 해당 사용자가 거래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Agoda.com 서비스에 의해 정보를 열람한 사용자를 계산해야 합니다.
아고다 플랫폼-비즈니스(P2B) 불만 처리 연례 보고서(유럽 경제 지역(EEA) 국가)
해당 기간: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EEA 국가에서 접수된 불만 건수: 209,944개 파트너사로부터 1,514건 접수
접수된 불만 건 관련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약 요금/가격 관련 45%
- 결제 관련 42%
- 시스템 문제/버그 관련 11%
- 숙소 상태/콘텐츠 관련 2%
2022년에 접수된 불만 건이 100% 해결되었으며, 그 중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68%가 3일 이내 해결
- 20%가 4~7일 이내 해결
- 12%가 해결에 7일 이상 소요
2022년 1월부터 현재까지 EEA 국가의 파트너사로부터 제기된 중재 건이 없습니다.
6,900
Employees
39
Languages on Agoda.com
24/7
When Agoda customer support is available
2007
Year acquired by Booking Holdings [NASDAQ: BKNG]
35M+
Real traveler reviews
200+
Countries/territories with accommodation
4M
Hotels and homes worldwide
26
Markets with Agoda offices
2005
Year found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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